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아이폰 무선충전 거치대 추천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in1 후기

by 엔돌슨 2024. 2. 2.
반응형

아이폰 무선충전 거치대 추천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in1 후기

 

 

 

 

책상 위에 스탠바이 모드로 아이폰을 두면, 너무 이쁩니다. 이렇게 이쁘게 쓰려고 아이폰 15 프로맥스에 맥세이프 케이스를 씌워서 쓰고 있는데요.

 

맥세이프 케이스와 무선충전 조합은 아이폰 사용자라면 모두 좋아할겁니다.

 

 

 

최근 벨킨(Belkin)에서 출시한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WIZ020bt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이뻐서 바로 사고 싶게 만드는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은 동글동글하게 생겼습니다. 

 

 

너무 이쁘죠?

 

 

아이폰 거치대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도 이뻐서 인데,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0~70도 각도 조절도 자유로워서 좋습니다.

 

 

실사용해본,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in1 경험을 공유하면서 장점, 단점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책상 위에서 주로 사용하기로 했는데, 작아서 휴대해서 들고도 다니고 있습니다.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은 아주 좋습니다.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제품은 아이폰15 프로맥스, 에어팟 프로, 그리고 애플워치7 등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하기 좋습니다. 3in1도 있지만, 아이폰 고속충전도 가능해서 2in1 제품도 충분하긴 합니다. 애플워치, 에어팟은 금세 충전되니깐요.

 

아이폰 거치대의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사용자 입장에서 너무 이쁘고 아이폰 고속충전도 되니 좋았습니다.

아이폰 12 이상부터는 고속충전이 가능하니깐요.

 

 

 

벨킨 아이폰 거치대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의 언박싱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벨킨은 항상 고급스러운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유명한데, 이번 제품 역시 마감 처리가 뛰어납니다.

 

특히 친환경적인 패키징에 주목하고 싶습니다. 박스 전체가 종이로 되어 있으며, 제품의 하우징은 60% PCR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 보호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벨킨 아이폰 거치대 부스트차지 프로 2in1 제품은 샌드와 차콜,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필자는 차콜, 샌드 모두 써보았습니다. 둘 다 색상은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면서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줍니다.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WIZ020bt의 단점은 개인적으로 별도의 충전 어답터를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환경을 생각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USB-C 충전단자라 호환성도 좋았고요.

 

 

갤럭시 S24 맥세이프 케이스, 아이폰 15 프로맥스 모두 무선충전이 잘되었습니다.

벨킨은 애플 맥세이프 공식 인증 제품으로 충전 시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애플에서 인정한 정품이라는 말이죠!

 

 

 

 

무엇보다 책상 위에 두면서 스탠바이 모드로 두면서 충전하기 이쁩니다.

 

 

모든 외형이 실리콘 소재로 감싸져 있어 자연스럽고 따뜻한 인상을 줍니다. 벨킨의 디자인적 세심함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벨킨 아이폰 거치대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사용 후기


벨킨 아이폰 무선 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폰 충전 패드는 최대 15W, 애플워치 충전 패드는 5W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는 약 30분 만에 50%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 7은 45분 만에 80%까지 충전됩니다.

또한 0~7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스마트폰을 배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동영상 쇼츠를 볼 때도 유용합니다. 또 스탠바이로 해두면 멋집니다.



 

 

 

 

 

필자는 에어팟 케이스 중에서 맥세이프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벨킨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두라고 했지만 각도를 기울여도 붙어 있네요.

 

 

 


실제로 벨킨 아이폰 거치대 부스트차지 프로 2 in1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무선 충전의 편리함과 빠른 충전 속도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전에는 무선 충전기의 충전 속도가 느려 유선 충전을 선호했었는데, 벨킨 부스트업 프로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는 그러한 걱정을 완전히 해소해 주었습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도 우수하여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 사용자뿐만 아니라 애플워치를 소유한 분이라면 2 in1 아이폰 거치대가 아주 유용할 겁니다.

 

그럼 강력한 충전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무선 충전기를 찾고 계신 분들께 벨킨 아이폰 거치대 부스트차지 프로 2in1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한번 사면 오래 쓰는 아이폰 충전 거치대는 디자인과 성능 모두를 갖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WcKnpnTkOYs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BsgeLnhG9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