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영국 무선청소기 지테크 에어램 AR36 엄청난 흡입력

by 엔돌슨 2018. 8. 17.
반응형

영국 무선청소기 지테크 에어램 AR36 엄청난 흡입력


사실 여태껏 핸디 무선청소기를 많이 사용해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사용해본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영국 왕실의 Queen’s Award 수상한 영국 업소용 무선청소기를 사용해본 것은 처음입니다. 


놀라운 것이 무게 중심이 밑이라 청소하다 스탠드로 세워둘 수도 있고 지테크(GTECH)만의 특허받은 기술인 AirLOC Tech로 바닥 부분을 진공상태로 만들어 엄청난 흡입력을 보여준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사용하면서 바닥에 밀가루, 쌀가루, 콩, 휴지조각까지 떨어뜨렸을 때 지테크 에어램 AR36 핸디 무선청소기의 청소력을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리얼하게 영상으로 보여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세요.



Gtech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

지테크 무선청소기를 택배로 받고 바로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영국 청소기라고 국기도 보이고, Gtech 브랜드명도 보입니다. 

지테크는 2001년 설립된 회사로 Cordless Liv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용의 편리성과 성능에 중점을 둔 무선 제품을 많이 만드는 회사입니다. 전 세계 19개국에서 2천2백만개 이상의 GTECH 제품이 판매되고 있고 무선 청소기 뿐 아니라 무선 잔디 관리기기, 전기 자전거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미 기술력을 인증받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영국 왕실의 Queen’s Award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럼 영국 본토 무선청소기를 볼까요!



구성품은 에어램 본체, 손잡이 상단/하단, 탈부착 배터리, 충전기(220V용), 탈부착 먼지통, 필터, 브러시바 홀 플러그,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국 무선청소기인 지테크 에어램 AR36의 놀라운 능력은 특허 받은 AirLoc Technology 기술로 청소기가 닿는 바닥을 진공상태로 만들어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청소를 해낸다는 것입니다. 이건 밀가루 뿌린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지테크 에어램 AR36은 위와 같은 기능 특징이 있습니다. 

자유로운 핸들링이 가능한 엣지 클리닝 기술이 적용되었고 AirLOC시스템으로 바닥과 브러쉬 사이 공간을 진공으로 만듭니다. 또 배터리가 항상 파워모드인데 20분이나 사용할 수 있네요. 재충전은 4시간입니다. 셀프 스탠딩으로 거치대도 필요 없습니다. 물 세척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청소도 가능합니다.

제일 신기한게 바로 발로 누르면 켜지는 풋 터치 전원방식이었습니다. 



매뉴얼은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조립과정은 그림을 보고 따라 하니 어렵지 않습니다. 



본체에 손잡이 하단부를 끼워줍니다. 이때 녹색 부분을 빼어 두고 기둥을 세우고 다시 고정해줍니다.



하단 기둥이 세워졌습니다.


상단 기둥도 이제 세우면 됩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은 청소하다가 그냥 세워두어도 셀프 스탠딩이 가능합니다. 이게 상당히 편합니다. 벽에 거치대가 있어야 하는 핸디청소기를 써보면 좀 번거롭지 않은 지테크 에어램 AR36가 더 좋다고 느껴집니다.



충전은 100~240V 프리 볼트로 국내에서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은 탈착식 되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능력이 대박인데, 상시(항상) 터보 모드로 40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배터리만 분리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 40분 사용시간

- 4시간 충전시간(고속충전)


핸들링은 자유롭게 됩니다. 그래서 소파 밑이나 침대 밑에 먼지도 지테크 에어램 AR36로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침대 밑에 청소할 때 머가 있는지 어둡잖아요.  청소할 때, LED 라이트가 켜져서 청소할 때 앞에 어떤 물체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상단과 중간에 있고, 2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는 발로 밟아서 켜고 끄는 풋 터치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버튼이 큼직하게 있어서 누르기는 편합니다.




발판 위에 있는 콩, 휴지, 쌀을 그냥 흡입해버리죠?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은 항상 터보라서 강력했습니다.



와이프한테 혼나겠다. 흡입력 테스트한다고 밀가루, 쌀, 휴지 조각, 콩까지 뿌렸는데, 잘못했네...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로 빨리 청소해야겠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oSEfpAi3DSg


영상을 보시면,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를 처음 구매할 때 고민해볼 흡입력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보시면 명확히 아실겁니다.



먼지통은 전면에 있는 데, 분리가 간편합니다.




정말 비싼 핸디청소기도 먼지통이 왜 이럴까 했는데,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를 써보면, 흔들어서 먼지통에서 나오지 않고 끼여 있는 먼지까지 쭉 막대기를 밀면 밀려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도 정말 낀 큰먼지 꺼낼 때 팁이더군요. 젓가락 등으로 쑤셔서 빼거나 먼지통 비우다가 다시 지저분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는 청결한 물청소가 가능합니다. 먼지도 물에 싹~ 씻어내면 됩니다. 특히 밀가루 쓸어 담았잖아요. 그래서 세제까지 써가면서 씻어주면 더 좋습니다.



외부필터와 내부필터는 서늘한 곳에 말려 주면 됩니다. 청결하게 청소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브러시바도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 앞쪽에서 머리카락, 실 등을 끌어당겨주기 때문에 엉켜있거나 한데 분리를 통해서 청소가 가능했습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를 써보고 반한 것은 첫째 지테크에서 개발하여 특허 받은 AirLoc Technology 으로 청소기를 당기는 과정에서 노즐과 지면 사이의 공간을 진공상태로 만들어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청소하는 능력이었습니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밀가루, 콩, 휴지조각 등을 손쉽게 빨아 당겨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써보면 압니다.

두번째, 모터와 먼지통이 바닥에 있어서 손목 부담을 줄인 점입니다. 핸디청소기 중에 무게중에 따라 무겁게 느껴지는 건 장시간 청소시 좋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점은 사용자 중심의 청소기인 지테크 에어램이 좋았습니다.

혹시 밀가루 등의 작은 먼지도 강력하게 흡입하는 청소기를 원하신다면 지테크 AR36 무선청소기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써보시면 강력한 흡입력을 아실 겁니다.



지테크 에어램 AR36 무선청소기의 스펙표를 참고하세요.


영국 업소용 무선청소기 지테크 AR36 네이버쇼핑 바로가기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oSEfpAi3DSg


본 포스팅은 Gtech로부터 원고료 및 제품을 증정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