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26

첨담동 맛집 금요일밤에 신나게 연인들 데이트코스 애크미키친 첨담동 맛집 금요일밤에 신나게 연인들 데이트코스 애크미키친 미국식 가정식 그리고 금요일밤에 딱 어울리는 노래가 나오는 곳 첨담동 맛집인 애크미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신나게 먹고 신나는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애크미키친은 첨담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중에 한곳 이였습니다. 매번 첨담동에 맛집을 올 때면 놀랬죠!! 왜냐 하면 가장 빠르게 최신 인테리어와 스타일을 느낄 수 있으니깐요. 애크미키친 역시 미국식 가정식으로 맛과 개방적인 스타일의 랩, 힙합 스타일의 분위기가 금요일 밤에 딱 맞는 곳 입니다. 홀딱 반했죠. 점심에는 런치를 먹고 저녁에는 술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와이프와 딸아이와 함께 신나게 첨담동으로 출발 하였습니다. 맛집이 첨담동에 많이 있어서 자주 가고 있습니다. .. 2016. 6. 29.
키위스무디 만들기 조작이 간편한 리큅 LB-32HP 블렌더 사용기 키위스무디 만들기 조작이 간편한 리큅 LB-32HP 블렌더 사용기 여름이라 그런 지 직접 키위 스무디를 만들어 먹고 싶었습니다. 시원한 스무디는 리큅 LB-32HP 블렌더가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판매하는 키위스무디, 해독주스, 주씨 주스도 믹서기 하나면 쉽게 제조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리큅 LB-32HP 블렌더로 키위 스무디를 만들어서 딸아이와 와이프에게 점수좀 땃습니다. 시원한 여름에는 신선한 과일주스와 스무디가 제격이니깐요. 그럼 3만 RPM의 초고속 블렌더인 리큅 LB-32HP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맛있는 키위스무디와 와플은 환상의 궁합이죠! 맛있는 키위 스무디와 달콤한 허니시럽을 뿌린 와플을 준비 하였습니다. 홈바에서 즐기는 키위주스는 사치가 아닙니다. 건강이죠. 이런 호.. 2016. 6. 28.
개인클라우드 NAS 활용기 WD My Cloud 로 4K화질 영상을 즐기기 개인클라우드 NAS 활용기 WD My Cloud 로 4K화질 영상을 즐기기 개인클라우드 장비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면 NAS 만한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NAS 장치는 어렵다는 생각이 일반적이며, 일반인들에게 오히려 생소하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저 역시 많은 NAS 장치의 브랜드를 사용해보았지만, WD 웨스턴디지털 My Cloud 만큼 쉬운 NAS 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NAS 하드교체 및 세팅 부터 어렵게 느꼈다면 My Cloud 를 추천 하고 싶습니다. 가장 대중적이며, 책장에 책처럼 꽂아 두어도 될 정도의 작은 크기로 외형과 홈스테이크를 구축하기에 가장 대중적인 NAS라고 생각 됩니다. WD MyCloud 를 통해서 4K, 8K 영상을 재생시켜 보았으며 홈네트워크 구축을 통해서 다양한 디바이.. 2016. 6. 28.
아이나비XD10 장점, 단점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PC 추천 할께 들고다니기 좋은 태블릿PC 무게감 추천! 아이나비XD10 사용기 태블릿PC 을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아이나비XD10 duo 제품입니다. 처음 매력적으로 느꼈던 것은 듀얼OS로 안드로이드와 윈도우10을 탑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에서도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집에서 데스크탑 쓸때도 윈도우10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익숙하여 좋았습니다. 또 하나 태블릿과 노트북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악세서리 지원입니다. 물런 비슷한 컨셉의 태블릿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자유롭게 변경가능한게 큰 편의성으로 다가 오더군요. 노트북모드, 프리젠테이션모드, 스탠드모드, 태블릿모드 이렇게 4가지로 자유롭게 아이나비XD10 duo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전 아무래도 문서작업이 많아 노트북 .. 2016.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