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연예인

음악천재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속 카라타 에리카 와 LG V30 콜라보

by 엔돌슨 2017. 12. 2.
반응형

나얼 기억의 빈자리 음악천재, 뮤비 속 카라타 에리카 X V30 콜라보


▲ 가수 나얼 - 신곡, 기억의 빈자리


드디어 돌아온 음악천재! 한번도 내가 가수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는 망언을 한 나얼! 그가 남긴 엄청난 명곡을 생각하면, 천재들의 머리속은 참 알다가도 모르겠다. 이번에 나얼의 신곡, 기억의 빈자리를 듣고 눈물샘이 폭발 했었는데요.



☝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음악 듣기  :  https://youtu.be/AKSKgBEC4IM




나얼의 신곡 기억의 빈자리를 만나 보실까요? 


그의 풍부함 감성과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속의 카라타 에리카 여주인공을 보는 재미와 남여간의 애틋함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뮤비입니다. 그런데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가 세로버전입니다. 스마트폰을 보는 세로에 딱 맞는 뮤직비디오니깐, 스마트폰으로 보기도 좋았습니다. 카메라 좋기로 유명한 LG V30 의 듀얼카메라로 나얼 뮤직비디오가 촬영되었다니 놀랍더군요.






▲ LG V30



LG V30의 19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는 동영상 기능이 강화된 '시네 비디오' 촬영모드를 지원하여 일상적인 영상을 촬영하여도 무비 같은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가수 나얼 기억의 빈자리 음악듣기




눈물이 난다! 


정말 카라타 에리카의 눈물연기와 함께 나얼의 풍부한 감성적인 천재뮤지션의 노래와 함께 LG V30 의 콜라보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시작부터 감성폭발!








카라타 에리카 여자 주인공과 함께 나오는 남자 주인공의 훈남 풍기며, 감성을 자아 내는 데..






왜 이렇게 감성에 잦아 들게 만드는 걸까? 역시 나얼. 래전드 노래구나!








너무나 이쁜 일본 신인배우 '카라타 에리카' 의 연기도 눈여겨 볼만했습니다. 










남여의 애뜻한 감성을 잘 표현한 노래가 바로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가 아닐까?


이번에 나얼이 직접 작사/작곡까지한 기억의 빈자리는 히트곡인 바람의 기억, 같은 시간속의 너

등의 노래와 함께 감성 발라드 곡이 탄생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남녀의 서로를 향한 감정이 잘 표현된 나얼 뮤직비디오에서는 세로로 촬영되어 더욱 더 직선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나얼로 추정(?) 되는 얼굴이 보이며...

감성 보컬이 폭발하며 절정으로 다달았습니다.
















내 마음도 그냥 울었다.. 뜨거운 가슴이 


이렇게 멋진 뮤직비디오가 있다니, 나얼의 이번 신곡 기억의 빈자리는 감성폭발의 발라드 노래로 매마른 내 마음에 큰 단비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나얼 X LG V30 뮤비 꼭보세요!

일본 신인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여주인공으로 나오는데요. 깨끗하고 선한 이미지의 신곡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나얼. 

신곡 출시와 함께 바로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했네요. 






☝  나얼 (Naul) - 기억의 빈자리 (Emptiness in Memory) MV 음악 듣기  :  https://youtu.be/AKSKgBEC4IM






본 글을 소개하며,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