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LTE 활용기] 무제한 LTE요금제를 이용해서 유플러스 HDTV 사용 고화질 실시간 TV감상하기

by 엔돌슨 2013. 6. 13.
반응형

[LTE 활용기]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 HDTV 사용

집에 있는 스마트TV로 보는 화질인 HDTV 로 DMB를 볼 수는 없을까요?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HDTV 앱이면 쉽게 고화질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최신영화와 드라마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팁은 영화를 좋아 하시는 분을 위해서 제대로 된 LTE 활용기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 LTE 활용기

-  고화질로 DMB TV채널과 VOD를 즐겨 보자!




▲ U+ HTDV 앱 설치을 해보자

유플러스 앱 다운로드 받기



저는 갤럭시S3로 동영상 보는 것을 즐깁니다. LTE의 빠른 속도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영화, VOD,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고화질의 DMB 과 다양한 VOD 보기

On AIR : 실시간 채널은 KBS1, KBS2, MBN, JTBC, YTN, 조선TV, 채널A, MNet, EBS, 올리브영, XTM, 온스타일, TVN 등등의 케이블 TV와 지상파 방송, 외국CNN, CNBC 까지 즐길 수 있는 채널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야구 중계나 골프도 볼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채널을 고르면 보다 편하게 채널 편성을 할 수 있지요~



화재의 영상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핫한 영상을 빨리 찾아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싸이와 지드래곤이 이슈인데 바로 동영상을 볼 수 있게 구성 되어 있죠? 유튜브로 찾지 않아도 엉터리 낚시 영상에 낚이지 않아도 쉽게 고화질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 굿다운로드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관에서 보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영화까지 쉽게 영화 VOD로 만나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하나 다운로드 받아 둔 것 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유료 컨텐츠와 무료 컨텐츠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영화는 다운로드 받아두면 횟수 재한 없이 재생이 가능합니다. 참좋죠?




남자사용설명서라고 제가 좋아하는 이시영 배우가 나옵니다. 남자를 이렇게 잘 다루다니.. 코미디라서 웃기고 재미있습니다.



이제 불법 다운로드 하지마세요! 꼭 굿 다운로드 하세요

동영상 화질은 꽤 좋습니다. Full HD 스마트폰이라면 더욱 즐기기 좋겠죠? 1.8GB 정도의 용량이지만 U+ LTE속도로 빨리 다운로드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100%가 아니라도 10% 이상이면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에 용량이 없다면 바로 보기도 가능합니다. 이제 어디서나 쉽게 영화 볼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이어폰 하나만 끼면 영화관인거죠?



요새 인기는 몬스타도 볼 수 있어요. 여기 나오는 배우들도 "응답하라 1997" 드라마 처럼 다 뜰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건 찜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고 싶은 걸 찜해두면 쉽게 다시 찾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 참 편합니다.

 

 

 마이메뉴에서 찜목록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봤던 시청목록도 볼수있습니다.

  


가장 좋은 건 실시간 티비를 고화질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스포츠 채널도 많아서 요새 같은 야구시즌에 꼭 필요하네요.



이제 DMB는 구식? 구닥다리?




DMB는 끊기는 경우도 있고 집에서는 안터지는 경우도 있는데 유플러스 HDTV는 끊길 걱정없고 고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DMB에서는 화면이 뭉개지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집에서는 DMB가 안되서 시청을 할 수 없는데요 가끔 되는 곳에서 보느라 힘들었네요.



요건 U+ HDTV 로 보는 화면입니다. 스마트TV처럼 화면이 굿~ 좋죠?



위와 같은 천명을 실시간 티비로 감상중입니다. 화질도 확실히 다르죠.. 집에서도 잘 터지고 좋아요



팝업 플레리어로 멀티태스킹도 가능해요. 작은 화면으로 띄우고 다른 작업을 할 수 도 있으니 멀티작업도 문제가 없습니다.






설정에서는 TV 시청의 제약을 걸 수 있어요. 조카들한테 스마트폰을 자주 뺏기게 되는 테 연령 등급에 따라서 못보는 채널을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그럴 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안심할 수 있는 기능이죠.



U+ HDTV 앱 서비스 안내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죠? 정기 요금과 일반회원 등의 조건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려면 월구매를 하여 시청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U + HDTV 어플 상세한 설명







 

 







LTE무제한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부담없이 사용 가능 하겠네요^^


당신에게 가장 좋은 LTE를 쓰세요~ 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