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노트북/태블릿

뉴진스 엘지 그램! 최애 아이돌 뉴진스와 대학생 스타일 나는 프리미엄 노트북 추천

by 엔돌슨 2023. 11. 29.
반응형

뉴진스 엘지 그램 노트북은 뉴진스 스타일 나는 노트북 추천

 

LG 그램 스타일은 너무 가볍고 이쁜 노트북입니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는 노트북입니다. 필자도 LG 그램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은 스마트폰과 달리 한번 구매하면 꽤나 오래도록 사용하고 활용하기 좋은 기기입니다.

 

 

가벼워서 기네스북에 오른 LG그램이 이제는 뉴진스(NewJeans) 아이돌의 색을 입은 이쁜 노트북의 LG 그램 스타일의 라인업이 추가되어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LG그램 노트북도 좋지만, 다시 사라고 하면 LG 그램 Style를 살 거 같아요.

 

LG 그램은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성능과 디자인 면에서 크게 진화한 2023년형 모델을 선보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 모델인 'LG 그램 스타일(LG gram Style)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LG 그램스타일 노트북 디자인 및 외형 너무 이쁜 노트북

 

 

LG 그램 스타일'의 매력은 우선 그 세련된 디자인에서 시작됩니다. 빛의 방향과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오로라 화이트 색상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코닝사의 고릴라 그라스 소재가 적용된 외관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또 사용자의 터치에 반응하여 LED 불빛이 드러나는 히든 터치패드는 실용성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사용자 경험을 한 차원 높여줍니다.

 

 

 

 

이제 빛의 각도와 보는 방향에 따라 색이 변하는 오로라 화이트 색상을 통해 감탄을 자아내며, 코닝사의 견고한 고릴라 글라스 소재의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아래 숨겨진 히든 터치패드는 사용자의 손길에 반응하여 LED 불빛으로 은은하게 빛나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히든 터치패드는 말 그대로 숨겨두었습니다. 터치패드를 쓸 때만 보이는 히든 터치패드는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예뻐서 난리네요. 

 

 

LG 그램 스타일은 14인치와 16인치 가격, 스펙 비교

 

LG 그램 스타일은 14인치와 16인치 이렇게 두 가지 버전에서 골라볼 수 있습니다.  

 

 



- CPU: 1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 RAM: 16GB LPDDR5 6000MHz로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저장공간: 256GB NVMe와 추가 확장 슬롯 1 (PCIe 4.0)을 갖추고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OLED WQXGA+ (2880 x 1800) 해상도로 뛰어난 화질을 자랑합니다.
- 그래픽: 인텔 Iris Xe 내장 그래픽 카드로 무난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
-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와 스마트엠프, 돌비 애트모스 지원으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 웹캠: FHD IR 웹캠을 탑재하여 높은 화질의 비디오 통화가 가능합니다.
- 네트워크: 인텔 Wi-Fi 6와 블루투스 5.1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성을 보장합니다.
- 키보드: 백라이트 키보드와 히든 터치패드가 특징입니다.
- 배터리: 72Wh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트: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말 노트북의 새로운 장을 여는 'LG 그램 스타일'이야말로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델이네요. 'LG 그램 스타일'(모델명: 16Z90RS, 14Z90RS)은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의 정체성을 유지하되, 세련미를 한층 극대화하여 사용자의 일상에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합니다.

 

'LG 그램 스타일 16'은 OLED 디스플레이의 장점을 극대화한 대표 모델로서, 16:10의 화면비와 WQHD+(3200×2000) 고해상도를 자랑합니다. 0.2ms의 빠른 응답속도와 최대 120Hz의 주사율을 지원하여, 영상을 매끄럽고 선명하게 표현하죠. 

 

압도적인 명암비와 블랙 표현, 그리고 DCI-P3 색 영역을 100% 충족하는 색 표현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냅니다. AGLR 기술이 적용된 패널은 빛 반사와 눈부심을 줄여주어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2023년형 'LG 그램'(모델명: 17Z90R, 16Z90R)도 주목할 만한데요. 성능과 휴대성을 한층 더 강화한 모델로, WQXGA(2560×1600)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와 엔비디아의 Geforce RTX™ 3050 Laptop GPU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VRR 기술을 통해 사용 환경에 따라 주사율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게임이나 영상 편집 작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13세대 인텔 프로세서와 최신 저전력 메모리를 적용해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최대 5와트 출력의 스마트 앰프와 돌비애트모스 지원으로 뛰어난 사운드 경험이 가능합니다. 충전 어댑터의 부피와 무게를 대폭 줄여 휴대성 또한 개선했습니다. 

 


LG그램 스타일 노트북 가격은 16인치 모델이 274만원, 14인치 모델이 249만원 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낄 수도 있는데요. LG 그램 스타일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가격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지만, 'LG 그램 스타일'이 제공하는 가벼운 무게와 휴대성,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은 많은 사용자에게 매력으로 느끼는 것 같아요.

 

 

 

 

더구나 LG 그램 스타일은 특히 뉴진스와의 콜라보레이션했잖아요. 그래서 더 최애 아이돌이라 신뢰가 갑니다. 

LG 그램 스타일은 가성비와 디자인, 성능을 모두 갖춘 노트북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대학생 신학기에 맞는 노트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최신형 LG그램 노트북 그램스타일 14 (쿠팡 로켓배송): https://link.coupang.com/a/bhD3nd

 

LG전자 2023 그램 스타일 14

COUPANG

www.coupang.com

 

LG 그램 스타일의 매력적이죠?

 

롯켓배송 쿠팡에서의 할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쿠팡의 로켓배송을 통해 'LG 그램 스타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죠.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노트북을 찾고 계시다면, 가성비와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LG 그램 스타일'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뉴진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선택하면, 최애 아이돌과 함께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며 학업에 임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 바로 쿠팡에서 'LG 그램 스타일'을 검색해 보세요. 여러분의 새 학기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리시한 노트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