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TLX PASS로 즐겨본 헬스장,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WF-SP700N

by 엔돌슨 2018. 7. 30.
반응형

TLX PASS로 즐긴 헬스장, 소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SP700N


운동 좋아 하는 운동매니아들은 어떤 무선 이어폰을 써야 할까요? 그 해답이 소니 신제품 WF-SP700N을 써본 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WF-SP700N)은 한달 사용해보았고 그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운동할 때 적합한 데, 소니 WF-SP700N 은 귀에서 빠지지 않게 설계된 부분과 헬스, 자전거, 요과 등을 할 때도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무선에 노이즈 캔슬링과 IPX4 방수등급을 갖춘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세계최초 노이즈 캔슬링 방수 무선이어폰인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WF-SP700N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헬스장에서 나만의 음악을 들으면서 집중적으로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아 오늘 신나는 트와이스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하고 싶다. 그런데 헬스장에는 항상 제멋대로(?) 음악이 나올 수 있으니깐,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WF-SP700N를 챙겨가서 운동을 즐겼습니다.



TLX PASS 앱으로 쉽게 헬스장, 운동할 곳 찾기

우리집 주변에 괜찮은 헬스장 어디에 있을까? 

주말에 운동을 하려고 헬스장을 찾고 싶었다 어디가 좋을까? 시설도 깨끗하고 PT도 잘해주는 곳이였으면 좋겠는데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한눈에 장소와 위치, 평가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는 TLX PASS 앱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TLX PASS 앱에는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대한 종목이 나옵니다. 또 운영시간, 장소, 평가 점수가 있어서 시실이 좋은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몸관리를 위해서 헬스를 하려고 TLX PASS 쿠폰을 등록했습니다. 7일 패스인데, 지금 멤버십으로 등록하면, 7일, 15일, 20일, 78일, 240일 등 기간에 따른 할인으로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TLX PASS 피트니스 멤버십 신청 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 소니

유효기간 : ~ 18.8.31일 까지

할인 쿠폰 적용해서 할인해서 피트니스를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



TLX PASS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운동 & 다이어트 어플 다운로드 받기




그럼 운동을 즐겨 볼까? 
운동할 때 가장 집중적으로 해야 하는 게 바로 운동 집중! 1분을 해도 집중해서 해야하는 데, 특히 나만의 패턴을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특정 음악을 들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한다고 할까요.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WF-SP700N은 주변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노이즈캔슬링을 통해서 운동과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헬스장의 시끄러운 소리들이 들리지 않습니다.



또 운동할때 귀에서 이어폰이 빠지지 않게 스포츠 이어팁이 달린 모델라 러닝머신에서 뛰거나 달려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러닝머신 뛸 때 귀에서 이어폰이 빠질까 조마조마 하셨던 분이라면 걱정이 없는 꽉낀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거나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러닝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즐기시는 분에게 특히 좋은 제품 같습니다. 헬스장에 TLX 멤버십을 신청하고 운동을 해보니, 집 주변에 좋은 운동장소를 손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운동을 위한 무선 이어폰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WF-SP700N으로 노이즈캔슬링과 방수까지 즐겨 보셨으면 좋겠네요!


TLX PASS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운동 & 다이어트 어플 다운로드 받기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vFQ6hIMFoEo


이 포스팅은 TLX PASS 소개 목적으로 TLX PASS로 부터 소니 WF-SP700N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