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팁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복사 가져오기

by 엔돌슨 2016. 10. 30.
반응형

아이폰팁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가져오기


안녕하세요 엔돌슨입니다. 이번에도 아이폰 기본팁을 준비하였습니다. 누구나 쉽게 아이폰 쓸 수 있는 팁으로 더욱 유용한 아이폰7을 사용하여 봅시다. 우선 아이폰에 있는 사진 컴퓨터로 가져오기 쉬운 팁입니다. 아이튠즈를 이용하는 것은 아니고 윈도우의 갤러리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을 찍은 내사진 내놔!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복사 가져오기 방법입니다.

컴퓨터로 아이폰 사진을 가져와야 할 경우가 생기죠? 이럴 때 이렇게 사용 해보세요.


아이폰7을 컴퓨터에 연결하였습니다. USB의 케이블로 연결하였습니다. 아이폰 잠금해제를 하고 나면 탐색기에서 아이폰이 보입니다. 이때 아이폰 아이콘을 마우스 우측하여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가져오게 되는 데, 몇가지 옵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진/비디오 윈도우 어느폴더로 복사해 줄까? [찾아보기]를 눌러서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사진폴더

- 폴더 이름은 촬영한 날짜 + 이름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기본은 복사한 날짜 + 이름이며, 이러면 헷갈리더군요.

- 파일이름은 010, 020 이로 세팅되니, 원본 파일 이름으로 DSC_1234 로 지정 하였습니다.


이제 사진을 가져와 볼까요?


사진을 최신 사진만 가져오고 아이폰에서 가져올 사진이 없다면 더 가져오지 않습니다. 다만 모두선택하여 다시 가져오게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사진 복사하기 아주 쉽죠? 윈도우의 기본 사진 가져오기 기능을 이용하였습니다. 아이튠즈를 켜지 않고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7에 사진을 복사하고 싶다면 이야기는 조금 다릅니다. ^^; 

아이튠즈로 사진 복사를 하여야 합니다.



아이폰으로 컴퓨터 사진 복사하기



내 아이폰 설정으로 가야 하니, 아이폰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사진 동기화를 체크 합니다. 다음으로 부터 사진 복사를 눌러서 아이폰으로 가져갈 사진폴더를 눌러 줍니다. 

동기화 버튼을 눌러주면 아이폰으로 컴퓨터 사진을 옮겨 줍니다. 어렵지 않죠?




제 아이폰7에 사진이 복사되었군요. 아이폰으로 사진 복사 어렵지 않습니다. ^^



제가 좋아 하는 트와이스 배경화면입니다. 아이폰으로 복사 다되었군요. 팁 전달 기념으로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



아이튠즈로 아이폰 동영상 넣기 쉽게 해보세요.

http://ndolson.com/3881




팔로워를 위한 이벤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