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 S24 울트라 맥세이프 그립톡 악세서리 리뷰

by 엔돌슨 2024. 2. 23.
반응형

갤럭시 S24 울트라 맥세이프 그립톡 악세서리 리뷰

 

6.7인치의 대화면을 갖춘 갤럭시 S24 Ultra 의 무게는 232g 이라 무게가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맥세이프 그립톡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S24 울트라를 손에 잡기 편한데요.

 

 

 

여러 가지 갤럭시 S24 Ultra의 맥세이프 액세서리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그립톡, 카드지갑, 차량용 거치대는 활용성이 좋아 애용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써본 슈피겐의 맥세이프 액세서리로는 울트라하이브리드 원탭 메탈링 맥핏, 투명케이스, 나노팝, 카드지갑(발렌티누스 맥핏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https://youtu.be/ymPU_UsFRkg

 

S펜 간섭으로 울트라 모델은 문제가 있다지만, 슈피겐의 메틸링은 자석이 아니라서 간섭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꼭 맥세이프 제품은 검증된 걸 사용하는 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맥세이프는 너무 편리하여 다양한 액세서리와 같이 사용하면 나의 일상 사용에 혁신을 가져온다고 느끼게 됩니다.

 



울트라하이브리드 원탭 메탈링 맥핏

 

 

 

 

맥세이프 케이스가 아니라면, 맥세이프 그립톡도 쓸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케이스가 중요한데요.

 

 

울트라하이브리드 원탭 메탈링 맥핏 제품은 SPCC 소재의 메탈링이 내부에 삽입된 설계로 자력은 조금 약하다는 단점이야기는 있지만, S펜 간섭이 없습니다. 메탈링으로 간섭이 없어 맥세이프 케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하이브리드 원탭메탈링맥핏 제로원

 

 

 

 

 

 

갤럭시 S24 케이스 중 테크 감성이 돋보이는 울트라하이브리드 원탑 메탈링 맥핏 제로원은 엄청납니다. 

처음 이 케이스를 사용했을 때, 눈에 띄는 것은 S24의 내부가 보이는 회로기판이라 공학도 같은 느낌을 주는 테크 감성이더라고요.

 

또 그 무엇도 돌출되지 않는 매끄러운 표면이었습니다. 맥세이프가 들어가면 표면에 느껴지는 싸구려도 있으니깐요.

S펜 사용 시 간섭 최소화는 물론, 갤럭시 S24 Ultra의 세련된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갤럭시 S24 맥세이프 그립톡 후기

 

그립톡은 태블릿마다 집에 달려있습니다. 그만큼 큰 화면에 적합합니다.

슈피겐 맥세이프 스마트톡 나노팝은 저렴하고 튼튼한 그립톡입니다.

 

갤럭시 S24 Ultra 사용하시면, 슈피겐의 맥세이프 호환 그립톡인 '나노팝'이 좋습니다. 간편하게 맥세이프라 붙이고 불필요시 떼어낼 수 있어 경험상 일상생활에서 큰 변화 주는 그립톡이라고 느낍니다.

 

맥세이프 스마트톡 나노팝은 갤럭시 S24 뿐 아니라 아이폰15 프로맥스에도 좋았습니다. 그만큼 자력도 좋았는데요.

실리콘 제질이라 말랑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맥세이프 기능을 완벽하게 활용하면서도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https://youtu.be/3QOpZ4KE76g

 


메탈링이라 맥세이프 그립톡이 약할까?

궁금하신 분은 어느정도 자력이 있는 지 알려드릴게요.

 

 

 

 

 

 

 

 

맥세이프 스마트톡 나노팝의 첫인상은 그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 선택지가 있어 좋았습니다. 칼라풀한데요.

 

 

블루베리네이비, 블랙세서미, 아보그린, 그레이프퍼플, 피치핑크 등의 옵션은 갤럭시 S24 Ultra의 세련된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필자는 심플한 색상도 좋아하고 틔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선호하는 색상에 맞게 골르시면 돼요.

 

 

 

 

갤럭시 S24 슈피겐 그립톡인 맥세이프 스마트톡 나노팝은 부드럽고 탄성이 좋은 실리콘 소재는 촉감이 매우 좋습니다.

사용 중 그립감은 매우 안정적이며, 대화면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쥐고 조작하기가 한결 편해졌다.

 

슈피겐 그립톡 제품은 스마트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데, 특히 동영상 시청이나 길게 지속되는 통화에서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슈피겐 갤럭시 S24 맥세이프 나노팝의 호환성은 단순히 그립톡 기능을 보다 좋습니다.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은 스마트폰에 단단히 부착되어, 사용 중에 떨어질 걱정이 전혀 없었습니다.

 

또 맥세이프 충전기와의 호환성도 큰 문제가 없었는데요. 맥세이프로 편리하게 붙이고 떼면서 충전 거치대에 쓰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립톡을 부착한 채로도 충전을 주로 합니다.

 

슈피겐 나노팝 그립톡은 단순히 스마트폰을 잡는 도구 이외에도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게 유연하게 사용하기 좋은 액세서리입니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실리콘 소재 덕분에,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아 좋은데요. 색상별로 소유하면 기분이나 옷차림에 맞춰 변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카드지갑은 아이폰 15 프로맥스로 애플페이가 되어도 쓰고 있고, 갤럭시 S23 삼성페이가 되지만 카드지갑을 쓰고 있습니다. 써야 할 카드가 필요하니깐 쓰게 되는데요. 

 

발렌티누스 맥핏플러스는 3자의 카드를 넣고 맥세이프 그립톡도 붙일 수 있는 카드지갑입니다. 그래서 더 특별한 맥세이프 카드 지갑인데요. 

 

개인적으로 맥세이프 카드 지갑을 애용하는 입장에서 이런 다용도의 기능이 들어간 액세서리를 선호합니다. 한 번에 많은 3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은데, 식당 식권도 넣고 쓰고 있습니다.

 

또 스마트톡을 부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다른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에 연결하거나 그립톡을 붙여볼 수 있습니다. 

 

 

요즘 뉴진스 파워퍼프걸 케이스 이쁘더라고요.

맥세이프도 가능해요. 가서 찍어왔는데, 이쁘더라고요.

 

쿠팡로켓배송) 뉴진스 갤럭시 S24 플러스/울트라 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rCDHs

 

파워퍼프걸 케이스 갤럭시S24 S24플러스 S24울트라

COUPANG

www.coupang.com

 

 

 

 

 

 

슈피겐 맥세이프 스마트톡 나노팝은 갤럭시 S24 Ultra 사용자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맥세이프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그립감, 디자인, 맥세이프 기능성을 모두 갖춘 나노팝은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려 줍니다.

 

다채로운 색상과 우수한 그립감으로 안전하게 갤럭시 S24 울트라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활용해 보세요.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맥세이프 액세서리 하나 바꾸면 새로운 기분 전환이 되더라고요.

 

 

쿠팡로켓 배송 - 갤럭시 S24 슈피겐 맥세이프 투명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pJxhz

 

슈피겐 맥세이프 크리스탈하이브리드 맥핏 휴대폰 케이스 ACS0

COUPANG

www.coupang.com

 

 

쿠팡로켓 배송  - 갤럭시S24 슈피겐 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pJwyu

 

슈피겐 맥세이프 울트라하이브리드 맥핏 제로원 휴대폰 케이스 ACS05540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S24 젤리케이스 : https://link.coupang.com/a/bpJw29

 

슈피겐 리퀴드크리스탈 휴대폰 케이스 064CS24866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