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셜할인 특가 에어프라이어 구매, 알차게 알밤 에어프라이어 구워먹기

by 엔돌슨 2018. 10. 1.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구매 활용법, 알밤 에어프라이어 구워먹기


에어프라이어로 못하는 게 없습니다. 정말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도 구워 먹는다고 하잖아요. 겐지아 -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 JSK-17001 로 알밤을 구워먹어 보았습니다. 이정도는 찾아보면, 쉽게 할 수 있더군요.

전자렌즈와 달리 열방식으로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할 수 있는 게 많아서 활용성이 컸는데요.


우선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로 알밤 요리를 하려면, 알밤을 깨끗이 세척 후 칼빵을 내줍니다. 부풀어 올라 터지니깐요. 여기서 팁이라면 칼로 찌르고 마는 게 아니라 까기 편하게 한바퀴 돌려 줍니다. 그럼 알맹이만 퐁하고 빠집니다.



첫번째 알밤을 에어프라이어로 할 때는 몰라서 칼빵만 날렸네요~



다들 요즘은 에어프라이어가 집에 한대씩 있잖아요? 혹시 없다면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 구매해서 신세계를 느껴보세요. 소셜할인하면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 가격이 7만원입니다. 링크 참고하시고 국내 정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 구매 자세히알아보기 : http://www.minting.co.kr/infl/943/152715313974



에어프라이어 알밤 요리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에 알밤을 넣고 타이머를 돌려 줍니다. 200도 15분이면 되는데요. 수량에 따라서 시간과 온도 조절이 필요합니다. 중간에 열어 보아도 되니 걱정마시고요.



에어프라이어 동작은 위의 점등을 통해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면 뜨거운 바람이 뒤로 나갑니다. 아기들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짠 알밤 완성!!




너무 잘익었어요. 알밤 삶아 먹는 것 보다 구워먹는 게 좋아서 에어프라이어로 알밤 구웠는데 잘 구워졌네요!!



겐지아 레오폴디 에어프라이어의 매뉴얼에 보면, 온도랑 중량이 나오니 참고!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는 꼭 세척을 잘해야 해요. 세척도 중요하지만 물기 제거가 제일 중요. 비싼 에어프라이어도 똑같고 모두 녹슬어요. 물기 제거가 필수!



부침게, 고구마땅 등 다양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http://www.minting.co.kr/infl/943/152715313974

겐지아 에어프라이어의 가격은 7만원으로 소셜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가 소셜할인 링크인데 저렴한 가격에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국내 정품이며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겐지아 에어프라이어의 제품을 증정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