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15 큰 프로MAX 액정화면 보호필름 쉬운 부착! 아이폰 15 시리즈 벨킨 울트라그래스2 강화유리 추천

by 엔돌슨 2023. 10. 20.
반응형

아이폰15 시리즈용 액정 보호필름! 가장 안전한 벨킨 강화유리 추천

이번에 고가의 아이폰 15 프로맥스를 구매하면서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 15 화면이 6.7인치로 크고 티타늄 소재로 바뀌여서 가벼워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맥스는 무겁기 때문에 파손에 주의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벨킨 울트라글래스2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전면 액정에 붙이기로 했습니다. 벨킨 강화유리는 똥손도 5분 만에 부착할 수 있는 간편 부착이 장점입니다. 또 강화유리가 스스로 파손되면 무상 교환도 해주기 때문에 믿음이 가고, 탁월한 품질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 15 프로맥스 시리즈에는 슈피겐의 카메라 렌즈보호필름과 벨킨 울트라글라스 2 강화유리로 안전한 아이폰 15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벨킨 강화유리 부착방법은 간단합니다.

 

또 케이스는 맥덕후라면 너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아이맥 스타일로 세팅했습니다. 멋지죠?

후면이 아이맥(iMac) 컴퓨터 같죠?

 

https://youtu.be/0jGiTQX-BCs

 

슈피겐 클래식C 맥핏케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티븐 잡스가 생각나는 아이맥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잘 꾸며 이쁜 느낌을 준다고 느낍니다.

 

 

아이폰 15 프로 MAX를 꺼낸다.

 

벨킨의 울트라글래스2는 바로 부착 가능한 이지트레이에 넣는다.

강화유리를 붙이고 아이폰 15를 분리해 낸다.

끝!

 

 

 

 

 

벨킨 강화유리 부착방법 : https://youtu.be/lI3H5ir6ELQ

 

똥손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손도 망한다?!

아이폰15에 벨킨 강화유리를 붙이는 중 기포가 발생하였습니다.

왜 시키는 대로 했지만, 망했는가? 그래서 어떻게 해결했는지 위의 영상을 보시면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15 벨킨 강화유리는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또 강화유리 보호필름에 항균처리로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까지 차단해 줍니다. 그래서 아이폰 15의 위생을 유지합니다. 또 터치감이 우수하며, 9h 경도의 얇은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투명도가 뛰어나고 두께는 0.29mm로 가벼워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여기에 색깔이 빨강 링을 아이폰 15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로 끼우니 색깔이 더 이쁘죠?

 

 

 

 초기 불량 확인 기간 : 구입 후 14 이내 (구매 영수증 필수)

 - 구입(부착 14일 이내 사용 중 파손을 비롯하여 들뜸 및 찍힘실금기포 유입 등 교환 가능

 

o  초기 불량 확인 기간 : 구입 후 14 이후 (구매 영수증 필수)

부착 후 찍힘 등 충격점이 식별되지 않는 실금 모양의 깨짐 현상 교환 가능

  - 들뜸 및 그 외 찍힘낙하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강화유리 파손 등에 대해서는 교환 불가

 

§ 교환 방법

o  구입한 제품이 상기 안내 드린 기간별 교환 가능 사례에 해당하는 경우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벨킨 고객지원센터(1544-1011) 또는 
  
구입하신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벨킨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만약 강화유리에 타격점이 없는 실금 모양 흠집이 발생하면 2년 이내에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벨킨은 AS가 잘돼서 믿음직스럽습니다. 필자도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이 갑자기 되지 않아 2년 AS라서 무상 교환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믿고 쓸 수 있죠!

 

 

이번에 아이폰 15 프로맥스로 바꾸면서 야외 카메라 촬영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아이폰 15 파손 위험도 높아 수리 비용도 높아졌습니다.

 

전면 액정 강화유리와 카메라 렌즈, 아이폰15 범퍼케이스 등 다양한 보호력을 강화시켜 두어 안전한 아이폰 15를 초기에 세팅해두는 게 안심이 됩니다.

 

또 슈피겐 등 다양한 케이스와 함께 사용해도 간섭 없이 잘 어울렸습니다. 투명도도 뛰어나니 아이폰15 사용자에게 강화유리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 아이폰15 시리즈 벨킨 강화유리 : https://link.coupang.com/a/bc5QoH

 

벨킨 울트라 글라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COUPANG

www.coupang.com

 

 

* 아이폰15 프로 쿠팡 로켓배송 : https://link.coupang.com/a/bcnZn4

 

슈피겐 글라스 tR 이지핏 옵틱 휴대폰 카메라 렌즈보호 강화유리 보호필름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링크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아이폰15 카메라 렌즈 보호필름인 옵틱 프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