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웨어러블디바이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더 재미있게 7종 스포츠 악세사리 올인원 세트

by 엔돌슨 2023. 7. 3.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더 재미있게 7종 스포츠 악세사리 세트

비 오는 장마철이나 너무 더워 나가기 싫을 때 아이들과 2인용 이상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은 항상 옳은 것 같습니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을 들고 하는 몸 쓰는 운동이라 꽤나 열량 소비도 됩니다.

 

그래서 조이콘을 들고 플레이하는 액티비티한 게임이 앉아서 하는 게임보다 가족들과 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올인원 키트 7종>

 

닌텐도 스위치의 스포츠 게임은 같이 들고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포츠 올인원 세트로 구매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그냥 즐기는 것보다 액세서리 7종으로 배구, 테니스, 볼링, 검술, 배드민턴, 골프, 축구를 즐기는 게 더 재미있습니다. 특히 테니스는 악세서리가 있는 게 더 재미있네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 올인원 세트 7종 악세서리 : https://qoo.tn/AaRYCS/Q107578318

 

[83,430원]닌텐도스위치 스포츠 (레그밴드 기본포함임) + 스포츠 7in1 키트 7종악세사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닌텐도스위치 스포츠 (레그밴드 기본포함임) + 스포츠 7in1 키트 7종악세사리: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

www.qoo10.com

 

필자가 최근에 아이들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의 스포츠 올인원 세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액티비티 한 게임은 활동적여서 운동하기 아주 좋습니다. 스포츠 올인원 세트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2인용 이상의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만 구매할까 하다가 올인원 세트로 구매하였습니다. 악세서리가 있어서 배구, 테니스, 볼링, 검술, 배드민턴, 골프, 축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단점은 검술은 1개의 검만 들어 있어서 다른 사람은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스트랩으로 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된 어카운트 계정이라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지만, 아직은 미가입입니다. 그래도 로컬로 근처의 사람과 플레이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배구, 테니스, 볼링, 검술, 배드민턴, 골프, 축구를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2인 이상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추가 조이콘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인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의 7종 액세서리까지 같이 구매하면 비쌉니다. 이건 선택의 몫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추가 액세서리가 더 있는 게 기본 제공되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스트랩 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즐기는 맛이 다르거든요!

 

게임 칩만 구매하거나 또는 나중에 7in1 악세서리를 구매하셔도 됩니다.

 

 

닌텐도 스포츠 게임마다 2인용 또는 1인용으로 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1개만 있어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7종 스포츠 세트에는 조이콘을 들고 플레이하는 다양한 종목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두 명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도 있었고, 혼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도 있었습니다.

 

그럼 신나게 배구, 테니스, 볼링, 검술, 배드민턴, 골프, 축구를 닌텐도 스위치로 즐겨볼까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악세서리 7종 개봉기

배구, 테니스, 볼링, 검술, 배드민턴, 골프, 축구 7종의 스포츠를 위한 악세서리가 들어 있습니다. 레그 스트랩 2개, 조이콘 스트랩, 테니스 라켓, 소드(칼)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검술 스포츠

검술을 즐길 때 사용합니다.

 

 

최대 플레이 인원: 2인
필요한 조이콘 개수: 1인당 1개
* 쌍검을 쓰는 경우 조이콘 1세트(2개) 필요함

게임에서는 ZR 버튼을 누르면서 찌르기와 방어 동작으로 1:1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쌍검을 사용하려면 조이콘 1세트(2개)가 필요합니다.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검술! 이건 정말 스트레스 그냥 풀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축구 스포츠

축구를 즐길 때 사용합니다. 조이콘이 2개 필요합니다. 

그래서 2인용으로 축구를 즐길 수 없어요.

 

 

최대 플레이 인원: 2인
필요한 조이콘 개수: 1인당 1세트(2개)
*슛 대결 모드는 레그 스트랩을 사용

축구 스포츠 게임은 의외로 적은 플레이 인원을 지원합니다. 화면 분할로 플레이하는 경우에는 어지러워질 수 있으므로, 4:4 팀전 또는 1:1 개인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프라인 모드에서는 2명이 같은 팀으로 플레이할 수 없으며, 같은 팀으로 플레이하려면 온라인 대전을 이용해야 합니다.

또 축구는 다른 종목과는 다르게 조이콘 1세트(2개)를 양손에 들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한 손으로 휘두르면 킥 동작이 되고 양손으로 휘두르면 다이빙 헤드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축구는 아무래도 같이 즐기려면 추가 조이콘을 구매해야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C형(필라테스링 써클링 지원모델) : https://qoo.tn/APWYCS/Q107578318

 

[44,760원]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실리콘커버 그립 컨트롤러 스트랩증정C형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실리콘커버 그립 컨트롤러 스트랩증정C형: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www.qoo10.com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를 즐기기 때문에 가품이라도 필라테스팅 써클링 지원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추가로 구매해서 축구를 즐기면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테니스 스포츠

 

 

배드민턴, 테니스 등을 즐길 때 사용하면 되는 라켓입니다. 개인적으로 테니스를 가장 좋아합니다.

 

 

 

 

 

실제 테니스 라켓과 비교하면 엄청나게 작습니다. 그렇지만 무언가 들고 휘둔다는 생각에 게임할 때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게 더 좋습니다.

 

온라인 대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미가입자도 체험모드로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스포츠 게임들을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해서 다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배구 스포츠 즐기기

최대 플레이 인원: 4인
필요한 조이콘 개수: 1인당 1개

 

배구 게임에서는 리시브, 토스/블록, 스파이크와 같은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팀전이 기본 플레이 방식이며, 2명이 1:1 대전을 하는 경우 각 플레이어에게 CPU가 하나씩 팀으로 배정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배구! 깡충깡충 잘 뜁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파트라 층간소음이 걱정되어 이불을 깔았는 데 다음에는 매트리스를 깔아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든 2단폴더 요가 홈트 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찾아보니 층간소음을 없애 주는 두꺼운 매트를 판매해서 이걸 사서 깔아 두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하시는 분들은 요가용 매트로 많이 구매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배드민턴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즐기기

 

배드민턴, 테니스 모두 쉬운 거 같은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은근히 중요합니다. 좌우로 보내거나 2:2이면 번갈아 치면 더 유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상대가 공이 떠오르면 스매시를 넣으면 이겨요!

 

 

 

최대 플레이 인원: 2인
필요한 조이콘 개수: 1인당 1개

배드민턴 스포츠 게임은 서브와 스매시와 같은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대전이 기본 플레이 방식이며, 배구와 다른 점은 ZR 버튼을 추가로 눌러서 드롭샷을 날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볼링 스포츠

 


볼링은 16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토너먼트로 올라가서 최종 경기에서 우승을 정하게 됩니다.

 

볼링 스포츠는 화면을 분할해서 같이 바로 진행할 수 있어서 게임의 속도도 빠르고 실제 볼링을 하는 것과 유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을 굴리는 루트를 설정하거나 손목을 비틀어서 커브를 줄 수 있는 등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골프 스포츠 즐기기

 

 

 

https://www.aliexpress.com/item/1005005127629883.html?aff_fcid=c3e14bdac1fc4dcd85fe52720a8095d6-1688369644068-03433-_DDYpUKN&tt=CPS_NORMAL&aff_fsk=_DDYpUKN&aff_platform=portals-tool&sk=_DDYpUKN&aff_trace_key=c3e14bdac1fc4dcd85fe52720a8095d6-1688369644068-03433-_DDYpUKN&terminal_id=59108f76c2994fa88ed513ce412988eb&afSmartRedirect=y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닌텐도 스위치 골프채도 구매하면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Zn을 누르지 않고 충분히 스윙 연습을 하다가

실제로 공을 칠 때 Zn을 눌러서 치면 쉽습니다.

 

골프 자세를 바로 잡아야 공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잘못하면 계속 휜 공으로 날아갑니다.

 

 

 

닌텐도 스위치 7종, 15종 스포츠 액세서리는 다양하게 많습니다. 모두 사면 더 재미있긴 하지만, 조이콘 스트랩만 있어도 다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스포츠 올인원 키트를 구매할 것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고민하셔도 좋지만, 자주 스포츠를 즐긴다면 구매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키트의 가격이 비싸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타이틀 칩셋만 구매하시고 플레이하시다가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생각 같습니다.

 

테니스, 배구, 배드민턴 > 볼링, 검도 > 골프, 축구 순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느끼는 것은 좀 다르지만, 골프도 재미있는 데 와이프와 하는 건 테니스가 제일 재미있네요!

 

닌텐도 스위치로 운동을 하거나 아이들과 하고 싶은 분이라면, 스포츠 올인원 세트를 추천합니다. 이걸 왜 이제 샀을까? 하는 생각 밖에 들지 않습니다.

 

밥 먹고 스마트폰 할 시간에 산책을 하거나 닌텐도 스위치의 스포츠 게임을 즐겨보는 게 더 좋더라고요. 가끔 즐기더라도 스포츠 게임을 통해 온 가족이 하나 될 수 있는 시간이라 좋네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 올인원 세트 7종 악세서리 : https://qoo.tn/AaRYCS/Q107578318

 

[83,430원]닌텐도스위치 스포츠 (레그밴드 기본포함임) + 스포츠 7in1 키트 7종악세사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닌텐도스위치 스포츠 (레그밴드 기본포함임) + 스포츠 7in1 키트 7종악세사리: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

www.qoo1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