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카메라 캠코더

DSLR 중급기 카메라로 담은 롯데월드 어드밴처 할로윈 퍼레이드 with 니콘 D7500

by 엔돌슨 2017. 10. 31.
반응형

롯데월드 어드밴처  할로윈 퍼레이드 니콘 D7500 와 함께


10월 롯데월드 해피 할로윈 퍼레이드를 보고 왔습니다. 할로윈 분장을 한 사람들과 신나게 놀기 위해 놀이동산을 찾은 사람들의 웃음소리로 즐거웠는데요. 저도 늘씬한 미녀들인 전문적인 공연을 보니 신났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에너지가 퍼져 가는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을 니콘 D7500 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니콘의 중급기인 D7500 은 가벼운 바디감으로 휴대성도 좋고 사진 촬영시 ISO 100 ~ 51200 의 상용감도를 가지고 있어 어두운 실내에서도 밝은 사진을 뽑아 주었습니다. 최고 연사 8fps 로 50프레임 연속 고속 연사도 가능하여 빠른 연사도 가능합니다.



니콘 D7500 은 4K UHD 고화질의 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엑스피드5 프로세스의 빠른 처리로 고속연사를 해도 버벅임도 없었으며 4K UHD 영상 촬영도 자연스럽게 담을 수 있었습니다.


촬영한 영상을 보시죠!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YI5xNXcTxOw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kxyPxHQKH0I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DKWeo7B5C4w





롯데월드 해피 할로윈 퍼레이드! 신나는 축제! 니콘 DSLR 카메라 D7500에 담다


니콘 D7500 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오늘은 니콘 D7500에 사용할 렌즈로 AF-S NIKKOR 35mm 1.8G를 골라 보았습니다. 단렌즈로 인물촬영하기 좋았는데요. 니콘 D7500으로 촬영한 사진을 보시면, 화질이 선명하고 인물이 생생히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4K UHD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DSLR 카메라 추천! 중급기 DSLR 니콘 D7500


니콘 D7500 DSLR카메라는 터치되는 3.2인치 LCD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브뷰의 상태에서 보면서 촬영하 수 있고, AF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 LCD에서 터치해서 빠르게 AF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DSLR카메라 촬영시 원하는 곳에 초점이 맞지 않아 애태울 때 AF터치를 써보면 좋습니다. 초점도 보면서 직관적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또 멀티 터치앵글 LCD는 틸트 구조로 위/아래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DSLR로 셀카는 안되지만, 하이/로우 앵글을 자유롭게 잡을 수 있는 구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공연장이나 느낌있는 로우 앵글을 잡을 때 틸트 LCD는 상당히 편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담은 니콘D7500 


신나는 해피 할로윈!



미녀 하트걸의 하트 날리기~♡



야옹! 고양이 흉내가 애사롭지 않습니다.









딸바보 아빠는 오늘도 널 찍는다! 우리 가족카메라 니콘D7500!




행복전도사 하트걸



누나가 캔디 줄까?



빵야! 우주특공대





한손에도 거뜬히 들고 다녀도 부담없는 이전 모델보다 45g 경량화된 모델로 가볍습니다. 여행용 DSLR 카메라로 사용하기 좋은 무게감을 보여 줍니다. 여행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4K영상까지 담는 니콘 D7500 로 여행사진, 개인 가족행사까지 모두 잘찍을 수 있는 카메라였습니다. 영상용으로 쓰기도 부족함이 없는 4K 영상을 담은 DSLR 카메라네요. 

이번 롯데월드 할로윈 퍼레이드를 찍으면서 생생한 인물 화질의 사진을 보니, 역시 니콘의 쨍한 느낌과 고화질의 신형 이미지프로세스가 빠른 연사와 터치AF 로 사진/영상 모두 잘 촬영되는 것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카메라, 여행용 DSLR카메라를 생각중이라면 니콘 중급기인 D7500 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