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13

디즈니 블루이 인형 (BLUEY BINGO JUMBO Dog Friends) 디즈니 블루이 인형 빙고 구매 블루이~ 빙고~ 새로운 이야기가 수요일 찾아갑니다! 디즈니 블루이를 최애하는 우리공주님을 위해서 해외직구로 디즈니 블루이 인형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 중국 사태로 인해 배송이 평소보다 더 걸렸지만, 만족스럽네요. 왜 다른 곳에서는 안팔지? 파는 곳이 없어서 겨우 디즈니 블루이 인형(Disney BLUEY GING JUMBO)을 구매하였네요. 딱 생일에 맞추어 주문하였지만, 이틀 오버타임! ㅋㅋㅋ 블루이에서 나오는 놀이를 따라하자는 우리공주님! 인간 풍선놀이도 하고 매주 디즈니 블루이 이야기를 기다리는데요. 정말 너무 블루이가 좋아서 강아지가 되고 싶다네요 ㅠㅠ 휴지로 강아지 꼬리를 만들고 놀고 있어요. 이제 블루이 인형이 왔으니깐, 얘 데리고 놀아~ㅎㅎㅎ 사실 걱정했어요... 2020. 7. 29.
스마트폰 살균기, 10W 무선충전 되는 아이리버 멀티살균박스 IHSP-UV50 멀티 스마트폰, 마스크 UV살균기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UV살균기를 많이 찾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UV살균기도 있는 데, 추가적으로 아이리버 멀티살균박스 IHSP-UV50 를 소개하는 이유는 마스크, 스마트폰, 장난감 등도 살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스마트폰 무선 충전 10W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충전기를 찾는 분에게도 좋습니다.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아이리버 IHSP-UV50 멀티살균박스의 외형입니다. 아재인 필자는 MP3로 세계를 휘어잡았던 아이리버를 기억합니다. 다양한 생활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데, 살균력이 99.9%에 달하는 살균 박스입니다. 외형이 깔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상단에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패드 부분과 UV살균기 동작 버튼이 위치.. 2020. 7. 26.
유리창 로봇청소기 샀다! 아파트 베란다 유리창 닦기 유리창 로봇청소기 샀다! 아파트 베란다 유리창 닦기 이사와서 한강뷰라서 좋다고 했지만, 아파트 베란다 유리창 닦기를 하지 않으면 뿌연 창문에 무언가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창문 로봇청소기가 다양하게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위험한 아파트 창문 닦기를 편하고 스마트하게 할 수만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하였는데요. 직접 써보니 유리창 로봇청소기 단점과 장점이 있더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마트 유리창3세대 로봇청소기로 추가 걸레포함해서 $98달러(11만원선)에 구매하였습니다. 기본세트로 구매하면 $70달러(8만4천원선)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직구 가격으로 구매한 것이라 달러 환율에 참고 바랍니다. 맨처음 걱정하던 것은 안전 루프가 있지만, 떨어지지 않.. 2020. 7. 22.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1 wireless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Arctis 1 wireless 언제부터인가 무선 헤드셋은 게임을 즐길 때도 당연한 수순이 되었습니다. 무선 기술의 향상으로 상향평준화된 제품군들에서 소비자들이 골라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눈에 띄는데요. 그중에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PC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사플(=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한 고감도 무손실 게이밍 헤드셋을 써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닌텐도 및 스마트폰에 USB-C 무선수신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도 있었던 스틸시리즈 Arctis 1 wireless 헤드셋에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한번 구매할 때, 게이밍 헤드셋은 좋은 제품을 골라야 하는 데, 10만원대로 골라볼 수 있는 PS4호환 및 PC게이밍 헤드셋으로 좋은 제품.. 2020. 7.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