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로지텍 파워플레이 (PowerPlay), 무선충전패드 무제한 충전모드

by 엔돌슨 2018. 12. 7.
반응형

로지텍 파워플레이 써보니, 무제한 무선충전패드


무선마우스 평생 충전안하고 쓸 수 없을까? 로지텍 파워플레이는 필자처럼 귀차니즘이 충만한 사용자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무선마우스는 선이 없어서 참 편리합니다. 그런데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뜨면 충전 시켜두고 놓아두어야 하는 귀찮음이 발생합니다.


마우스 무선 충전패드를 써보니 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특히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 데, 로지텍 파워플레이와 함께 깔맞춤 할 수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 데, 게임 하는 도중에도 계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정말 게임을 계속 멈추지 않고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kigKpVkOZDg




로지텍 파워플레이가 뭔지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로지텍 G903과 함께 사용하고 있고 사용한지는 꽤나 되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개봉기





로지텍 파워플레이 구매링크 : https://qoo.tn/AOylKQ/Q107578318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사용한지는 꾀 되었고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직구로 미국에서 물건너 왔고, 배송은 조금 걸렸지만, 쿠폰할인으로 착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비와 관부세 없이 해외직구하였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는 G903/G703 2가지 마우스를 지원합니다. 필자는 G903 게이밍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개봉하여 보았습니다. 마우스 패드는 2개가 들어 있습니다. 푹신한 종류와 매끈하고 딱딱한 패드가 들어 있어서 선호하는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이 나옵니다. G903 게이밍마우스의 하단에 무선 충전을 위해서 무선충전기를 넣어 주면 세팅이 끝납니다.



KEEP PLAYING

계속 게임하라!




충전 안해도 되는 무선마우스! 정말 이점이 끌려서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구매하게 된 것입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세팅과 무선 마우스 충전패드 장/단점

전체적인 사이즈는 꽤나 큰편입니다. 책상위에 두고 쓰기 적당한 마우스패드입니다.





상단의 G 로지텍 마크에는 원하는 컬러와 효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게임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G903 게이밍마우스와 파워플레이를 연결하였습니다. 로지텍은 통합된 소프트웨어에서 모든 장치를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원하는 컬러 조정, 효과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로 연결할 장치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외의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 끝.



설명하기 위해서 카페에서 촬영하였으며,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워플레이의 장점은 충전안해도 된다는 점, 로지텍 깔맞춤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파워플레이의 단점은 마우스 패드 치고 비싼 가격과 스마트폰 충전 등의 기타 옵션은 없습니다.



마우스 충전할 때 귀찮으셨던 분이라면 마우스 무선충전 패드인 로지텍 파워플레이를 써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kigKpVkOZDg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PVcCJhO0O10



로지텍 G903 + 무선충전패드 파워플레이 세트구매 : https://qoo.tn/AXykKQ/Q107578318


로지텍 파워플레이 구매 : https://qoo.tn/A2tqKQ/Q107578318



로지텍 G903와 파워플레이를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