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자동차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 체험해보니, 강력해지는 LPG 자동차 엔진

by 엔돌슨 2017. 6. 1.
반응형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 넣으면 더욱 강력해지는 LPG 자동차

저는 현대 YF소나타 LPG 자동차 오너로 탄지 5년이 넘어갑니다. 그 동안 자동차 관리를 안한 것은 아닌데, LPG 자동차라는 것 때문에 딱히 해줄 수 있는 엔진 연료첨가제 등의 제품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가 출시되면서 직접 자동차 전문가의 도움으로 제 차량에 연료첨가제를 넣어 보았습니다.

사실 LPG 자동차라고 하면 휘발유에 비해 상대적으로 엔진 찌꺼기가 없겠다고 생각하지만, 실제 보고서에 의하면 청정연료인LPG차량도 연료 엔진 때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불스원샷 LPG연료첨가제를 넣으면 연료라인을 세정과 보호를 해주기 때문에 신차처럼 연료가 보다 폭발적인 작용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당연히 청소한 자동차가 제기능을 하기 좋겠죠. 그래서 자동차 관리를 위해서 연료첨가제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럼 5년이상 타본 제 자동차에 새로운 파워를 넣어 줘볼까요!!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의 효과

LPG차량의 엔진 속에 타다 남은 엔진 때와 타르를 제거해주는 효과를 보여 줍니다.

LPG엔진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강력한 Hi-Tech 세정기술과 엔진 복원 보호기능을 도와 줍니다.



LPG 연료첨가제 출시와 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은 연구소에서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서 연구 결과로 만들어진 다양한 불스원 제품(에어컨필터, 타이어광택제, 와이퍼, 차량용방향제,  워셔액, 연료 첨가제 등)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가 현장에서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 신제품을 직접 손에 들어 보았는데요. 안에는 액체 같은게 들어 있었습니다. 정확한 성분은 모르겠지만, 불스원샷 휘발유/경유 자동차에 넣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나올듯하고 대신 LPG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휘발유 / 경유 차량과 따로 LPG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이 새롭게 출시된 것입니다.




그럼 LPG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효과, 그리고 어떤 작용을 하게 될까요?

불스원샷 LPG 를 넣게 되면, 인젝터(연료분사장치)에서 연료를 분사하여 압축하여, 폭발 시키는 데 보다 미세한 분사를 도와 준다고 합니다. 또 엔진의 연료라인에 직접 작용하여 세정과 보호를 해주는 효과를 나타 냅니다.


5년간 LPG 자동차가 첫 신차일 때 빠릿빠릿 밟으면 나가던 느낌과 달리 다소 둔해졌었는데요. 이전과 달리 힘도 살짝 부족해지는 느껴 집니다. 이런 것도 새차였을 때처럼 자동차 관리로 해결 해야 하는 데요. 신경을 못썼네요.



자동차전문가 분의 도움으로 전용주입기로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를 넣어 보았습니다.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는 전용주입기를 통해서만 주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자동차의 1/3 가량 비워진 상태에서 전용 주입기를 이용하여 불스원샷 LPG 연료첨가제를 넣는게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카센터에서 전용주입기를 통해 주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얼하게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불스원샷 LPG를 넣고 킨텍스 제1전시장에 갈일이 있어 약 33km 의 거리를 내달렸습니다. 자유로에서 신나게 달려도 보았고 자동차의 성능을 바로 알아보기 좋았습니다.

확실히 자동차가 달리는 게 부드러워진 느낌과 함께 가속페달을 밟았을 때 출력이 더 높아졌습니다. 불스원샷 LPG를 넣고 워밍업(warming-up)을 하여 자동차 전체에 전달되는 연료첨가제가 엔진을 세정과 보호를 통해서 출력을 높여 주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LPG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의 경험


자동차의 성능이 예전 같지 않을 때 연료첨가제를 찾습니다. 당연히 효과가 큰데요. 이번에 불스원에서 LPG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LPG를 출시했습니다.

제 차에 직접 넣고 왕복 약 77km 정도를 직접 주행해 보고 평상시와 달라진 것을 체크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느낀 답답함은 없어지고 엔진의 출력이 올라가 새차 처럼 잘 나갑니다. 연료첨가제 덕분에 엔진이 힘을 받네요.

혹시 LPG차량 관리를 위해서 불스원샷 안써보셨다면 신제품 불스원샷 LPG를 꼭 써보십시요. 자동차의 성능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불스원샷 LPG차량용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