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

블로그 수익 블로드 가이드

by 엔돌슨 2010. 12. 15.
반응형

블로드 거짓없는 블로그 마케팅과의 만남


블로그 수익 매달 몇백달러를 받는 외국 블로거들 이야기는 블로그 수익 으로 이제 국내 블로거들도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블로그 수익으로 대표되는 구글 애드센스나 체험단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제 경우 IT 기술과 프로그래밍, 스마트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시작한 블로그는 내가 느낀점에 대한 생각을 포스팅하고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블로드를 알게 되면서 블로그를 하면서 내가 관심가졌던 제품이나 이야기의 주제에 대한 글을 쓰면서 블로그 수익도 얻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드의 서비스는 거짓없는 진솔한 이야기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처럼 마케팅하고 싶은 광고주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게 하고 관심있는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원하는 블로거를 연결해주는 참여형 블로그를 위한 공간입니다.

블로그 수익, IT, 블로거, 체험단, 파워블로그, 파워블로거, 블로거 수익, 구글애드센스, 구글 애스센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 블로드, 바이널마케팅,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브로드 홈페이지
http://www.blod.co.kr



마케팅을 공부하여야 돈을 벌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은 여전히 괜찮은 마케팅 방법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이란 입소문 마케팅으로 바이러스 마케팅 (Viral Marketing) + 구두(Oral)의 합성어로 네티즌들이 SNS 나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 등으로 전파 가능한 매채로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트리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시대에 따른 검색의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데이타 중심으로 검색하던 검색이 이제는 소셜네트워크 중심으로 검색의 변화가 일어 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 중심으로 괜찬은 제품인지 정보를 검색을 하는 데 제품에 대해서 괜찮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 중심으로 제품과 정보가 더 가치를 받는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방식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접한 사람이 느낀점을 사용자 중심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제품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 바이널 마케팅입니다. 소비자들이 똑똑해지므로 UCC, 메일, 카페,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로 접한 콘테츠을 생산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해서 좋은 점은 소문을 내지만 않좋은 점은 숨길 수없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관심있는 제품에 대한 글을 블로드에서 발견하였다면 블로거로서 글을 쓰지만 좋지 않은 부분은 정확히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블로드 수익의 보물 창고


블로그 수익, IT, 블로거, 체험단, 파워블로그, 파워블로거, 블로거 수익, 구글애드센스, 구글 애스센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 블로드, 바이널마케팅, 마케팅


블로드의 베스트 초이스에는 베스트 다운 주제의 블로드 글이 올라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관심있는 주제를 신청하여 응모가된다면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블로드 신청할때는 신청기간에 따라서 신청과 종료된 블로드가 있습니다. 신청하실때는 자격요건과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 요구사항이 명시 되어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있던 주제로 블로그에 글을 쓸 수도 있고 자격에 합당하면 글을 쓴 대가로 소정의 블로그 수익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원하는 건 따로 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은 블로거에게는 대단히 소중한 시간입니다. 그런데 애매한것은 블로그에 쓰려는 글과 광고주가 원하는 생각이 다르 때입니다. 관심있는 주제도 아니라면 서로 원하는 글도 아닐테고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블로드에 올라오는 글들은 광고주가 원하는 것에 대해서 명확히 기술 되어 있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제품과 신청자격, 그리고 원하는 키워드로 구성해 달라고 상세하게 기술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중간에 원하는 문장을 넣어달라 정해져 있습니다. 명확하게 원하는 글이 있다면 그것을 생각하면서 나의 생각을 글로 옮길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저렴한 마케팅을 할 수 있고 좋은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자신이 관심있는 제품에 참여하여 원하는 글을 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블로그 수익을 원한다면 블로드로 시작


블로그를 시작한지 조금 되셨거나 처음 시작하신 블로그지만 남달리 뛰어난 글솜씨와 누구에게도 지지않는 말빨과 피카소보다 뛰어난 예술감각으로 현란하게 포토샵을 다룰 수 있어서 그냥 두기 안까운 미친 재능이 있다면 시작해보세요. 블로그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관심과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시고 쉽게 할 수 있는 블로드에 명함을 내밀어 보세요.


블로그 마케팅 브로드 홈페이지
http://www.bl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