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연예인

LTE 유플러스 진리 어워드 동영상 용감한 녀석들 김보라~

by 엔돌슨 2012. 5. 3.
반응형

LG 유플러스 LTE 진리 어워드 동영상 보기


우린 어떤 것이 절대적일때 진리라고 이야기 합니다. 역시 스마트폰은 화이트가 진리! 이렇게요. 그렇다면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에 나오는 신보라 와 1년 사귀고 헤어지기 vs 연예인과 평생 친구하기 어느것이 진리 일까요?

이런 기발하고 발칙한 상상을 할 수 있을까요? 생활속에서도 진리는 존재하는 데요. 진리 라고 생각하는 주제로 진리 어워드를 열었습니다.

동영상 링크를 따라가면 보실 수 있어요. 또한 자신이 생각하는 진리 대답이 진리 어워드에 올라가면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진리 어워드에 도전해볼까요?

용감한 녀석들 2집 노래 듣기
용감한 녀석들 2집 듣기 I돈CARE





여러분이 생각하는 진리는 무엇인지 참가해보세요. 
http://award.upluslte.co.kr/

페이스북, 트위터로 참여가 가능하고 추천을 많이 받으면 1등의 진리 어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속에서의 진리란 무엇일까요? 동영상을 보니 재미있는 진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데요. 연예인과 1년 사귀고 헤어 지는 것보다는 친구가 좋을까.... 하지만 사귀는 게 더 좋을거 같기도 하구요. 갈팡질팡하면 진리을 찾을 수 없어요. 선택 동영상을 보세요.




1년동안 사귀고 헤어지기 VS 평생 친구하기 어느것이 진리일까요?




용감한 녀석들의 신보라와 있으면 평생 재미있을 거 같은 데 친구로만 지낼까요 아니면 연예인과 사귀는 것도 괜찮을 까요? 너의 용감함을 보여줘~ 저라면 사귀어 보는 것이 더 좋을거 같아요.





당신이 생각하는 진리는 무엇인가요?
















아침, 점심, 저녁 풀부킹 VS 집에서 혼자놀기 어느것이 진리일까요? ㅋㅋㅋ









중국집 거짓말 VS 엄마의 거짓말 ... 중국집 거짓말이 너무해요 출발했다는 데 오지도 않고요~ ㅎㅎㅎ















진리 어워드는 댓글에 추천수로 1등이 가려지며 진리라고 생각되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적어 주면 공감내용에 따라 베스트를 정해서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즉석 담첨으로 바나나 우유도 매일 30명에게 주워진다니 도전해볼만 할거 같네요.

스마트폰에서 진리란 3G 보다는 LTE가 역시 빠르다는 것이에요. 다음 클라우드에 사진을 올리거나 카톡으로 사진을 보낼 때 3G의 느림은 속터지는 것이고 답답한 것이죠. 전 3G와 LTE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어서 그걸 느끼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