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세븐라이너 비슷한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구매기

by 엔돌슨 2018. 5. 2.
반응형

세븐라이너 비슷한 공기압 종아리 다리 마사지기기


최근 종아리 다리 마시지기기에 관심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고려하여 보았습니다. 그러던 중에서 공기압을 이용하여 매일 30분 정도 타이머를 이용하여 다리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주변 지인이 세븐라이너를 구매하였지만, 생각보다 압력이 약하다고 해서 다른 제품을 찾았고, 중국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장점은 가격이 8만원대로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압력은 좀 강한 편이지만, 직접적인 두드리는 방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출퇴근 시간에 구두를 이용하다보면 다리가 아파서 구매하게 되었고 종아리 다리 마사지기로 사용하기는 좋습니다. 


팔, 다리 2가지 종류가 있으며 모두 구매하였습니다. 우선 다리 위주로 마사지를 해보고 있는 데 피곤함이 없어져 좋습니다. 종아리 다리 마사지를 할 때 누워 있거나 앉아 있으면 됩니다. 아무 것도 할 것 없이 힐링을 하면 되죠. 

저는 보통 영화를 보거나 드라마를 보면서 마사지를 받고 있습니다. 최대 30분 타이머로 사용할 수 있어 시간도 괜찮습니다.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기계 구매 사용기

https://qoo.tn/AKA1FQ/Q107578318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기 구매링크)

[86,300원](▼13%)공기압다리마사지기 팔안마기 마사지기

WWW.QOO10.COM

구매한 제품은 위의 제품입니다. 중국 배송이라 1주일 정도 걸려서 배송도었고 해외 직구의 경우 중국은 $150 관부세가 있지만, 해당 마사지기 제품은 관부세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8만원대로 구매하여 잘 쓰고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계입니다.



박스는 잘포장되어 왔고 딱히 박스 파손이나 문제는 없었습니다. 중국은 100V를 사용하여 3구 역돼지코를 줘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시 공짜로 주네요. 중국 제품은 프리볼트로 전압기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팔, 다리 2개를 구매했더니 지퍼팩에 구분되어 담겨 있었습니다.


스트롬폼에 잘 포장되어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기를 꺼냈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타이머가 있어 최대 30분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압력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이 있습니다.  ON/OFF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심플하고 딱히 어려운 부분도 없습니다.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기 효과는?


주무름, 지압, 마사지, 경락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설명 그대로 써보니 그렇네요. 다리에 끼우기 귀찮기는 하지만 기존에 어깨 아마기로 다리를 할 때보다는 편합니다.


다리 튜브에는 각각 공기 호수가 있고 연결하여 공기를 불어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공기를 한번에 뺄때 모두 뽑아 버리면 됩니다.



220V 우리나라에 맞게 같이 선물로 들어 있는 역돼지코에 연결하여 켜보았습니다.


공기가 차오릅니다. 각부분마다 공기가 차고, 다른쪾은 빠지고 하면서 마사지가 됩니다.




허벅지, 종아리 아팠는 데 붓기를 빼거나 할 때 상당히 좋습니다.




편하게 누워서 앉아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꼭 해야 하는 건 위의 표시처럼 사고 나사를 분리해줘야 합니다. 압력을 높이면 드드드드~ 소리가 나거든요. 위의 주의사항을 따라서 해줍니다.





구두도 신고 성격상 빨리 걷거나 하니깐 다리가 많이 아프더군요. 그래서 공기압 다리마사지기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한지 1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니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발가락, 종아라 등 각부분을 모두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더군요. 혹시 저처렴 걷고 나면 종아리 아프신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압력도 강하고 좋습니다.



https://qoo.tn/AKA1FQ/Q107578318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기 구매링크)

[86,300원](▼13%)공기압다리마사지기 팔안마기 마사지기

WWW.QOO10.COM


구매한 제품은 위의 제품입니다. 중국 배송이라 1주일 정도 걸려서 배송도었고 해외 직구의 경우 중국은 $150 관부세가 있지만, 해당 마사지기 제품은 관부세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8만원대로 구매하여 잘 쓰고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계입니다.


꼭 구매후에 하단에 나사를 빼세요! 그래야 드드드드~ 소리가 안나요!!! 해외직구라서 흔들리지 말라고 나사를 박아 두었다고 설명에 쓰여 있네요. 제거 후 사용하면 소리 안나고 최고 압력으로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압력이 쎄서 시원합니다. (성인 남성기준)

또 팔 + 다리 세트로 샀는데, 전신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내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https://www.qoo10.com/gmkt.inc/Special/Special.aspx (할인쿠폰 받기)

위의 링크는 라이브10 할인 쿠폰인데, 같이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위의 링크에서 쿠폰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 적용하면, 할인가로 구매가능합니다. 

해외직구로 물건살 때 꼭 이용해보세요. 쿠폰의 쿠폰은 구매하고자 하는 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할인이 되어 다른 직구 사이트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도록이면 모아서 왕창 사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