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디즈니 블루이 인형 (BLUEY BINGO JUMBO Dog Friends)

by 엔돌슨 2020. 7. 29.
반응형

디즈니 블루이 인형 빙고 구매

블루이~ 빙고~ 새로운 이야기가 수요일 찾아갑니다! 디즈니 블루이를 최애하는 우리공주님을 위해서 해외직구로 디즈니 블루이 인형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 중국 사태로 인해 배송이 평소보다 더 걸렸지만, 만족스럽네요. 왜 다른 곳에서는 안팔지? 파는 곳이 없어서 겨우 디즈니 블루이 인형(Disney BLUEY GING JUMBO)을 구매하였네요. 딱 생일에 맞추어 주문하였지만, 이틀 오버타임! ㅋㅋㅋ

 

 

 

블루이에서 나오는 놀이를 따라하자는 우리공주님! 인간 풍선놀이도 하고 매주 디즈니 블루이 이야기를 기다리는데요. 정말 너무 블루이가 좋아서 강아지가 되고 싶다네요 ㅠㅠ

휴지로 강아지 꼬리를 만들고 놀고 있어요. 이제 블루이 인형이 왔으니깐, 얘 데리고 놀아~ㅎㅎㅎ

 

사실 걱정했어요. 디즈니 블루이 인형은 맞지만, 색깔이 조금 다르네요. 이건 아빠일까? 블루이일까? 동생 빙고는 맞는거 같은데 약간의 색깔차이가 나는데, 우리공주님이 알거 같은데.. 걱정과 달리 잘 가지고 놀았네요.

 

블루이 인형에 붙여져 있는 택을 때고 바로 세탁했어요.

 

LG 올뉴 건조기에 인형 건조를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깨끗한게 좋으니깐 블루이 인형 목욕하는 거야~ 하고 인형 돌렸는 데, 멀쩡~ 그리고 건조기 인형 돌릴 때 받침대 필요 없이 돌리는 게 더 빨리 말리네요. 결국 2번 돌려서 말렸네요.

 

전체적인 디테일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엄청 큰게 아닙니다. ㅎㅎㅎ 사이즈는 가지고 놀기 적당하고 1세트로 2마리가 옵니다.

 

디즈니 블루이 인형 구매 사이트 : https://qoo.tn/AxPIVR/Q107578318

 

[20,400원](▼36%)1pair/set Best Mate BLUEY BINGO JUMBO Dog Friends ABC TV Plush Movie Christmas Figure Toy Plush Stu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pair/set Best Mate BLUEY BINGO JUMBO Dog Friends ABC TV Plush Movie Christmas Figure Toy Plush Stu:장난감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

www.qoo10.com

가격은 싸다! 역시 이래서 해외직구를 하는 구나! 구할 수 없었던 디즈니 블루이 인형을 구했네요! 택배비 별도로 내도 이득이고 2마리 가격이라서 싸게 느껴졌네요~ 배대지 필요 없이 바로 옵니다.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