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신형 직구! 리얼프로 EP-MA103 부모님 효도 선물 추천

by 엔돌슨 2022. 12. 19.
반응형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신형 직구! 리얼프로 EP-MA103 부모님 효도 선물 추천

부모님 최대 효도선물은 바로 안마의자 입니다. 이유는 자식은 곁에 자주 없지만, 안마의자가 매일 피곤한 몸을 주물러 주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매우 비쌉니다. 이유는 전문적인 안마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안마기는 로망 입니다. 렌탈도 대세이지만, 비용을 고려해 일시불로 안마기를 구매하기도 합니다. 그럼 한번 구매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신형 모델(리얼프로 EP-MA103)은 어떨까요?

 

이번에 품질이 좋은 파나소직 안마의자 일본 해외직구는 어떨지 소개합니다.

 

 

2022년 11월 출시한 리얼프로 EP-MA103 (Massage Chair Real Pro EP-MA103) 입니다. 휴먼 핸드 안마기능, 온감 안마볼, 휴먼 핸드 에어백, 강력한 발바닥 롤러, 스트레칭 8종 안마코스가 준비된 최신형 파나소닉 안마의자 모델입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EP-MA102 모델에서 EP-MA103의 차이점은

스트레칭 8종으로 증가, 마사지 시간 조정가능, 타이머 자동 OFF 시간이 길어짐, 타이머 후의 리클라이닝 유지가 가능해졌습니다.

 

 

 

 

골라볼 수 있는 파나소닉 안마의자의 색상은 룩소르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3종입니다. 개인적으로 룩소르 베이지가 이쁘네요.

 

 

소재가 가죽이라 전체적인 외형이 이쁘고 집안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파나소닉 안마기의 특징은 손으로 직접 하는 듯한 핸드안마기입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어깨 결림 등에 시원하게 안마해줍니다. 더 강해서 파나소닉이 더 시원합니다.

 

또 이번에 에어백, 안마볼, 발받침대 각도를 제어함으로써 안마의자의 8가지 스트레칭 동작으로 전신의 근육을 기분 좋게 풀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 또는 자신의 힐링을 위한 선물로 구매하시면 좋은데요. 혹시나 배송이나 설치가 걱정된다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배송, 설치, AS까지 모두 케어하는 서비스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서도 이야기하지만 파나소닉 안마기는 고장안나기로 유명합니다. 구매하고 한 번도 고장 없이 쓰다가 다음 세대 모델로 구매하셨다는 분도 있으니깐요.

 

 

TV채널 : https://www.youtube.com/watch?v=g-a3cR_lXJk

 

 

 

터치패널 조작으로 쉽게 화면을 보면서 안마기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신안마기로 리얼 프로의 마사지 볼은 넓은 구동 범위로 뭉친 어깨, 발 등의 신체의 각 부위를 모두 마사지해줍니다. 정말 압력이 강해 시원합니다.

 

또 온열기능도 있어서 더 빨리 피로가 풀립니다.

 

 

하루 종일 일하고 집에 오면 피곤한데, 전신 안마를 통해서 뭉친 승모근을 풀어줍니다. 에어마사지와 마사지볼로 신체의 모든 부위를 마사지받게 됩니다.

집에 설치할 공간을 참고해서 사이즈를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의 QR코드로 미리 증강현실로 집에 위치를 보셔도 됩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주의사항

 

아파트에서 사용시 층간소음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꼭 EVA 충격흡수패드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바닥 떨림 진동 울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일본 내수용 제품이기 때문에 변압기를 꼭 사용하여야 합니다.

100V 전용 제품입니다.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2KW 이상의 100V 전용 변압기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최대 소비전력은 135W 입니다.

변압기는 별도 구매입니다. 변압기 전문몰에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파나소닉 안마기 리얼프로 EP-MA103 구매링크 : https://qoo.tn/AM4v3S/Q107578318

 

[5,087,460원](▼20%)[파나소닉]★최저가 할인! 효도선물★ 22년11월출시신작!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최저가 할인! 효도선물★ 22년11월출시신작!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103 최신형 / 한국어메뉴얼 / AS가능: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

www.qoo10.com

 

한국 매뉴얼이 없이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한국어 매뉴얼도 제공합니다. 화물연대 파업으로 문제가 있어서 배송은 3주 정도 걸리는데, 여유 있게 기다리면 마음이 편합니다. 일본에서 해외 배송됩니다. 

 

혹시나 풀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현금 결제이며, 3년 풀케어 기간으로 늘어났습니다. 배송, 설치, AS까지 모두 처리해주니 걱정 없이 안마의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비는 5만원을 현장에서 지불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