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딸아이 선물로 푸쉬팝 5세대 최신 장난감 팝잇 게임기 매우 추천해!

by 엔돌슨 2023. 11. 8.
반응형

가족 모두의 즐거운 시간! 푸쉬팝 팝잇 게임기


아이의 눈을 반짝이게 만드는 신상 장난감 바로 푸시팝, 팝잇게임기입니다. 빨리 구매하려고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말에 만난 친구네 아이가 초4인데, 팝잇게임기가 너무 재미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딸아이도 중독되었습니다. 안 그래도 초등학생들에게 익숙한 팝잇이 유행인데, 이걸 게임기로 만들어 팝잇 게임기로 만든 사람 천재라고 생각되니다.

 

해보니 온 가족이 할 수 있는 기억력 게임이네요! 우리 가족의 새로운 취미 생활로 아주 좋더라고요.

 

 

로켓배송이라 마법처럼 다음 날 바로 받아본 팝잇 게임기는 단순히 딸아이만의 장난감이 아닌 어른과 아이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푸피팝 팝잇게임 쿠팡 로켓배송 : https://link.coupang.com/a/bfjm2Z

 

비욘드상사 푸쉬팝 게임기 푸시팝 뽁뽁이 스피드킹 순발력 미니게임

COUPANG

www.coupang.com

 

* 팝잇게임기 5세대 : https://link.coupang.com/a/bfjnhY

 

크앤비 999레벨 5세대 푸쉬팝 푸시팝 게임기

COUPANG

www.coupang.com

 

최신 버전은 5세대까지 타이머가 달린 버전으로 출시되었어요. 기본도 3가지 모드가 있어서 재미가 있긴 합니다. 하지만 좋을걸 사야 터치 불량이 없다고 하네요. 꼭 후기 보고 괜찮은 거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선, 푸쉬팝 버블 게임기의 외관부터 말해보자면, 토끼와 우주인, 곰 등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어른의 마음에도 편안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또 AAA 건전지 3개를 사용합니다. 

 

 

 

 

 

게임은 돌파모드, 메모리모드, 스코어모드, 플레이어모드 등 네 가지 버전으로 다양합니다. 

 

 

 

 

돌파모드는 각 레벨을 통과하며 진행되는 게임으로, 집중력을 요하는 반면, 

메모리모드는 순서대로 버블을 누르며 기억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코어모드는 1분 동안 최대한 많은 점수를 얻는 게임으로, 반응속도를 시험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모드는 상대방과 번갈아 가며 눌러,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팝잇 게임은 돌파모드, 메모리모드, 스코어모드, 플레이어모드 4 가지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푸쉬팝 게임기의 소리는 볼륨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뒷면을 눌러야 해서 아이가 게임을 할 때는 들썩들썩하네요 ㅋㅋㅋ

 

또 어른들에게는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 손가락 운동과 두뇌를 활용하는 게임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기억력, 집중력, 순발력을 키우는데도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게임하지 말고 이런 게임을 해야 유익한거 같아요! 팝잇게임기는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이네요. 

 

학교, 학원 숙제 스트레스 난리고, 집에가서 딸아이와 놀아줄 때 유용한 게임이네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할 수 있는 팝잇 게임기는 집안 어디서나 쉽게 꺼내 즐길 수 있는 좋네요.

다가올 주말, 우리 가족은 또 팝잇게임기로 어떤 즐거운 추억을 쌓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푸피팝 팝잇게임 쿠팡 로켓배송 : https://link.coupang.com/a/bfjm2Z

 

비욘드상사 푸쉬팝 게임기 푸시팝 뽁뽁이 스피드킹 순발력 미니게임

COUPANG

www.coupang.com

 

* 팝잇게임기 5세대 : https://link.coupang.com/a/bfjnhY

 

크앤비 999레벨 5세대 푸쉬팝 푸시팝 게임기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로켓배송 가능한 최신 버전의 구매링크만 올려봅니다. 최신형은 조금 비싼데 기능이 많고, 제가 구매한 일반형은 그래도 재미있게 가져 놀기 좋아요!

 



#푸쉬팝 #푸쉬팝게임기 #푸쉬팝스피드킹 #어른장난감 #아이장난감 #유아장난감 #팝잇장난감 #뽁뽁이게임기 #어린이장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