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부모님선물로 허리찜질기,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by 엔돌슨 2017. 2. 7.
반응형

허리복대로 선택한 허리찜질기,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작년 부모님이 튼튼병원에서 허리 수술을 하였습니다. 이번설에 내려가 보니 허리복대를 하고 계시네요. 가슴이 아프네요. 나이가 들면 여기저기 아픈게 사실이지만 부모님이 아픈 걸 보는 자식의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러던 중 부모님 선물로 눈에 들어 온 것이 허리복대, 허리찜질기로 허리통증 완화가 가능한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였습니다. 


어렸을 때 잠들  때, 배는 차갑게 하지 말고 이불 덮고 자라고 하듯이 배가 따뜨하게 하라고 하잖아요. 그런 것처럼 허리찜질팩을 하면 온열작용으로 소화도 잘되고 자정작용, 노폐물 배출, 건습작용 등의 이로운 작용이 일어 난다고 합니다.   



부모님, 장모님 집에 보내기 전에 제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먼저 어떤 제품인지 써보고 사용법도 알려 드려야 하니깐,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허리 온열찜질팩 발열복대, 슬립메이트 사용기




이벤트 행사를 통해서 1+1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부모님과 장모님까지 보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한 집에 1개만 있어도 아버지, 어머니 모두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았습니다. 덕분에 와이프도 효도 한다면서 좋아 하네요. 점수 따고 저도 좋습니다.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의 박스를 보면, 우리집 건강 지킴이 슬립메이트 Sleep mate 라고 쓰여 있습니다. 

박스 포장이며 제품이며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쪽에 보니, 온열복대가 있었습니다. 설명서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의 구성품은 허리 온열복대와 함께 보조배터리가 2개나 들어 있습니다. 1+1 이지만 저는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1개의 박스을 열어 본 것입니다.

보조배터리 각 2개씩 여분으로 들어 있는 것입니다. 장시간 사용하기 적당한 구성이였습니다.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의 품질 보증서가 있습니다. 구입일로 부터 1년 A/S정책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설명서에 사이즈와 정격전력 등이 나오는 데, 딱히 복잡해 보이는 건 없었습니다.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에 보조배터리를 어디에 넣을 지만 알면 되었습니다.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의 보조배터리는 5000mAh(밀리암페어아워) 로 2.1A 출력을 보여주는 걸 2개 줍니다. 복대 안쓸때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사용해도 될 듯합니다.


허리찜질기 추천 하는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의 외형을 보면 푹신한 베게 같습니다. 우리딸아이가 와서 배게야 이러네요. 고급 융으로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에 보조배터리 1개를 연결하였습니다. 온열 허리 복대 안쪽에 연결된 USB에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되었습니다.



온열 복대 안쪽에는 이렇게 찜질용 발열시트가 있습니다. 이건 상당히 안전하게 설계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발열 시트에서는 몸에 이로운 원적외선이 다량 발생한다고 합니다. 특수 발열선이 존재해서 원적외선이 나온다고 합니다.




길이를 적당히 늘려서 착용 해 보았습니다.



착용해보니 허리가 받혀지고 좋았습니다. 아마 택배로 보낸 걸 부모님이 좋아 하실거 같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손도 넣어서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부모님 손이 차갑기도 한데요. 몸의 체온 1도만 올려도 심진대사가 원활해지고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혼자서도 허리를 감싸 볼 수 있었습니다. 혼자 사용하기도 문제 없네요.




허리 뿐 아니라 팔, 어깨, 무릎 원하는 곳에 온열 찜질을 할 수 있습니다. 


손이 생각보다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호주머니로 들어갑니다. 사용하기 좋네요.




장모님에게 와이프가 언제 이야기 했는 지 바로 이야기했더라고요.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 보내 드린다고요. 장모님댁과 부모님 모두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를 보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원적외선이 다량 발행하는 시트는 일반 열과 달리 80배 깊이 피하심층으로 스며들어 각종질병을 없애고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서 원적외선을 연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로운 점이 많다는 것이겠죠.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을 부모님에게 드리기 전에 먼저 써보면서 기뻐하실 부모님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허리 수술후 부모님이 항상 하는 복대를 허리찜질벨트로 바꾸면 더 좋아 질거 같아 마음이 좋네요. 


1+1 행사로 슬립메이트 허리찜질벨트를 구매하는 건 2월 13일 ~ 19일까지만 한다니 덤으로 빨리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