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직구 매니아

정관장 정품 할인 가격에 설 부모님 선물 추천

by 엔돌슨 2023. 1. 16.
반응형

정관장 정품 할인 가격에 설 부모님 선물 추천

 

매년 설에 부모님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였는데, 매달 사 먹는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먹고 좋아서 240g의 정관장 홍삼정을 선물로 들리고 있습니다. 홍삼의 효능이야 말해 뭐 해~ 어떤 약초보다 효능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자양강장제입니다. 

 

노화방지, 피로회복부터 면역력강화까지 홍삼의 효능은 참으로 좋습니다. 문제는 비싸서 그렇죠.

 

부모님이 정관장 홍삼 잘 받았다고 보내온 사진입니다. 240g이라 양이 많고 타먹기 귀찮지만 진액이라 좋다고 생각해서 보내드렸는데, 잘 드시니 좋네요!

 

 

포장은 정관장 종이가방까지 같이 포장해서 설선물로 보낼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당일 배송이라 배송도 빨리 도착했네요.

 

 

홍삼 효능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이란 인삼(Ginseng)에 있는 사포닌을 뜻하는 말입니다. 홍삼에 있는 사포닌은 배당체(Glycoside)라 부르는 화합물의 일종인데, 인삼 속 사포닌은 다른 식품 속 사포닌과 다른 구조로 되어 있어, 다른 식품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 것인데요.

 

홍삼 제품에서 원료 및 함량을 보다 보면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이러한 기호가 있습니다.

Rg1이란 피로회복 및 기억력 개선 작용을 하는 성분

Rb1은 진통 및 정신안정작용, 콜레스테롤 합성 촉진작용

Rg3은 암세포 전이 억제와 혈소판 응집 억제 작용

 

결국 홍삼을 먹으면  암 예방과 피로회복 등에 좋습니다.

 

·잘 맞는 체질 : 소음인
·효과 미미 : 태음인
·안 맞는 체질 : 소양인, 태양인

홍삼은 공복에 먹는 것이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공복섭취가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 아픈 사람은 밥 먹고 드시면 됩니다.

 

정관장 홍삼정 로얄 제품으로 정품이고 시중가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여서 좋네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홍삼으로 성분 분석을 한 것입니다. 홍삼근 75%로 가장 많네요.

 

 

 

정관장 홍삼정 240g 로얄 정품 : https://qoo.tn/AlxL5S/Q107578318

 

[191,000원](▼37%)[정관장]정관장 홍삼정 240g (쇼핑백 요청시 동봉)2% 추가할인까지!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정관장 홍삼정 240g (쇼핑백 요청시 동봉)2% 추가할인까지!:다이어트/건강식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www.qoo10.com

국내 정관장 정품이며 할인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설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특가 제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보내드렸고 할인가격이라 좋네요. 설 선물 또는 건강식품으로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