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아이폰 오토마우스 자동 클릭 사냥 하는 방법

by 엔돌슨 2022. 1. 11.
반응형

아이폰 오토마우스 자동 클릭 사냥 하는 방법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오토마우스 앱이 있어서 자동 터치 클릭이 쉽게 이루어졌고, 무료 앱이라 쉽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폰13 프로 맥스를 사용해보니 오토터치를 사용하기 힘들었습니다. 유료 앱이고 원하는 동작을 구현해서 게임하기 힘들었는데요.

 

최근 P2E 게임으로 돈도 벌 수 있다고 해서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필자 역시 부업까지는 아니지만, 게임을 자동사냥처럼 매크로로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적용해보았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rK8KAzyE9zU

 

P2E '무한돌파삼국지' 게임을 아이폰에서 오토터치로 자동사냥으로 하게 해보았습니다. 자동으로 세트를 클릭하고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합니다.

 

레벨이 5였는 데, 레벨 9까지 올라갔습니다. 터치에 따라 움직이지 않는 문제와 아이폰 제어가 무제한 터치가 되지 않아 답답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순수 기능으로 되니 엄청난 혁신입니다.

 

 

 

아이폰13 시리즈는 성능이 높아 게임을 구동하기 좋습니다. 게임을 빠르게 구동하고 장시간 게임하기에는 배터리가 아이폰13 프로 MAX가 좋은데요.

 

안드로이드에서는 오토마우스라는 앱이 있어 써보았는데, 아이폰에서는 대부분 유료이며 아쉬운 기능이 있었는데요. 아이폰에서도 쉽게 오토터치로 자동 사냥을 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단점은 전원 버튼 3번 누르면 켜지고 꺼지는 데, 이부분이 인식이 안될때는 답답하더군요. 이때는 폰을 끄고 잠시후 다시 아이폰 스위치를 활성화 해주어야 해서 불편하긴 합니다. 그외에는 자동 레벨업이라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