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샤오미 전기난로 (싸고 편해)

by 엔돌슨 2020. 10. 19.
반응형

샤오미 전기난로 후기

날씨가 추워져 집안이나 화장실에서 쓰기 좋은 샤오미 전기난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류 가열 방식으로 공기를 데우는 방식으로 온돌과 달리 바닥은 차더라도 공기가 따뜻해서 금방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샤오미 전기난로 1S 는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장 없이 잘 동작하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제품으로 전체적인 디자인도 이쁘지만, 조용하고 2중 안전장치로 넘어지거나 하면 자동으로 꺼지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기난로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을 위해서 샤오미 즈미 스마트 전기난로 1S를 소개합니다.

 

전체 사이즈는 큰 편이지만,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5k로 여자들도 옮기기 쉬운 무게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있어 들기도 편리하고 라디에이터로 쓰기 좋은 샤오미 전기난로 입니다.

 

뜨거운 열기가 켜자마자 바로 나옵니다. 일부 전기세 이야기를 하는데, 상화에 따라 다릅니다. 빠르게 집안 전체를 따뜻하게 하다는 점은 좋지만, 아주 장시간 틀어 두면 모든 열기계가 그렇듯 전기세를 감안 해야 합니다.

1단 900W, 2단 1300W, 3단 2200W 로 전력 소모를 예상할 수 있으며 지정한 온도까지 올라가면 전기를 더 쓰지 않고 유지하게 되어 스마트하게 전기료를 관리하게 도와주긴 합니다.

 

샤오미 전기난로 : https://qoo.tn/AP0EYR/Q107578318

 

[44,920원](▼23%)[Xiaomi]샤오미 Smartmi 전기난로 1S / 대류식 가열 / 3단 온도조절 / 건조함 NO / 안전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Smartmi 전기난로 1S / 대류식 가열 / 3단 온도조절 / 건조함 NO / 안전설계 / 과열보호 / 자동단전: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

www.qoo10.com

필자는 중국 직구를 많이해서 익숙하지만, 직구로 구매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1주일 안에 배송이 되고 추가 관부세가 없이 무료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배대지도 없어 판매자(셀러)가 바로 보내서 저렴하기도 합니다. 

추후 AS도 판매자에게 계속 쪽지로 문의해서 받을 수 있으니 그렇게 큰 걱정은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괜찮은 성능이라고 봅니다. 그러면 샤오미 전기난로 1S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