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LG 톤 프리 신제품, 마카롱 닮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by 엔돌슨 2020. 7. 15.
반응형

LG 톤 프리 신제품, 마카롱 닮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사용하면서 음질이 너무 좋은데! 그리고 귀엽다는 말을 많이 들었던 LG 톤 프리 (모델명:HBS-TFN6)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동그란 원형 디자인이라 손에 잡기 편한데, 여기에 커버를 끼워 더 이쁘게 사용할 수 있는 LG 톤 프리 입니다.

음질 좋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찾는다면, 엘지 톤 프리를 꼭 써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믿고 듣는 메리디안 명품 사운드의 기술과 튜닝을 통해서 놀라운 사운드를 보여주기 때문인데요.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이 바이러스 이슈로 개인 청결에 신경 써야 하는 제품에 LG 톤 프리 무선 이어폰에만 있는 UVnano 살균 기능을 더해 항상 깨끗한 이어폰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무선 이어폰을 찾는 분이라면, 새로 나온 신제품 LG 톤 프리(HBS-TFN6)은 어떨지 써본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요즘 무선 이어폰 좀 듣는다면, 인싸(Insider)를 위한 LG 톤 프리 제품은 어떨까요?

커널형 이어폰으로 귀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를 갖추고 있는데요. 손에 들어 보니,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네요!

 

 

귀에 착용할 때 편안한 착용감을 가지게 사이즈별 이어팁을 제공합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 주변 소음을 차폐가 좋았습니다. 또 LG 톤 프리를 길게 터치하여 주변소리 듣기를 켜면, 지하철, 버스 등에서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커피 주문이나 지하철 내릴 역 안내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LG 톤 프리의 디자인은 너무나도 이쁜데요.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에 커버를 씌우고 열쇠고리를 해서 들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요즘 바이러스 이슈로 개인위생이 중요한데요LG 톤 프리에는 UVnano 케어가 탑재되어 자외선(UV-C)를 이용하여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줍니다. 이어버드를 유선 충전할 때 LED 라이트를 통해서 유해세균도 제거해서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석 타입으로 거꾸로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덜렁거리는 성격이라 이어버드 떨어뜨릴까 조심스러운데LG 톤 프리는 잘 고정되어 좋습니다.

 

LG 톤 프리의 첫인상은 세련된 디자인에 있습니다.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무선이어폰을 가볍게 열어 통화시간 기준 최대 5시간, 음악재생 기준 최대 6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이어버드는 1시간, 충전케이스는 2시간만에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톤 프리 스펙 참고

귀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은 착용감이 좋은데요. 귀에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독성, 저자극성 medical grade의 실리콘 이어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독성이라 안심이고요. 프리미엄 이어폰이라 소재부터 좋고 착용감도 편안하네요!

 

LG 톤 프리는 터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이어폰입니다. 전화를 받을 때 가볍게 한 번 터치하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길게 누르면 전화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 : 짧게 (통화), 길게 (통화 거부), 두번터치 (전화 통화 취소)

*음악 : 한번 터치 (재생/중지), 두번 터치 (R: 볼륨 증가, L: 볼륨 감소), 세번 터치 (다음곡 듣기)

*주변소리 듣기 : 길게 터치하기

그 외에는 LG TONE Free APP을 통해서 상세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2번 터치와 3번 터치는 앱을 통해서 다른 기능으로도 설정이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설정을 통해서 읽기 모드를 해두면 중요한 문자나 앱 알람도 읽어주니 좋네요.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이 직접 튜닝한 4가지 사운드 모드(EQ)로 즐길 수 있습니다.

 

* Immersive(이머씨브) : 풍부한 공간감으로 몰입감을 높여주는 사운드 (기본 설정 EQ) 

* Natural(내츄럴) : 녹음 당시 원음을 가장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메리디안 본연의 오리지널 사운드

* Bass Boost(베이스 부스트) : 낮은 음역을 강화해 통통 튀는 리듬감을 살리며 비트감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

* Treble Boost(트레블 부스트) : 높은 음역을 살려 미세한 소리까지 또렷하게 들을 수 있는 사운드

 싼 이어폰부터 비싼 이어폰까지 청음 해본 입장에서 EQ 기능은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듣게 해 줍니다. LG 톤 프리가 중저음의 힘 있는 음색을 보여주는 데, 여기에 Immersive(이머씨브), Natural(내츄럴), Bass Boost(베이스 부스트), Treble Boost(트레블 부스트)와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또 터치패드의 설정을 통해서 음성명령 및 자신이 원하는 기능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귀엽고 이쁘게 꾸밀 수 있는 건 LG 톤 프리만의 특권인데요. LG 톤 프리와 스타벅스 열쇠고리가 참 잘 어울립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무선 이어폰으로 어디서나 쉽게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LG 톤 프리의 컴팩트핏 디자인으로 휴대도 편한데, 충전시 위생상 안심할 수 있게 UVnano 케어로 UV-C LED램프로 세균을 99.9% 살균해서 이어버드를 꺼낼 때마다 청결한 느낌을 줍니다. 검증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소)와 TUV 라인란드 연구소 인증을 받았다니 안심할 수 있죠.

또 고속충전으로 5분 충전이면 1시간 사용할 수 있는 빠른 고속충전으로 자주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에게도 좋겠네요. LG 톤 프리는 음질도 좋아서 믿고 듣는 메리디안 이어폰입니다. 이점도 큰 장점으로 와 닿았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인 ~7월 16일이내에 구매하시면, 스타벅스 X 톤프리 뮤직베어 키링과 톤프리 전용 컬러인 민트, 파스타치오, 레몬, 스트로베리, 로즈마리로 칼라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LG 톤 프리를 위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도 증정해주고, 네이버N포인트 최대 7만으로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톤프리 사전예약 및 구매링크 : url.kr/8BTfMJ

 

LG 톤프리 HBS-TFN6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네이버 단독런칭 / N포인트 최대7만 / 예약판매 특별��

LG 스마트미디어 전문점

shopping.naver.com

 

그럼 새로워진 LG 톤 프리를 만나보세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