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게이밍마우스 끝판왕, 로지텍 G903 해외 직구한 후기

by 엔돌슨 2018. 12. 6.
반응형

게이밍마우스 끝판왕, 로지텍 G903 해외 직구한 후기


게임 좀 한다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이밍마우스!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로지텍 G903을 구매하였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해서 국내보다 조금 저렴하긴 한데, 쿠폰가로 할인 좀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를 좋아합니다. 게이밍마우스다운 외형을 갖추었고 매크로 세팅, 화려한 LED가 있어 좋습니다. 그런데 G903마우스는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중 상위모델로 가격도 조금 비쌉니다.


참고로 구매할때 로지택 무선충전 마우스패드인 파워 플레이도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세트할인이 가능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로지텍 G903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용한지는 10개월이 넘어 가는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 패키지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게이밍마우스 사진이 전면에 보입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 구매링크 : https://qoo.tn/AZwkKQ/Q107578318



로지텍 G903 게이밍 마우스는 정말 마음에 들어서 또 구매했는 데, US미국에서 배송되는 해외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할인쿠폰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송은 좀 시간이 걸렸지만, 제품은 만족합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 후기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X5JFxtgbHKc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는 구매해서 사용한지 10개월이 되어 갑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꾸준히 사용하여 왔지만, G903은 정말 끝판왕답게 좋았습니다. 영상으로 게임 등을 통한 후기를 올려 두었습니다.





무선 마우스라 로지텍 G903 이 참 좋았지만, USB선으로 충전을 수시로 해주어야 합니다. 그게 생각보다 귀찮고 그 순간이 싫더군요. 그래서 구매한 것이 바로 로지텍 파워플레이 입니다.


일명 무제한 마우스 무선 충전패드입니다. 게임을 하거나 작업을 할 때 이제는 마우스 충전을 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너무 편합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를 언박싱해보았습니다. 역시 내가 생각했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저를 반겨 줍니다. 멋집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는 무게추도 제공됩니다. 묵직한 느낌의 게이밍마우스 느낌을 원한다면 추를 달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왼손/오른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입니다. 원하는 대로 사이드 버튼 및 기능버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게임소프트웨어가 있어서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 블루투스스피커, 게이밍헤드셋 등 모두 한 곳에서 제어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 매크로도 세팅이 됩니다.





ARX Control 을 통해서 GPU, CPU 성능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내 PC에 설치된 게임 리스트를 불러와 스마트폰으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의 게임을 눌러 PC에서 실행되게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슨느 쓰면서 큰 후회는 없었습니다. 게임을 자주 즐기기 때문에 하나 정도는 좋은 게이밍마우스를 가지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는 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지텍 G903 게이밍마우스 구매링크 : https://qoo.tn/AZwkKQ/Q107578318



위의 공동구매링크를 참고하세요. 해외직구로 구매가 되며, 관부세(추가 금액)없이 구매가되며 택배비도 없습니다. 




로지텍 G903 + 무선충전패드 파워플레이 세트구매 https://qoo.tn/AXykKQ/Q107578318



무선충전되는 로지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kigKpVkOZDg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PVcCJhO0O10


로지텍 G903와 파워플레이를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