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골전도 아닌 운동 BUBRILL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by 엔돌슨 2023. 11. 18.
반응형

골전도 아닌 운동 BUBRILL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정말 운동을 위한 가성비 스포츠 무선이어폰이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운동할 때 나의 파트너인 BUBRILL 제품을 소개합니다. 귀걸이형이라 격한 운동을 할 때도 빠지지 않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너무 추천합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도 2만원 이하이지만, 음질이 좋은 편입니다. 운동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좋은 스포츠 이어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쳤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샀는 데, 2만원 이하의 스포츠 이어폰 중에서 가성비가 최고네요! 손홍민하고 카페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ㅋㅋㅋ

 

BUBRILL  스포츠 이어폰은 처음인데 괜찮을까? 몇 주 동안 사용해 보면서 느낀 후기 경험을 했는지 공유하고자 합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다양한 운동 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해 본 순간, 그 편안한 착용감에 놀랐습니다. 이어폰이 귀에 잘 고정되어 격한 운동을 할 때도 귀에서 떨어지지 않아서 자전거를 탈 때나 러닝 중에도 불안함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로 언박싱해서 써보았습니다. 패키지도 깔끔합니다. 그런데 들어 있는 게 별로 없습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 https://qoo.tn/A1o9HS/Q107578318

 

[US$10.72](▼87%)[위시팜]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공기 전도/ 블루투스 5.3 /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공기 전도/ 블루투스 5.3 /심플 초박 케이스 24mm/고음질 /노이즈 캔슬링: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www.qoo10.com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데, 10달러 수준으로 1만8원대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착한 편인데 생각보다 음질이 좋고 운동할 때 전용이라 좋더라고요. 그런데 사무실에서도 오픈된 귀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배송은 1주일 정도 걸리고, 무료 배송입니다.

 

 

 

 

 

케이스가 귀엽죠? 

케이스는 너무 심플해서 뭐가 없나 했는데, 열어보니 충전상태가 나옵니다. 

 

BUBRILL 이어폰은 대용량 4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80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 노래를 들을 때는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대기 시간은 무려 120시간입니다. 충전을 거의 걱정하지 않고 하루 종일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거꾸로 매달아도 떨어지지 않게 자석 타입입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먼저 그 디자인에 매료되었습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이 귀에 편안하게 착용되어 격한 운동 중에도 귀에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어폰의 블루투스 5.3 기술은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며, HIFI음질은 음악을 뛰어나게 들려주어 놀랍게도 운동 동안 음악을 더욱 즐기게 해 주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덕분에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완전히 음악에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자전거를 탈 때나 러닝 중에도 불안함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제품의 IPX6 방수 설계는 땀이나 비에 노출되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골프나 헬스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귀에 완전히 걸어서 쓰기 때문에 잘 빠지지 않습니다.

보기에는 골전도 이어폰인가? 하는 생각이 들게 생겼지만, 골 때리지 않고 들리는 오픈 이어폰입니다.

 

 

BUBRILL  이어폰 사용법

 

BUBRILL  이어폰은 다양한 터치 사용을 지원합니다. BUBRILL  사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전용 앱은 없고 자동 페어링으로 뜹니다. 

S901 이라고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폰 15인데 iOS에서도 잘 블루투스 페어링 됩니다.

 

처음에는 TWS인 줄 알고 앱을 설치했는데 다른 제품이었다는...

 

 


BUBRILL 이어폰은 블루투스 5.3 기술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에 더해 HIFI음질은 음악을 뛰어나게 들려주었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음악을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이만한 이어폰이 없을 것입니다.

 

 

스포츠 이어폰이라 IPX6 방수 설계는 땀이나 비에 노출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골프나 헬스장에서도 이어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 제품의 내구성도 뛰어나서 긴 시간 동안 사용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운동을 위해서 출퇴근하면서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스피커로 틀었는 데, 아무래도 방해가 되니깐 나만 듣는 음악이 좋더라고요. 

 

 

가성비 측면에서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탁월합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운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음악을 통해 모든 활동을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 듣고 더 즐기면서 운동해 봐요!

 

 

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https://qoo.tn/A1o9HS/Q107578318

 

[US$10.72](▼87%)[위시팜]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공기 전도/ 블루투스 5.3 /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BUBRILL 귀걸이형 스포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공기 전도/ 블루투스 5.3 /심플 초박 케이스 24mm/고음질 /노이즈 캔슬링: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www.qoo10.com

가격이 너무 착해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