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1주일 사용후기

by 엔돌슨 2019. 5. 20.
반응형

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1주일 사용후기

아무래도 요즘은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홈케어 할 수 있는 미용도구들이 많이 있어선지 피부홈케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도 이번에 피부홈케어로 LG 프라엘 초음파 진동클렌저를 꾸준히 사용했었는데요. 피부 좋다는 말을 저도 들어볼 수 있을까? 하고 기대했는데 피부미인까지는 아니지만, 꾸준한 관리가 동안에 도움이 되는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LG 프라엘 신제품인 진동클렌저를 1주일간 사용해본 솔찍한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정말 매일매일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할 때 음성으로 안내가 나오면서 왼 볼, 오른 볼, , , 이마 순으로 안내를 해주니깐 더욱더 케어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피부가 더욱 더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것 같습니다. 모공에 낀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안하고 싶은데요. 진동클렌저의 장점이라면 바로 손 세안보다 세정력이 확실하다는 게 아닐까요?

LG 프라엘 진동클렌저는 초당 37만번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흔들어 오염물질을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줍니다. 그래서 피부 장벽을 무너뜨리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세안 몇 번 했더니 와이프가 피부가 환해졌다고 하네요.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진동클렌저 왜 좋을까? 특히 LG 프라엘이라니

그렇습니다. 역시 이나영 마스크로 유명한 LG전자가 만든 미용제품 LG Pra.L입니다. 크기는 작고 동글동글 했는데요. 한 손에 쥘 수 있는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에 깔끔한 느낌으로 180g의 가벼운 무게였습니다.

 

실리콘 재질로 말랑말랑한 파워스핀 브러시와 가운데 금속 재질의 동그란 부분이 있습니다. 초음파로 진동을 일으키는 방식인 것 같은데초당 37만번의 초음파 진동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실리콘브러시에서는 분당 4,200회의 미세진동이 발생해 딥 클렌징을 도와줍니다.

 

충전은 USB 타입으로 되어 있어 어답터를 꽂아 충전하였습니다한번 충전으로  4달에서 6달까지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해도 배터리는 괜찮네요.

 

그래서 파우치에 넣어서 휴대해서 여행 갈 때도 들고 다니면 됩니다. 파우치는 기본 제공이라 득템이네요.

 

진동클렌저가 다 그렇지만LG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가볍게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적시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얼굴에 발라 줍니다. 그 다음 엘지 프라엘 진동클렌저를 켜서 LEVEL을 조정하여 사용합니다

 

자세한 LG 프라엘 진동클렌저 사용법은 매뉴얼을 참고하시면 돼요. 왜 이렇게 금방 끝났을까? 했다면 70초에서 120초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피부 화장도 중요하지만, 피부미인/미남이 되려면 세안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제대로 세안하는 클렌저 제품이 인기인데요파워스핀 브러시에서는 분당 4,200회의 미세진동이 발생해 딥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또 음성안내가 나와서 왼 볼, 오른 볼, , , 이마 순으로 얼마나 해야 할지 알려줍니다. 피부과에서 케어 받는 느낌입니다. 레벨은 1/2/3단계로 조절이 가능했는 데, 오늘 미세먼지가 많이 심해서 피부에 잔여물이 많다고 판단되면 레벨을 높여 사용해보면 세정력이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체 방수라 물에 전체를 담가도 안심이 됩니다. 욕실에서 물이 닿는 일이 많으니깐, 전체 방수가 좋네요.

실리콘 브러시라 세척 후에 물기를 털기만 해도 금방 건조가 돼 관리도 쉬웠습니다. 클렌징디바이스가 익숙지 않은 사람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 데일리로 꾸준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파워스핀 브러시는 회오리 모양으로 생겼는데내부에서 외곽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패턴으로 세정력을 높인 프라엘만의 패턴이라고 하네요. 촘촘한 실리콘 브러시와 프라엘만의 패턴으로 사용하는 동안 오밀조밀한 거품이 쉽게 생성돼 클렌징하기가 더욱 수월했습니다. 또 브러시는 피부에 닿았을 때 말랑말랑합니다. 피부가 민감한 분이라면 저자극으로 세안하기 좋습니다.

세안은 피부를 가꾸는 데, 기본인데 제대로 세안해서 미세먼지부터 잔여물까지 배출할 수 있어 좋네요. 무언가 개운하고 더욱 피부가 좋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LG 프라엘 초음파 진동클렌저는 임상실험 결과 모공이 36.5% 축소와 각질 31.5% 감소피부톤업 효과 2.8%, 피부결 11.1% 개선이라는 효과를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5일간 사용 전후를 비교를 통해 얻은 결과라고 하는데요

LG 프라엘 초음파 진동클렌저는 1주일 사용했고,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해요. 또 평소 세안 습관을 관리 받는 느낌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 엔돌슨 TV 채널 : https://youtu.be/_WKr8M7GGgA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저작권료와 함께 제품을 무상 대여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