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맛집

강원도 피자맛집 여긴 먹야할 헬로피스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by 엔돌슨 2017. 6. 13.
반응형

강원도 피자맛집 여긴 먹야할 헬로피스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동해 여행와서 멀리 가지 않고도 피자, 주류, 커피, 바다까지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강원도 피자맛집으로 맛을 자부하듯, 월드챔피온십 6위까지 한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피자가 있습니다. 헬로피스 화덕피자는 이태리 피자학교를 이수한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양양에 들려서 꼭 먹어봐야할 피자카페가 되겠습니다.

정말 맛도 있고 앉아서 편히 쉴 수 있는 카페였는데요. 이태리의 정취를 느끼며,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었네요. 정말 헬로피스 화덕피자는 강원도 피자맛집 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화덕피자 메뉴 중, 단연 의뜸이였던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바다를 보며, 피자와 커피, 맥주를 먹어 볼 수 있습니다. 배경이 정말 좋죠?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동해의 고운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들어오면서 시원한 음료를 먹어 볼 수 있었습니다.



하조대 동해카페 꼭 들려야 할 화덕 피자맛집

헬로피스 커피도 맛있는데요. 바리스타분이 일본에서 커피랑 음료를 배워오셨다고 하네요. 원두도 직접 블렌딩한다고 합니다. 먹어 보면, 그냥 프렌차이즈 커피가게와는 차원이 다른 클래스가 느껴집니다.



화장실 옆편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서 잘 안보였는데요. 

가까이 가보니, 강원도 피자맛집 답게 상장이 많네요.


그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헬로피스 화덕피자가 이태리 2016 월드챔피온십 6위를 수상한 

꽈트로두나 감베로니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태리 피자학교에서 이수하신 사장님이 직접 구워낸 화덕피자인데요. 정말 먹어 볼 만합니다. 단점은 시키고 조금 여유있게 기다려야 한다는 거에요.



우리 커플은 쿄토라떼, 딸기스무디 같은거 시켰고 피자는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화덕피자 먹기로 했습니다. 

와이프가 일본 살다와서 이런거 좋아하는 데, 쿄토라떼는 시럽을 조금 더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기대기대~해~

벨이 울린다!!



비주얼 깡페네요.

진짜 맛있게 보여요.


화덕피자를 좋아하는 데, 전체적으로 바삭하면서 얇은 피자피에

아삭한 샐러드가 올라가서 풍미를 더해주는 꽈트로두나 감베로니 피자입니다.



직접 담근 피클도 같이 나왔는데요. 직접 담근 것이라 믿을 수 있고 아삭하고 좋네요. 피자는 정말 맛있네요. 두명이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고, 음료와 함께 먹으면 양도 적당했습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보여지는 배경이라 좋은데요. 음악은 무슨 클럽처럼 신나는 데, 이국적인 음악을 틀어 주네요. 펜션 사장님 센스가 좋네요.

그리고 핫소스, 마늘소스도 있어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조금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난 그냥 먹는게 더 좋음)




강원도 커피 맛있는 양양카페

시원한 쿄토라떼, 딸기스무디


피스~~! 손가락 볼때 마다 뇌리를 스치는 단어가 Peace! 펜션 사장님이 아무래도 평화 주의자인듯 ㅎㅎㅎ 

손가락 모양의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앞뜰의 장소는 정말 아이들과 커플들 천국! 

앉아서 놀 수 있는 그네와 물놀이 풍선들이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큰 백조도 있습니다. 우리 딸아이가 올라타서 너무 좋아하네요.



너무 푹신한 소파. 앉아 있으면 세상 편하네요.



펜션 사장님이 아무래도 이런 유행을 잘아는 듯.


야외 비치용 풍선 소파와 쿠션이 많이 있어 

어디든 편하게 앉아 바다를 바라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피스! 평화!

나도 모르게 벤치에 앉아서 인스타그램에 피스~ 라고 올렸네요.





바로 앞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동해 하조대 해수욕장이 나옵니다. 양양에 많이 안왔는데, 생각보다 더 좋네요. 모래가 곱고 모래 놀이 하기 좋네요.



펜션, 술, 바다, 피자까지 원샷 원킬로 해결할 수 있었던 헬로피스 화덕피자 꼭 드셔보세요. 피자 주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시간이 정해져 있고, 브레이크 타임은 없어요.

미리 주문해 두어야 해요. 화덕 피자는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니깐, 식사시간 전에 미리 주문하고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있으면 딱 맞쳐 나옵니다. 

이태리와 일본에서 배워온 커피,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강원도 피자맛집으로 홍보 아닌 홍보를 하게 되는 맛집이였습니다. :D


헬로피스 카페 & 펜션

http://hello-pea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