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어플(App)

안드로이드 운동어플, 현빈도 쓰는 TLX PASS

by 엔돌슨 2019. 1. 31.
반응형

안드로이드 운동어플, 현빈도 쓰는 TLX PASS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현빈을 보면, 남자가 봐도 멋지고 해병대 자원입대까지 참 바른 청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드라마에서는 탄탄한 연기력과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역기까지 믿고 보는 배우 현빈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알아보니 이번에 TLX PASS 모델로 활동하고 있네요.




득특한 AR게임이라는 소재의 드라마인 알암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현빈! 이전부터 팬이였는데요. 사실 필자도 TLX PASS를 사용하여 집근처에 제휴점을 찾기 편해 애용하고 있는데요. 전국에 있는 다양한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장소를 찾기 편해서 좋았는데요.


특히 자기 관리가 필수인 시대에 어울리는 앱으로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는 현빈의 모습과 잘어울리기도 하더군요. 남자인 나도 모르게 사진을 저장해버렸네요.








대한민국에는 4가지 부족이 있다고 합니다. 마치 오래전 신입사원 때 열정만 넘처 헬스장을 무작정 끊고 다녔다가 얼마 못가서 캐비넷을 비웠던 기억만 나는군요. 


의욕만 압서고 헬스가 아니라 수영을 배웠어야 했나? 아니 회사 근처가 아니라 집 근처에 헬스장을 다녔어야 했나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무엇을 해야 좋을지 몰랐던 것 같네요.





☝ TLX PASS 채널 : https://youtu.be/K7fzHeXEGCA



위의 존잘남 현빈님을 보면, 아..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놈의 끈기 부족! 해결책이 없을까?






지금은 운동이 즐거운데, 그건 TLX PASS의 여러 종목의 운동과 함께, 자극이 되는 운동 정보들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운동부터 영화까지 재미난 TLX PASS 이용 꿀팁부터 테마로 헬스를 막, 피트니스를 막 등 이제 시작하는 운동 종목에 대해서 찾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TLX PASS 앱의 특징은 주변 제휴시설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혹시 여기 헬스장 괜찮을까 고민스러울 때, 리뷰와 후기 점수를 통헤서 PT점수는 어떤지, 시설 점수는 좋은지 쉽게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회사를 다니다보니, 운영시간이 무척 궁금한데, 평일, 토요일, 휴무일이 언제인지 쉽게 확인이 됩니다. 이번에 집 주변에 헬스장을 옮겨보려고 보면, 리뷰 점수에서 사용자들의 솔직한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직접 가지 않더라도 충분한 사진으로 시설을 확인할 수 있어 TLX PASS 앱은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 찾기 좋은 안드로이드앱 입니다.





가끔 운동에 자극이 필요할 때, TLX PASS 태그의 인스타그램도 연동되어 운동을 다 같이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역시 혼자가 아니야~ 또 멤버십 혜택과 이벤트 혜택이 있는데, CGV영화 관람과 연동되어 영화도 보고 운동도 하는 혜택 좋더군요.




안드로이드 앱 점수를 보면, 대부분이 만족하는 높은 점수를 받았고, 사용자 댓글을 보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다고 쓰여 있네요. 앱 설치할 때 댓글을 참고 하는 편이라 이런 정보도 보면 참 좋습니다.






참여만 해도 주는 현집 이벤트? 

뭘까 조금 더 알아볼까요!





무려 100년?? TLX PASS 100 PASS는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지금 시설 및 기간 제한이 없는 자유이용권 100PA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치면 다음에는 없어요~





100년 평생이용이라니, 기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구매해두고 내가 원할 때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헬스, 요가 , 복싱, 마사지, 필라테스, 수영, 검도, 등 다양한 운동이 있는 데, 뭘할지 모를 때 100 PASS가 딱 좋습니다.

또 헬스장을 5일가고 못가게 되었을 때 돈도 아까운데요. 이럴 때 100 PASS 샀다면 좋았겠죠?


여기까지 도움이 되시면 추청니 코드에 "엔돌슨" 이라고 입력하시고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패스월드 100 PASS에만 사용가능하고 코드 유효기간은 2019년 3월 31일까지니 참고하세요. TLX PASS 앱으로 우리 건강하게 운동하고 멋지고 이뻐집시다!


TLX PASS 앱설치

패스월드 자유이용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