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몬 피규어, 어디가면 있나? 여기 있었네 행복이 복닭복닭한 마몬피규어

by 엔돌슨 2017. 1. 31.
반응형

마몬 피규어 겟! 행복이 복닭복닭한 파리바게뜨 스템프 득템!


2017년 새해에는 다들 행복이 복닭복닭 하세요~ 우리집 주변에 쉽게 찾을 수 있는 SPC그룹의 브랜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의 매장에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도 마몬 피규어가 탐나서 사보았는 데요. 1월 31일까지 하는 마몬 피규어 스탬프 구매 하려면 조금 서둘러야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갔더니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완판되었다고 하네요. 서둘러 알아보니 파리바게뜨에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아직 조금 남아 있다고 해서 빨리 다녀왔어요.




2017년 무슨해 인지 아세요? 정유년 붉은닭띠의 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모아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는 데요. 사실 우리 딸아이 주려고 2개 정도 사볼까 하고 다녀 왔습니다.



마몬 피규어 스탬프 구매 이벤트


전화로 미리 물어보니,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다행히 파리바게트에 조금 남아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빵이 많아서 길가다가 자주 들렸던 곳인데요. 





2017년 닭띠해라고 닭 관련된 제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복 도라야끼, 복을 부르는 황금마들렌 등의 닭관련 제품이 가득^^





앗 찾았습니다. 바구니에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있네요. 마치 진짜 알처럼 생긴 장난감이였습니다. 




마몬 피규어 스탬프 득템! 



1) 파리바게뜨 1만원 이상 구매 시

2) 배스킨라빈스 파인트(7,200원) 이상 구매 시

3) 던킨도넛츠 도넛 6개팩 (계란쿠키링3개+글레이즈드3개) 구매 시

4) 파스쿠찌 신제품 음료 구매 시

5) 잠바주스 1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6) 빚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구매하려면, 파리바게뜨의 경우 1만원 이상 구매하고 1천원에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규어 좋아 하니깐 모아볼만하고 아이들 장난감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마몬 피규어의 달걀 모양의 장난감을 열어 보면, 안에 마몬 피규어 스탬프가 들어 있습니다. 

참 귀엽게 생긴 닭이네요. 




우리 딸아이가 엄청 좋아했습니다. 왜 내가 2개만 샀을까 다 사올걸..

파리바게트 다른 매장에 가서 물어보니, 누가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다 사갔다고 하네요. 




마몬 피규어 스탬프의 도장을 열어 보면 안쪽에는 색상별로 문장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빨강색 스탬프는 훨훨날아, 파란색 스탬프는 토닭토닭 이렇게 재미있는 문장이 있네요.


마몬 피규어 스탬프에 대한 또 하나의 비밀!!

찾아보니 파리파게뜨가 파란색 마몬 피규어 스탬프 색상이라면, 던킨도너츠에는 주황색 마몬 피규어 스탬프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색상별로 모아보는 재미도 있을 듯하네요. 딸아이가 좋아하니 다른 걸 구하러 가봐야겠네요.




2017년 행복이 복닭복닭


스케치북에 찍어 보았습니다. 마몬 피규어 스탬프의 스탬프를 가지고 노는 재미가 있네요.




마몬 피규어 스탬프는 1월 31일까지 하는 이벤트인데요. 구매하고 보면 안쪽에 100% 당첨 응모권이 있습니다.


QR코드로 접속하면, 해피포인트 앱 다운로드 받아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 : http://bit.ly/HappypointApp



해피포인트 앱을 열어서 2017년 행복이 복닭복닭 이벤트에 응모하여 보았습니다.




난수번호 입력에 마몬 피규어 스탬프 종이 안쪽의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1등은 케이크 2만5천원 교환권, 2등은 선물류 11,000원 교환권, 3등은 빵류 5천원 교환권 등이 있었습니다.




또 순금 5돈의 황금 달걀을 찾는 이벤트도 있는 데 이건 각 브랜드별 1명(파리바게뜨 2명)에게 특별한 행운상으로 주워진다고 하네요. 이게 되면 2017년 대박일 듯하네요.

저는 5등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받았습니다. 하하하



해피포인트 스탬프 투어도 있었는 데요. 해피포인트 앱 실행해 놓고 구매할 때 결제를 이걸로 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 다받으면 응모도 됩니다.



1등은 무려 해피포인트 30만 포인트입니다. 참가만 해도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라니 놓칠 수 없네요. 포인트는 현금이니 차곡 차곡 모아봐야 겠어요.



각 매장마다 신제품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신제품 보니 먹으러 가고 싶어 지네요.




마몬 피규어를 구매하신 분이라면 #마몬팸설정샷 사진 인스타그램 콘테스트가 있으니 응모하여 보세요.

#마몬팸설정샷 이라고 해시태그를 넣으면 응모됩니다.

마몬 피규어 인스타그램 경품으로 3만원 해피콘 모바일 쿠폰을 18명 준다고 하니 꼭 해보세요. 우수작은 SPC SNS에 소개된다고 하네요. 


SPC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ppySP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pc_group


https://www.facebook.com/happySPC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하여 마몬피규어를 구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