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아이디/패스워드 외우는 스트레스 없고 안전한 간편결제매니저

by 엔돌슨 2018. 2. 10.
반응형

외우기 힘든 아이디 패스워드 스트레스 없이 간편결제매니저 사용해요!


인터넷의 발달로 이제는 인터넷 구매하는 것들이 점점 들어 납니다. 더불어 아이디, 패스워드에 대한 해킹의 위험성도 더불어 늘어 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디 패스워드 외우기 힘들다고 쿠팡, 인터파크, 다음, 다나와 등의 사이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모두 같게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패스워드는 되도록이면 특수문자와 조합하여 복잡하게 하는 것이 매우 안전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두면 외우기도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간편결재로그인



그럼, 간편결제매니저를 써보면 어떨까요? 

필자가 사용해 본 간편결재로그인(로그인플러스USIM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써보니, 간편결제로그인을 쓰는 이유가 있더군요. 

편하고 해킹 등의 위험으로 부터 안전합니다.



간편결제매니저 로그인플러스USIM 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얼마나 편리하고 안전하냐고요? 

복잡하게 패스워드를 정해두고 아이디/패스워드를 외울 필요가 없습니다.



쇼핑을 위해서 11번가에 로그인을 하여야 하는 데, 로그인창에 보면, 휴대폰간편로그인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면 로그인이 되는 것입니다.




안전한 본인인증을 위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 줍니다.



11번가 사이트에는 내 스마트폰으로 로그인정보를 요청하였다는 표시가 뜹니다.


스마트 폰에 간편결제매니저 앱이 실행되고, 내가 설정해둔 안전한 6자리 숫자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요청 받은 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전송] 버튼을 누르면 웹사이트에 아이디/패스워드가 알아서 붙여 들어 갑니다. 그리고 로그인이 되는 것이죠.



안전하게 아이디&패스워드가 전달되었고 11번가 로그인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를 이용하면 너무나 편리합니다. 아이디/패스워드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이유도 없고 안전합니다.



로그인플러스USIM 서비스 가입하기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플러스 USIM 앱을 다운로드 받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USIM 가입하는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앱에서 가입하거나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센터(1599-4704)에 본인이 전화하면 바로 가입도 됩니다.


 간편결재매니저 서비스 사이트 : https://sepay.org

위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또는 앱을 설치해서 가입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문자로 앱 URL를 보내 줄 수 도 있습니다. 아니면 앱 검색으로 로그인플러스USIM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PC컴퓨터에서는 PhoneSmartManager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홈펭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PhoneSmartManager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https://sepay.org/sep/info#1




프로그램 설치는 한번만 하면 됩니다. 



IE 또는 크롬 브라우저를 켜고 추가 기능 선택을 눌러서 기능을 활성화 해줍니다.



브라우저 헬퍼 기능인데요. 위의 캡쳐처럼 [사용]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이 과정도 1번만 하면 끝납니다. 안전한 보안설정이니 홈페이지의 설명대로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났습니다.




인터넷 쇼핑사이트 이용할 때, 편리한 간편결재로그인 써보세요 

설날이 다가오면서 핫딜 할인이 많아 쇼핑사이트를 자주 이용합니다. 인터넷구매는 이제 너무나 쉽고 편리합니다. 하지만, 패스워드를 까먹거나 외우기 힘들다는 단점이 생깁니다. 

그렇다고 너무 예상하기 쉬운 패스워드는 해킹툴에 의해서 뚫린다고 하니, 고민스럽습니다.




사고 싶은 한우 드라이에이징 선물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거의 모든 사이트가 다 지원 됩니다. 로그인할 때 휴대폰간편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본인인증을 위해서 번호를 눌러줍니다. 본인 전화번호는 외우기도 쉽죠?





간편결제매니저를 사용하니깐 아이디/패스워드 관리가 쉽습니다. 아주 많은 사이트도 복잡한 암호패턴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연히 보안이 좋겠죠.



사이트 아이디/패스워드 관리 이제는 간편결재로그인 쓰자!


위메프에서도 살것이 있어 로그인해 보았습니다. 



그외에도 모든 사이트를 스마트폰 간편결재매니저 앱에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맨날 암호 외우기 힘들었다는 분들 , 보안은 한순간의 방심입니다. 아직도 동일한 패스워드로 관리하고 있다면 해킹에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특수문자, 숫자, 대소문자 조합으로 복잡한 암호로 설정해서 보안은 강하게 하고, 사이트 로그인은 간편결재로그인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써보니 왜 보안에 좋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간편결제매니저로 정보관리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개인정보를 지킬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보는 건 어떨까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했을 때는 이미 늦어 버릴 수 있습니다.


 간편결재매니저 서비스 사이트 : https://sepay.org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편결재매니저를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