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심쿵클럽 하나면 중고폰시세로 갤럭시노트5 구매 될까

by 엔돌슨 2015. 9. 1.
반응형

 

중고폰시세 갤럭시노트5 구매? 예약중 알아본 심쿵클럽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5 구매를 위해서 알아보던 중이였습니다. 모든폰 할부금 40% 를 보장해 주는 심쿵클럽을 보니 심쿵클럽 신규 가입한 고객의 경우 60%만 내면 기기변경을 할때 중고폰 시세가 얼마이든 잔여 할부금을 없애주는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보면 사용자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기기변경이 가능한 일종의 보험서비스인데요.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이 비싼만큼 부담스럽기 때문에 심쿵클럽으로 총계산을 해보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아직 갤럭시노트5 중고폰시세를 모르는 만큼 얼마정도 가격으로 계산해야할지 애매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꼭 최신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은 위시리스트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유플러스 심쿵클럽
https://youtu.be/tW1PQ27B7JU

 


 

 

 

심쿵지왕을 가리는 퀴즈를 맞쳐 볼까요?

 

 

 

홍콩 보내줄 퀴즈 정답을 적어보세요.

 

1등은 홍콩여행상품권, 참여자 40여명은 공차 블랙밀크티를 준다고 하니

재미있는 심쿵지왕도보고 꼭 응모해보세요. ^^

 

http://uplusstory.co.kr/220465173663

응모하기

 

 

 

 

 

유플러스 심쿵클럽

 

 

 

▲ 심쿵클럽이란?

유플러스 신규/기변 할때, 해당 요금제(New 음성무한 데이터, new 음성무한 비디오 68/80/100)으로 개통하고 프로모션 기간 안에 폰케어플러스(스마트36/46) 또는 폰케어플러스에 가입한 대상으로 하는 보험 서비스입니다.

 

 

 

 

 

 

최근 출시한 갤럭시노트5, 갤럭시 엣지플러스 등의 최신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딸아이를 키우다 보니 뽀로로 등의 유아관련된 유튜브를 자주 보게 되니 LTE데이터가 부족하게 되더군요. 이미 New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68 요금제를 쓰고 있지만, 요금제는 LTE 거의 무제한에 최신스마트폰을 구매하려고 보니, 심쿵클럽으로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더군요.

 

 

 

갤럭시노트5 심쿵클럽 구매시?

 

 

 

모든폰의 할부원금의 60%만 내고 구매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갤럭시노트5, 엣지+ 같이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보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5 32GB 출고가가 899,800원이고 공시 지원금이 -194,000원이기 때문에 추가 지원금으로 할인 받고 심쿵클럽으로 구매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18개월간 할부원금의 60%만 내고 이후에는 40%를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후에 중고폰 하락을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때되면 또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이 나오면 계속 갈아 타면 잔여 할부금은 해결이 되는 것이죠.

 

 

갤럭시노트5 유플러스샵 링크

http://www.uplus.co.kr/sqr/prdt/wlsp/RetrieveNewLteTypeProdDetail.hpi?hopeModel=SM-N920L&formcType=PCFOGLTEA&WEB_BNNR_ID=INT07_113_shop 

 

 

 

심쿵클럽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위의 요금제를 쓸 수 있는 조건이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New 음성무한 데이터59.9, New 음성무한 비디오 데이터68,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80 / 100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단말케어 혜택으로 남은 할부금 부담이 없어지며, 분실 또는 파손시에 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심쿵클럽 링크

http://www.upluslte.co.kr/site/lteme/sub0308

 

 

 

 

 

 

 

 

 

 

 

2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노트5 의 경우 유플러스 샵을 통해서 구입하게 되면 선택약정할인으로 20% 할인, 모바일 다이렉트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공시지원급을 지원하고 있어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심쿵클럽 혜택까지 보장 받으면 18개월 후 단말기 교체를 한다면 교체시 할부원금의 60% 부담금만 납부하고 남은 할부금 40%는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값으로 잔여할부금을 처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LTE비디오폴털 2만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25일까지입니다. ^^

 

또 다른 혜택으로 갤럭시노트5 / S6 엣지 플러스 액세서리인 급속 무선충전기 또는 클리어 뷰커버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여 주네요.

 

혹시 저처럼 갤럭시노트5 구매시를 고민중이라면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여 혜택을 누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