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가을야구 축제~ 플레이오프를 위해! 어디서나 시작광고 없는 프로야구 앱

by 엔돌슨 2018. 8. 14.
반응형

가을야구 축제~ 플레이오프를 위해! 시작광고 없는 프로야구 앱


프로야구 좋아하시나요? 좋아하는 프로야구 팀을 응원하면서 치킨&맥주를 먹는 기쁨도 좋은데요. 이번 가을야구 축제 플레이오프를 기대하면서 과연 누가 우승할까? 매번 프로야구 승패를 점치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런데 매번 야구장에 가질 못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로 시작광고 없이 빠르게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옥수수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퇴근길에서도 좋아하는 야구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작 광고 없이 프로야구를 시청할 수 있어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야구 실시간으로 동시 시청 가능한 옥수수앱

두산 경기 어떻게 되었지? 기아는? 엘지 트윈스는? 

대구 삼성라이언즈 파크,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인천 SK 행복드림구장,  수원 KT 위즈파크, 사직야구장, 잠실야구장, 고척스카이돔,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 마산야구장 등의 프로야구 경기가 가능한 구장마다 경기 결과를 바로 보고 싶은 야덕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게 최대 5개의 경기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동시 시청을 눌러서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여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중계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만큼, 시작 광고가 없다는 부분이 야덕들에게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클릭한 영상에 대한 음성이 나오고 섞여 나오는 게 아닙니다. 여러 구장의 경기 진행 사황이 궁금할 때 동시 시청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야구 하이라이트 시작광고 없이 바로 재생


옥수수 앱을 쓰면서 좋았던 점은 시작 광고가 없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전에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찾아서 보면, 10초 정도 하는 광고를 보고 나면 광고나 하이라이트 보는 시간이나 비슷합니다. 또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은 광고를 보고 기다린다는 자체가 짜증 납니다.


옥수수 프로야구 앱은 몇 개의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재생해도 시작광고 없이 바로 재생되는 게 꿀팁이더군요. 옥수수 앱 깔아보세요~



노가리? 야구보면서 채팅하는 재미


프로야구 혼자 보면 심심하다? 아닙니다. 건전한 채팅 기능이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사람들의 드립이란~ 

우측에 하트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프로야구를 보면서 글자, 이모티콘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웃긴 이모티콘도 있어서 재미있게 채팅창에 보낼 수 있네요.




가을의 축제 한마당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성큼!



흔히 프로야구는 가을 축제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올해는 누가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에서 우승을 하게 될까? 우승후보들이 쟁쟁히 대기하고 있는데요.



또 치어리더분들의 응원전도 볼만한데요. 이것도 옥수수 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응원석 예약을 못했지만요. 




치킨과 음료수를 들고 프로야구를 응원하면서 보는 재미를 즐겨보면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앞서 소개한 시작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로야구 앱 옥수수를 추천드립니다.



한국 프로야구 KBO리그는 크게 2개의 시즌으로 나뉘는데요. 10개 구단이 모두 경쟁하는 정규시즌, 그리고 흔히 가을야구라고 불리는 포스트시즌이 있습니다.  정규리그에서 1위부터 5위까지 차지하고 살아남은 팀만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그리고 최종 한국시리즈를 치르게 됩니다. 

보통 포스트시즌이 인기가 높은데, 매번 경기장을 못 가시는 분은 이제 옥수수 앱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한국시리즈를 기다리며~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 옥수수 앱 : https://goo.gl/e1UovQ


위의 링크를 누르면 옥수수 앱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되며, PC와 모바일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한 프로야구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 광고 없이 바로 재생되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3사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프로야구 어플입니다. 그러면 다들 야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