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게이밍마우스 튜닝! 12,000 DPI로 배틀그라운드 즐기는 로지텍 G304 블루

by 엔돌슨 2021. 9. 6.
반응형

게이밍마우스 튜닝! 12,000 DPI로 배틀그라운드 즐기는 로지텍 G304 블루

 

고수는 장비를 탓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한 끗 차이로 승패가 갈리는 배틀그라운드에서는 고성능 게임장비가 중요합니다. 마음대로 컨트롤되지 않아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그 시간은 지옥일 텐데요. 그래서 게임 좀 즐기는 사용자라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게이밍 기어에 대한 자주심이 상당한 편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숙달된 빠른 스피드의 손은 게이머의 요구에 맞게 게이밍 장비도 성능을 갖추었는데요. 로지텍 신제품인 G304 블루 색상의 세련된 게이밍 마우스에 퍼포먼스라면 분명히 관심을 가져볼 만하실 겁니다.

 

 

MZ세대는 자기만의 주관도 또렷하던데요. 너무 튀는 거 아니야? 아니! 내가 좋아하는 색상을 즐기는 게이밍 기어지! 

그래서 로지텍의 색깔 장인이 무선 게이밍 기어 세트로 깔맞춤을 해준 기쁜 소식인데요.

 

게이밍 헤드셋 G733, 게이밍 키보드 G913 TKL 화이트, 게이밍 마우스 G102의 컬러 세트로 구성해볼 수 있는데요. 눈에 쏙 들어오는 로지텍 G304 색상은 민트, 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의 컬러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쓰면서 튜닝 한 번도 안 해보셨다면 이번에 해보세요! 로지텍 옵션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로지텍 기기의 상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키 할당과 동작/매크로 설정이 가능한데요. 자주 사용하는 단순 작업을 한 번의 키 클릭으로 단순화할 수 있어 작업 능률이 향상되어 꼭 써보시라고 이야기드리고 싶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빠른 마우스 회전과 정확한 클릭이 중요한데요. FPS 1인칭 슈팅게임의 특성상 마우스 컨트롤이 빠르게 동작되어야 하는데요.

 

HERO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로지텍 G304는 게이밍에 적합한 차세대 광학 게이밍 센서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에서 로지텍 G304 설정을 12,000 DPI까지 올렸습니다. 정말 극강의 핸들링이 필요하지만 빠른 마우스 속도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99그램의 가벼운 로지텍 G304 블루와 G913 TKL 화이트 궁합은 환상적이었습니다. 텐키리스라 숫자패드가 없어 책상을 더 넓게 쓰면서 핸들링할 수 있었는데요. 

 

컴퓨터로 게이밍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숫자패드가 없는 것이 더 마우스 공간을 넓게 쓸 수 있어 좋습니다. 또 유선과 동급인 1ms의 강력한 무선 키보드/마우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일반 블루투스 대신 로지텍의 LIGHTSPEED WIRELESS 무선 기술과 HERO 센서 조합은 배터리 성능도 더 오래 가게 합니다. AA 건전지 1개로 250시간 동안 게임이 가능한 성능을 보여주는데, 배터리 걱정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죠./

 

 

게이밍헤드셋 G733은 헤어밴드로 되어 있는 데 머리 신체사이즈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는 스포츠 소재로 시원하고 RGB는 게임할 때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게이밍헤드셋의 리얼 사운드를 느낄 수 있게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데요. 입체감 있는 음향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플이 가능해 게임할 때 적이 어디서 다가오는지 알 수 있어 게임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나만의 RGB 색상을 여러 게이밍기어와 동기화하는 것은 재미있는데요. 통일감 있는 RGB 색상 변화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헤드셋 G733과 게이밍 키보드 G913 TKL 화이트의 LIGHTSYNC 설정을 통해서 동기화하였습니다. 동일한 RGB 색상이 마치 하나의 세트로 변하는 게 멋집니다.

 

 

 

게임이나 작업을 할 때 매번 반복되는 마우스 작업을 단순화할 수 있는 매크로도 써보면 좋은데요. 마우스 매크로 제어에 빠지면 신세계입니다. 누른 대로 반복 작업을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여러 매크로를 만들어 두면 좋습니다.

 

 

 

 

 

로지텍 G304 블루 게이밍 마우스로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 무선의 쾌적함과 유선 동급 1ms의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는 로지텍 차세대 LIGHTSPEED 무선 기술을 즐겨보았는데요. 게임을 할 때 빠르고 정확하게 컨트롤을 할 수 있게 HERO 센서가 정밀하게 동작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게이밍 기어만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게이밍 마우스라 누구라도 만족할 성능을 보여준다고 생각되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Logitech'으로부터 제품 대여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