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어메이즈핏 GTS2 미니 시계페이스 배경화면 바꾸기

by 엔돌슨 2021. 1. 1.
반응형

어메이즈핏 GTS2 미니 시계페이스 배경화면 바꾸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를 구매하였습니다. 사용하다보니 GTS2 미니 시계페이스 배경화면이 생각보다 아직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자신이 좋아하는 배경화면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는 오마이걸 유아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시간, 날짜 정보가 표시되기 때문에 편리한데요.

 

 

 

어메이즈핏 GTS2 미니에서 제공되는 기본 시계페이스(WatchFace)만 해도 쓸만하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 GTS2 미니 전용의 괜찮은 앱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메이즈핏 GTS2 미니의 연동을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Zepp 앱의 스토어에 기본적으로 무료 시계 배경화면이 지원이 됩니다. 꽤나 쓸만한게 있지만, 갯수 제한이 있어 더 많은 시계페이스는 고를 수 없습니다.

 

 

 

어메이즈핏 GTS2 미니 배경화면 설정하기

 

어메이즈핏 GTS2 미니의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Zepp 앱에서 프로필 > 내기기 > Amazfit GTS2 Mini 를 선택합니다. 스토어로 이동하여 온라인 시계페이스를 찾습니다.

 

 

여기서 아무 시계페이스나 되는게 아니라 정해진 시계페이스만 배경화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에 파랑, 녹색으로 된 시계페이스만 배경화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선택하고 배경 변경을 눌러 줍니다.

 

 

미리 받아둔 오마이걸 유아 사진을 선택해서 설정하였습니다. 사진은 확대 축소가 가능하니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또 시계 글씨는 어떤 색으로 할지 색상을 정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것은 어메이즈핏 GTS2 미니의 배경화면 설정 이후, 미리 보기가 없어 어떻게 보여질지는 동기화 이후에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배경화면으로 바꿀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어메이즈핏 GTS2 미니는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워치가 맞습니다. 하지만 전화가 오면 받아서 음성으로 말할 수 없고, 카톡으로 보낸 사진 미리보기는 안되더군요.

 

그래도 카톡의 내용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 넓은 인치의 화면 디스플레이와 애플워치 부럽지 않은 디자인에 배터리타임이 14일 정도 길어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상당히 좋은 제품은 분명합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 2 미니 : https://qoo.tn/AHkoaR/Q107578318

 

[78,210원](▼29%)[Xiaomi]#핑크등장 AMAZFIT GTS 2 MINI (공식 한글판) / 최대 7일 대기가능 / 12가지 스포츠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핑크등장 AMAZFIT GTS 2 MINI (공식 한글판) / 최대 7일 대기가능 / 12가지 스포츠 모드 / 무료배송 :모바일 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www.qoo10.com

배송은 1주일 정도 예상하시면 되고 중국 해외 직구의 경우, $150 달러가 넘지 않으면 추가 관부세가 인천 세관에서 없습니다. 또 해당 제품은 무료 배송이며 최대 $63 달러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