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오토존 USB-C 3A 고속충전 케이블, 단선 없는 메탈케이블

by 엔돌슨 2018. 7. 23.
반응형

오토존 USB-C 고속충전 케이블, 단선 없는 메탈케이블


정말 케이블만 몇개째 사는 걸까? USB-C 고속충전 케이블을 구매하고 느낀 건 바로 선꼬임으로 단선 되어 버려 못쓰게 된 케이블을 보고 느끼게 되는 아쉬움일지도 모릅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릴 오토존 메탈릭스 케이블은 정말 튼튼한 메탈 케이블로 외부로부터의 충격에 강하게 만들어진 고속충전 케이블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토존 메탈릭스 케이블 3종 구매 링크

http://smartstore.naver.com/autozone/products/3001304071




자동차용품을 수입판매하는 오토존은 메탈릭스 케이블을 3종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즈골드, 실버, 다크실버 3종의 깔끔한 색상의 제품인데, 무엇보다 좋은 건 선꼬임이 없이 자동으로 선풀림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아무리 주먹을 쥐어도 풀리더군요. 

USB-C케이블 선꼬임 때문에 답답하셨거나 단선 때문에 속상하셨던 분이라면 좋을 듯합니다.


USB-C 고속충전케이블 전압체크(9V)


USB테스터기로 오토존 메탈릭스 USB고속충전 케이블을 TEST 해보았습니다. 9.12V / 1.11A가 측정되었습니다 .3A 출력이 가능한 메탈릭스 USB-C 케이블로 단자 부분에 내장된 IC 스마트칩과 과충전 보호 기능으로 제품을 보고하고 빠른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리얼 메탈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단자 끝부분부터 케이블까지 모두 리얼 메탈이라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메탈이라 느끼는 감촉이 다릅니다. 튼튼하고 단선이 안되다는 게 스프링 형태로 제작된 무광택 프레임을 만져보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S9+, LG Q7, LG G7, LG V35 스마트폰을 충전하여 보았습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케이블에 9V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빠르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 케이스가 있는 상태로도 깔끔하게 호환이 됩니다.



로즈골드는 상당히 이쁜데, 실버, 다크 실버도 느낌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서 보더니 여성분들은 역시 로즈골드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고속충전 케이블을 찾고 계신가요?  혹시 선꼬임 때문에 많이 귀찮으셨나요?

개인적으로 데이터전송이 우수한 케이블을 쓰고 있지만, 단선 직전이라 아쉬움이 컸는 데, 오토존 메탈릭스 USB-C케이블을 써보니, 단선 걱정과 선꼬임의 귀찮음이 사라졌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선꼬임이 얼마나 잘 풀리는 지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e5p19CNL5PM


 오토존 메탈릭스 케이블 3종 구매 링크

http://smartstore.naver.com/autozone/products/3001304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