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건강식품

홍관보 6년근 홍삼! 부모님 선물로 드렸어요!

by 엔돌슨 2020. 10. 22.
반응형

홍관보 6년근 홍삼! 부모님 선물로 드렸어요!

지금이야 흔해서 홍삼, 인삼이 귀한줄 모르는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옛날부터 비단길로 홍삼을 수출했고, 특히 우리나라 홍삼이 최고로 쳐주었습니다. 홍삼의 효능은 사포니 함유와 항산화 효과와 혈액순환 개선 및 체력증진에 좋아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하지만 열이 많거나 고혈압이 있다면 홍삼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홍삼은 체질에 따라 더 잘받는 사람이 있기도 한데요. 저는 홍삼을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비싸서 그렇지 먹고 나면 체력이 좋아지는게 바로 효과가 오더라고요.

홍삼은 금산 인삼이 아니겠어요~ 그리고 6년근이 가장 적당한 효과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죠! 찾아본 제품은 홍관보 프리미엄 홍삼인데, 1팩에 5팩이 들어 있고 진액이라 그 맛이 진하고 좋습니다.

 

삼지원에서 허가한 품질 보증도 보이고, 백제 금산인삼농협 마크도 보입니다. 인삼은 금산이라고 다들 특산품으로 알려져 있잖아요.

 

제품의 후면에는 약재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가시오가피(국산), 황기 및 구절초, 천궁 등의 귀한 약재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한약탕이 따로 없네요!

 

회사원이 필자는 이제 나이가 30대 후반이라 체력이 항상 신경쓰이는데요. 홍관보 프리미엄을 챙겨 먹고 있습니다. 또 부모님에게도 보내드렸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몸에 좋은걸 더 챙겨 먹고,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게 좋다는게 맞는 말 같더라고요. 효도는 살아 생전에 해야 하고요.

 

스틱처럼 되어 있지는 않지만, 개별 비닐 포장으로 먹기 펴하게 되어 있습니다. 홍관보 프리미엄은 양도 많지만, 맛도 진하고 먹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

 

홍관보 프리미엄의 진액이 안쪽에 보이시죠?

 

엠에스엠 홍관보 프리미엄을 먹어보니 효과가 또 바로 옵니다. 홍삼이 체질에 잘 맞아 좋네요. 특히 홍관보 프리미엄은 MSM과 6년근 홍삼으로 제조한 홍관보는 100년전통이 있는 백제금산안심농협과 일송에서 제조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또 식이유황 MSM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였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과 고품질 국산 토종 부원료(유슬, 가시오가피, 황금) 그 외 피부, 과절과 연골,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진액이라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농축액으로 포장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하루에 1포씩 먹으면 좋습니다. 필자도 회사원의 지친 심신을 위해 먹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번 부모님의 영상통화를 보니 생각나서 엠에스엠 홍관보 프리미엄을 보내드렸습니다. 부모님의 연세가 있으시니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선물로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직적 먹어보고 체험해본 후기로 알려드렸습니다.

홍관보 공식사이트 : hongguanbo.co.kr/

 

홍관보 프리미엄 상담신청

 

hongguanbo.co.kr

 

해당제품은 홍관보에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