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에어팟 프로 2023년형 USBC 타입 3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라인업 가격 정리

by 엔돌슨 2023. 9. 23.
반응형

에어팟 프로 2023년형 USBC 타입 3세대 출시일, 라인업 가격 정리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애플 아이폰 프로 3세대는 2년 후에나 출시됩니다. 2023년 애플 이벤트로 출시된 아이폰 15 시리즈와 에어팟 프로 2세대가 출시되었니다.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었던 에어팟 프로 2세대는 3세대가 아니라 2.5세대에 해당 됩니다. 이유는 무엇보다도 USBC로 변경된 사항과 약간의 업그레이드 기능 때문입니다.

 

그럼 2023년 AirPods 라인업이 애플 이벤트 후 어떤 모습인지 리뷰 하려고 합니다.

 


애플은 아이폰 15 라인업 전체에 USB-C를 추가함으로써 라이트닝(Lightning) 커넥터를 사용하지 않는 방향으로 나갔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탄소 절감의 효과도 있지만, EU의 압박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변화된 에어팟(AirPods) 라인업에 몇 가지 추가로 이제는 USB-C 충전 케이스가 있는 새로운 버전의 에어팟 프로(AirPods Pro)가 출시된 것입니다. 애플 이벤트 이후 현재의 에어팟 라인업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에어팟프로 2세대(AirPods Pro 2) 와 USB-C

 

iPhone 15와 함께 애플은 USB-C 충전 케이스가 포함된 AirPods Pro 2의 개선판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은 이제 AirPods에서 Mac까지 모든 애플 장치를 하나의 USB TypeC케이블을 사용하여 더 쉽게 충전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에어팟 프로 2세대와 에어팟 1세대를 구분 할 수 있나요?



그러나 흥미롭게도 개선된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새로운 충전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애플은 새로운 2023년형 에어팟 프로 2세대가 먼지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IP54 인증받았고 지원한다고 합니다. 기존 에어팟 프로 2세대는 물에 대한 일정 수준의 보호만을 보장하는 IPX4 인증을 받았습니다.

 

 

애플 에어팟의 라인업입니다. 에어팟 2세대, 3세대, 프로, 프로맥스까지 다양한 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USB-C AirPods 에어팟

 


개선된 AirPods Pro 2에는 또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2023년 새로운 AirPods는 Apple Vision Pro와 페어링될 때 "초저지연"으로 Lossless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 2세대 2023년 버전의 가격은 전작과 동일한 $249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기존 AirPods Pro 모델의 경우  USB-C 충전 케이스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존의 라이트닝(Lightning) 충전 케이스와 함께 에어팟 프로 2세대는 단종이 되었습니다. 지금 구매하면 2023년 USBC를 지원하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AirPods 3

2021년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된 에어팟 3은 AirPods Pro와 유사해 보이지만, 귀에 꽂는 팁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에어팟 프로 3세대가 나왔는지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더라고요. USB-C 충전 케이스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에어팟(AirPods) 라인업에는 계속 존재합니다.

 

Apple AirPods, AirPods 3, AirPods Pro


애플은 라이트닝(Lightning) + 맥세이프(MagSafe) 충전 케이스가 포함된 에어팟 3를 $17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어팟 3가 에어팟 3세대가 아니니깐 오해하지 않고 에어팟 라인업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에어팟 AirPods 2

 

2019년에 소개된 Apple의 무선 이어폰의 클래식 디자인을 가진 에어팟 2를 기억하시나요? 에어팟 2는 오래된 H1 칩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 Find My 기능이나 촉각 제어 기능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더 저렴한 무선 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에어팟 2를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애플에서 $12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맥세이프 지원이 없는 라이트닝 충전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AirPods Max)

 

에어팟 맥스 뉴진스 민지

 

AirPods Max는 2020년에 소개된 애플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헤드폰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애플은 AirPods Max의 새로운 에어팟 맥스 2세대 버전을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 색상 업데이트조차 하지 않아 아쉽습니다.

배우 윤가이 - 에어팟맥스

 

2023년에 AirPods Max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라이트닝 커넥터, Lossless 오디오 지원 부족, 그리고 Adaptive Audio 또 Conversation Awareness 기능이 없는 단점을 그대로 가만하셔야 합니다. 애플은 AirPods Max를 $54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USB-C와 함께 EarPods

 

2023년에도 여전히 유선 EarPod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줄달린 애플 유선 이어폰은 아직도 인기가 있을까요? 요즘도 유선을 쓸까 하지만 이효리 등 많은 분들이 쓴다고 하더라고요. 애플은 최신의 iPhone, iPad, 그리고 Mac에서 작동하는 USB-C 커넥터가 있는 EarPods의 새 버전을 소개했습니다. USB-C가 지원되니 유선으로 아이폰 15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애플은 Lightning 및 3.5mm 커넥터와 함께 EarPods를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9입니다.

 

 

 

애플의 새로운 변화를 USB-C와 함께 신제품들이 변화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출시가 되었지만 AirPods 라인업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결국 2.5세대의 신제품의 출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루머에 의하면 애플은 결국 AirPods 3와 AirPods Max에 USB-C를 업데이트할 계획이 있다고 하던데, 아마도 2년 후에나 나올 것 같군요.

 



그럼 신제품 2023년형 에어팟 프로 2세대와 에어팟 3를 착각하지 말고 구매하세요.

 

에어팟 프로 2023년형 USB-C타입 제품 홍콩직구 : https://qoo.tn/AO36FS/Q107578318

 

[296,460원](▼27%)[애플]❗정품 아닐 시 200% 보상❗2023년 최신상 USB-C타입 AirPods Pro 2 애플 에어팟 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정품 아닐 시 200% 보상❗2023년 최신상 USB-C타입 AirPods Pro 2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맥세이프 호환⭐(재고확보/관부가세포함):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www.qoo10.com

확실히 홍콩 직구 제품은 1주일 만에 배송되는 빠른 배송 서비스 덕분에 만족스럽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2023년 최신형 에어팟 프로 2세대 USBC 제품을 구매해 보세요. 기능상 업그레이드와 USB Type-C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