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영상, 시작 광고없이 보는 옥수수 프로야구앱

by 엔돌슨 2018. 8. 3.
반응형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영상, 시작 광고없이 보는 옥수수 프로야구앱


시작 2018 프로야구 중계를 보면서 이 더위를 날려 버려야 할 텐데!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두산과 LG 트윈스가 잠실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네요! 

퇴근하는 길에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봐야겠다며, 중계에 맞혀서 일단 프로야구 경기 알람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중계에 이어 시작 광고 없이,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포털사이트에서는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는데도 매번 광고를 봐야 해서 불편했었는데, 옥수수(oksusu) 에서는 시작 광고가 없으니 자연스럽게 더 많은 하이라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작 광고 없는 옥수수 프로야구앱



출퇴근 길거리나 지하철, 버스에도 프로야구 경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작 광고 없이 골라서 볼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데요.

매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때마다 5초 ~ 15초씩 광고를 봐야 했다면 불가능한 일이겠죠.




오늘 프로야구 경기 있다고 알람 왔다! 프로야구 경기 놓치지 않게 알람이 오는 센스~





경기 전에 어제야구 하이라이트 챙겨보는 건 필수! 

하이라이트 볼 때, 시작 광고가 없다는 게 옥수수 프로야구앱의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앱을 켜고 실시간 프로야구를 볼 때도 시작 광고가 없는데, 하이라이트 광고에도 시작 광고가 없이 바로 재생되어 좋습니다.




제가 예전에 야구 보던 곳들에서는 보통 프로야구 명장면 영상 보면 30초 영상 보는 데, 시작 광고만 5초~ 15초하면 이게 뭐냐고요!! 그런데 옥수수 프로야구앱은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재생되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성격 급한 나에게 딱 맞는다고 할까요!



이번 여름 ~ 참 덥다 더워요~!

커피숍이나 휴가지에서 편하게 앉아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시작 광고 없는 옥수수 프로야구를 봐요.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 옥수수 앱 : https://goo.gl/e1UovQ


위의 링크를 누르면 옥수수로 이동됩니다. PC컴퓨터와 모바일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한 실시간 프로야구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모두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재생되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통신사 3사 고객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프로야구 어플이라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다들 야덕~하세요! 이번에 프로야구 명장면 좀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