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색상 선택의 기로! S펜 이쁜 노트9 스페셜에디션

by 엔돌슨 2018. 8. 17.
반응형

갤럭시노트9 색상 궁금해서 체험존 Go, 운좋으면 노트9 득템


사실 뭘 바라고 간건 아니고 유플러스 통신사를 쓰고 있어서 갤럭시노트9 을 구매하기전 알아보려 갔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이 138만원에 갤럭시 노트9 스페셜에디션이 출시되어 한두푼도 아니라서 먼저 체험하고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일 궁금한 것이 바로 스폐셜에디션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9 색상이였습니다.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미드나잇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오션블루 색상이 이쁘다고 생각했는 데, 와이프는 라벤더 퍼플을 산다고 하더군요. 또 인기 색상도 라벤더 퍼플인것을 보면,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색으로 보여집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XQtsdbV_qU


직접 갤럭시 노트9 의 체험존에서 체험하면서 스펙과 기능, S펜의 원격 사진 촬영, 프레젠테이션, 라이브 메시지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그럼 궁금한 갤럭시 노트9 디자인과 색상을 영상을 직접 보세요!



아무튼 512GB 저장공간과 8GB RAM에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을 넣은 갤럭시노트9 스페셜에디션은 사전예약 중이며,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2가지 색상으로만 출시되며, 그외에 노트9 의 스펙은 128GB 저장공간에 6GB RAM으로 출시되었습니다. 6.4인치 디스플레이로 노트 시리즈중 역대급으로 크며 배터리는 4000mAh로 큽니다. 대신 두께는 8.8mm로 증가하였고 201g으로 무게도 증가하였습니다. 점점 노트시리즈는 무거워지는군요.



갤럭시 노트9 색상 4가지 


직접 보니, 미드나잇블랙도 이쁘군요. 갤럭시노트9 색상은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미드나잇 블랙 색상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색상 중 스페셜에디션으로 출시된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512GB RAM 8GB 제품로 엄청난 스펙을 자랑합니다.


노트9 미드나잇 블랙, 메탈릭 코퍼 색상입니다.


노트9 선라이즈 골드(Sunrise Gold) 색상입니다.



갤럭시 노트9 스펙

6.4인치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45 (엑시노스 9810), RAM 6 / 8GB, 저장공간 128 / 512GB,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였습니다. 스페셜버전은 RAM 8GB에 알록달록한 색상의 S펜이 눈에 띕니다.


갤럭시노트9의 카메라는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그 아래쪽에 지문인식 버튼이 있습니다. 지문인식버튼이 이제 가운대로 와서 편하게 인식할 수 있는 위치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S펜 기능


S펜을 활용한 카메라 원격제어, 프리젠테이션 기능, 동영상 재생 제어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특징이라면 S펜에 블루투스가 추가되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0분가량 사용할 수 있는 S펜은 다시 노트9에 연결하면 40초면 완전 충전이 가능합니다. 멀리서도 다음 트랙을 넘기거나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필자가 방문한 곳은 유플러스 매장으로 삼성 제조사의 갤럭시 노트9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었습니다. 노트9 체험부스를 체험하고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에 응모가됩니다. 운좋게 베스킨라빈스 쿠폰을 받았습니다.




유플러스 매장이라 유플러스 노트9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동영상 시청 후 인증문자를 입력하여 퀴즈를 풀면, 노트9, 삼성 아이콘X, 스타벅스 등을 1일 1000명에게 매일 주는 이벤트입니다. 사실 이게 더 대박인데,, 스타벅스 쿠폰이 당첨되었습니다.



17일 정각에 갤럭시노트9 512GB 라벤더 퍼플을 구매하였습니다. 직접 보고와서 그런지 후회는 없을듯하고 와이프가 쓴다고 해서 구매했지만, 필자가 먼저 계속 좀 사용하다가 주려고 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싲노트8 128GB의 용량을 반이상 사용했다며, 512GB의 대용량이라 사진, 동영상을 지우지 않고 계속 관리할 수 있다고 좋아하더군요. S펜으로 원격 사진 촬영은 별로 활용성 없지 않을까? 했지만, 그것도 좋을 거 같다고네요. 써보면 알게 되겠지만, 여자들이 노트시리즈를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XQtsdbV_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