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렌탈 케어 SK매직 서비스 체험 후기

by 엔돌슨 2021. 10. 20.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렌탈 케어 SK매직 서비스 체험 후기

 

회사에 정장을 입고 다니다 보니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가 옷을 항상 깨끗이 해주니 편리한 가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삼성 에어드레서를 쓰면서 좋았던 점이 있었는데요. 정장 바지의 주름을 잡아주는 에어드레서는 항상 쾌적한 옷을 만들어 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장의 경우 매번 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을 하는 데, 매일 정장바지의 케어를 하기 위해서는 퇴근 후, 삼성 에어드레서가 매일케어 모드로 구동해주면 그다음 날 매일 깨끗한 정장을 입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5벌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은 옷에서 냄새가 나지 않게 제트스팀으로 냄새 분리와 먼지 제거도 해주는데요. 

 

SK매직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가전을 렌탈 하였습니다하루아침에 최신 가전이 생길 수 있는 에어드레서 렌탈은 설치부터 지속적인 청소, 필터 관리까지 해주는 서비스로 체험해보니 바쁘고 신경쓰기 귀찮은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네요

 

 

어플로도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구동할 수 있는데요. 에어드레서의 매일케어, 외출전, 미세먼지, 정장, 올/니트, 패딩, 블루우스 원피스 등의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서 맞춤 코스로 옷을 관리할 수 있는데요.

 

정장 바지의 경우 칼 주름을 위해서 무게추를 달아주면 펴집니다. 코로나시국에 바이러스나 유해세균까지 안심 살균해주는 제트스팀으로 항상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BESPOKE 에어드레서는 많은 필터를 가지고 있어 관리해야 하는 각종 필터가 많은데요.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필터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교체주기를 넘기면 에어드레서가 제기능을 하지 못하여 쾌쾌한 냄새가 날 거예요. 하지만 육아에 회사일로 바빠서 까먹기 일 수 인데요. 

 

 

SK매직의 안심OK서비스 후기 : https://ndolson.com/5569

 

항상 새옷으로 만드는 비스포크렌탈, SK매직의 안심OK서비스

항상 새옷으로 만드는 비스포크렌탈, SK매직의 안심OK서비스 벌써 두 달 동안 SK매직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렌탈 에어드레서를 사용하였는데요. 그동안 회사원으로 정말 편했다는 생각이

ndolson.com

 

 

청소부터 필터 교체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OK! SK매직의 안심OK서비스에서 알아서 오셔서 관리해줍니다. 에어드레서의 미세먼지 필터는 물로 세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1년에 1회 교체는 꼭 해주어야 하는데요. 서비스 오셔서 교체와 청소를 해줍니다.

 

 

 

SK매직의 OK인심서비스로 오셔서 우리 삼성 에어드레서가 정상적인지 봐주시고 안쪽 필터 교체와 청소도 밖의 미러까지 잘 닦아서 해주셨어요.

 

 

 

 

심박한 정리 SK매직 스페셜 서비스 부탁해요!

분명 우리집은 짐 정리하면 공간이 클 거 같은데, 왜 이렇게 정리가 안되고 짐을 짊어지고 사는 것 같을까? 3단 옷장에는 옷이 가득하고 추가 서랍장에도 옷도 가득해서 이걸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정말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SK매직 공간 케어서비스를 통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이때 도움이 많이되어 지금은 훨씬 편해졌네요.

 

※ SK매직 공간케어 컨설턴트 무엇인가요? 

요즘 미니멀라이프, 신박한 정리처럼 뜨는 공간에 대한 컨설팅을 하는 것인데요. 한국 정리 수납협회에서 수납전문가 2급, 1급 자격증을 기본으로 취득하고, 현장실습 교육을 통해 실전 경험을 통한 서비스 노하우를 갖고 있는 정리 전문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리하는 노하우가 대단하더라고요.

 

 

신박한정리가 필요해요! SK매직 공간케어 컨설턴트 받은 후기 : https://ndolson.com/5532

 

신박한 정리 SK매직 공간케어 서비스 체험해보니! 우리집 맞아?

신박한 정리 SK매직 공간케어서비스 해보니! SK매직 스페셜 렌탈 서비스 우리 집은 왜 이렇게 정리가 안 되는 걸까? 버리지 못하는 습관 때문일까? 어느 순간 추억으로 간직하던 물건들이 짐이 되

ndolson.com

 

 

거의 모든 옷을 꺼내서 종류별로 다 분리하였습니다. 와이프가 옷이 많은 편인데 옷 고르를 때 섞여버린 옷도 모두 정리해서 종류별로 분리하였습니다. 손도 빨라 정리도 빨리 해주셨고, 옷정리 노하우나 공간케어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네요.

 

 

옷 정리의 전후를 생각해보면, 공간케어 서비스를 받아 깔끔해진 옷장이 되었네요. SK매직의 공간 케어 서비스로 이렇게 우리집이 바뀔줄 몰랐는데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짐은 확실히 줄여야 되겠어요.

 

SK매직 케어 서비스를 받은 후기

가전은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렌탈하는 것입니다. 한번 구매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토털 케어 서비스를 통해서 계속 관리를 해주는 게 귀찮지 않고 좋은데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로 옷을 케어하다보면, 물통에 물도 가득 차고 필터도 먼지를 걸러주기 때문에 청소가 필요한데요. 최신 가전에 전문가의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스페셜한 서비스로 신경 쓰지 않아도 가전이 항상 새것처럼 유지될 수 있었는데요.

 

직접 집에 와서 청소와 필터 교체를 해주는데, 미세먼지 필터는 8개월~1년 사이 교체가 필요한데, 안심 OK서비스로 오면 전체적인 점검과 아로마시트 제공과 48개월 주기로 물통도 통째로 교체를 해주네요. 곰팡이가 생기지 않게 교체에 관리를 해주어 정말 편했던 SK매직 스페셜 케어!

 

기존에는 내가 다 챙겨야 했거나 갑자기 고장 나서 걱정했던 경험을 생각하면 편리한 서비스네요!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할인 프로모션 링크 : https://www.skmagic.com/event/indexEventDetail?eventNo=4308 

이번 슈퍼매직 이벤트에서는 행사제품 최대24% 할인 행사를 하네요!

사은품 증정뿐 아니라 최대 12만점을 얻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분은 참고하세요.

SK매직 '스페셜 렌탈 서비스'의 일환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