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명가 B&O PLAY A1 뱅앤올룹슨을 추천 하는 이유

by 엔돌슨 2019. 1. 23.
반응형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명가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

어디서나 음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선 스피커는 이제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특히 야외활동을 하면서 음악을 즐기고 싶은 사용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서 음질이 좋고 디자인이 이쁜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용하면 이쁜 골드 메탈 색상과 24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어디서나 사운드를 빵빵하게 즐길 수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24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시간과 사운드 출력이 240W으로 엄청 크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행갈 때 신나게 들고 다니고, 가방에 매달아서 쓰고, 집에서도 태블릿 보조 스피커로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무게는 600g이고 원형의 외형이 이쁜 B&O PLAY A1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 감상할 때, 외부 스피커로 B&O PLAY A1 뱅앤올룹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손잡이가 있는 디자인으로 빈티지 나는 끈이 달려 있어서 손으로 잡거나 가방에 메달 수 있게 제공됩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꺼낼 때 이미 끈은 메달려 있습니다. 손에 들기 편하게 해줍니다.



뱅앤올룹슨 B&O PLAY A1 무선스피커


택배로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받고 기분이 좋아서 바로 들고 와서 오픈하였습니다. 28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이미 많은 사용자들이 구매 후기로 인증한 좋은 음질과 아웃도어 휴대용 스피커로 좋은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의 패키지를 열어 보았습니다. 너비 13.3cm X 높이 4.8cm 무게 600g의 사이즈가 눈앞에 반겨 줍니다. 생각보다 아담보다는 큽니다. 

첫느낌은 메탈의 골드가 무척이나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외형입니다. 싼티가 없는 고급스러운 블루투스 스피커의 끝판왕입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의 구성품은 블루투스피커, 정품인증서, 스티커, 매뉴얼, USB-C타입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S는 무상 2년을 지원해서 좋습니다. 해외직구 제품은 A/S가 안되니 국내 정발을 구매하시는 게 추후 서비스를 받기 좋습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는 우아한 돔 모양입니다. 360도로 사운드가 퍼질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방향성이 없는 것이죠. 커버는 내구성이 높은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합니다.



작은 사이즈에 무게는 600g 이며, 280W의 폭발적인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티, 여행가서 숙소에서 클럽 만들기 등의 다양한 용도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기 좋아 사운드 볼륨이 만족스럽습니다.



깔끔한 외형의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 무척이나 이쁩니다.


한손에 들기 편하게 끈이 제공됩니다. 빈티지 나는 느낌이라고 느꼈는데요. 끈이 있어 손으로 들기 편합니다.



USB-C타입의 충전 단자와 오디오단자, 내장된 마이크로 구성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 심플하게 표시된 전원버튼 표식과 블루투스 연결상태 등을 LED로 표시합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의 끈을 잡고 돌려 보았습니다. 빙그르르르르~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의 360 어느방향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해주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휴대용 무선 스피커 중에서는 방향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보다는 이렇게 디자인 된 것이 좋습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의 음악 사운드 음질은 사운드의 명가답게 좋은 음질이었습니다. 최신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고 베오플레이 A1 는 중저음의 휼륭한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이전에도 다른 뱅앤올룹슨 이어폰에서 좋은 사운드감을 느꼈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그대로 주었습니다.



스마트폰의 보조 스피커로 사용하였습니다. 음질이 좋고 고르게 사운드감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만 드라마 보면, 한쪽으로 쏠린 스피커로 때문에 별로인데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함께는 좋습니다.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제품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손쉽게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성은 역시 좋습니다.



내구성이 좋아 생각보다 스크레치에 강했습니다. 막들고(?) 다녔지만 괜찮았어요!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의 장점은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커버를 디자인했고, 원형으로 360도 Turn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방향성이 없는 스피커로 여럿이 음악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또 요즘 추세인 USB-C타입의 케이블로 전용 케이블를 사용하는 일부 제품과 달리 호환성이 좋아 스마트폰 충전 단자로 충전도 쉽게 가능했습니다. 

600g 의 가벼움, 한손에는 잡기 힘들지만, 빈티지한 전용 B&O끈을 달고 있어서 한손으로 잡기 충분하며, 가방에 메달기 가능합니다.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은 호텔에서 파티분위기 낼때, 여행하면서 음악을 아웃도어 스피커로 즐기기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음질은 중저음으로 역시 B&O의 사운드 명가다운 잡음 없는 고퀄의 음질을 즐겨볼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였습니다. 솔찍히 블루투스 스피커는 좋은 걸 쓰다보면, 그외 제품은 별로 였는 데, B&O PLAY A1 뱅앤올룹슨 스피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B&O 무선스피커 뱅앤올룹슨 플레이A1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2G9afAz


본 포스팅은 이도컴퍼니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개인 주관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