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패스워드 암호 잠금해제 방법! 애플 아이디 삭제 하는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by 엔돌슨 2024. 3. 4.
반응형

아이폰 암호 잠금해제, 애플 아이디 삭제 하는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우리의 디지털 생활은 다양한 비밀번호와 보안 수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iOS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보안은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되죠.

 

 

하지만 간혹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되는 상황에 처하게 될 때,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잠금 해제를 위한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고 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의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터치ID 및 페이스 ID, 숫자 암호를 제거해야 할 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그 외에도 강력한 애플 아이디 삭제 설정도 가능한데요. 악용보다는 수리센터 가기 힘들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 아이폰 암호 제거 하는 전문 소프트웨어인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입니다.

 

 

 

iOS 제거 전용 프로그램 Tenorshare 4uKey 기능들

 

 

 

 

[공식]Tenorshare 4uKey(테너쉐어 포유키)- 원클릭으로 아이폰 애플 아이디와 잠금 화면을 비밀번호

아니요. 현재 어떤 소프트웨어도 데이터를 잃지 않고 iPhone/iPad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백업 파일이 있는 경우 비활성화된 iPhone/iPad의 잠금을 해제한 후 iPhone/iPad으

www.tenorshare.kr

 

아이폰 화면잠금 해제하는 프로그램은 위의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화면 잠금 해제

iPhone/iPad/iPod Touch의 4자리/6자리 패스코드, Touch ID 및 Face ID를 몇 초 만에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타임 암호 해제

별도의 비밀번호 없이도 스크린 타임 암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된 iOS 기기 해결

iTunes나 iCloud 없이도 비활성화된 iPhone/iPad/iPod Touch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DM 화면 우회 및 제거하기

MDM 화면을 우회하고 MDM 프로파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암호 스캔 및 확인하기

iOS 기기에 저장된 WiFi 암호 등을 스캔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iOS 및 기기 지원: 최신 iOS 17/iPadOS 17 및 iPhone 15, iPhone SE3, iPad 10th 등을 포함한 모든 모델을 지원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화면 잠금 해제 하는 프로그램 사용방법

 

 

Tenorshare 4uKey (테너쉐어 포유키)의 iOS 화면 잠금 해제를 눌러 아이폰 패스워드 해제를 진행합니다.

 

 

 

 

현재 아이폰, 아이패드에 맞는 펌웨어를 알아서 설치해 줍니다.

아이폰도 전에 해보았지만, 이번에는 아이패드를 터치 잠금 해제를 해보았습니다.

아이패드의 숫자 비밀번호 같은 걸 까먹어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아이패드의 복구모드로 진입하였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기기에 대한 복구모드, DFU모드로 진입하는 방법을 알려주니 따라 하면 됩니다.

 

 

 

 

 

필자가 사용하는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모델이고 iOS17 최신 버전입니다.

 

혹시나 복구 모드 사용법을 몰라 잘 안되면, 아이패드를 끄고 다시 켜면서 볼륨 업, 다운 누르고 볼륨 다운을 길게 눌러주면 복구 모드로 진입합니다.

 

 

 

아이패드의 숫자 번호 패스워드를 까먹었는 데 쉽게 해결되었습니다.

 

 

 

아이패드가 이렇게 쉽게 초기화되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기기 모두 프로그램을 통해서 쉽게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아이폰, 아이패드 소유자가 자금 설정으로 잠겨버리면, 해결이 안 되는데요.

이거도 4mekey 같은 프로그램을 아이폰 활성화 잠금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유자 잠금이 되는 경우는 아이폰 설정에 프로필 > 로그인 및 보안 > "기기 찾기"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자동적으로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금"이라고 나옵니다.

 

이렇게 될 경우 해결책은 소유자의 계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 소유자 잠금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건 해당 설정이 꺼져있으면 바로 풀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아이폰의 숫자 패스워드를 알고 있다면, 4ukey로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애플 아이디 삭제 제거를 하면 됩니다.

 

단순 터치 ID 및 숫자 비밀번호는 쉽게 까먹었지만 해결되었습니다.

 

 

 

애플 아이디 해제 삭제 하는 방법

 

 

Apple ID 해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애플 아이디를 삭제하면 됩니다.

 

 

 

 

기본 준비로 아이폰, 아이패드의 터치ID 숫자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보안 설정에 이중 인증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애플 아이디 해제를 눌러 주면, 해제하는 기기에 맞는 펌웨어를 다운로드해줍니다.

 

 

 

 

앞서 본 것처럼 내가 아이폰 패스워드를 알고 있고, 애플 아이디 설정의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문제가 되기 때문에 이렇게 처리하는 것인데요.

 

안내처럼 설정에서 이중 인증 및 숫자비밀번호를 설정했는지 물어봅니다. 이미 그렇게 설정했으니 확인을 눌러줍니다.

 

 

 

 

애플 아이디 제거가 완료되었습니다.

위의 문구처럼 애플 아이디 활성화 잠금에서 기기 암호 사용을 선택합니다.

 

 

 

아이패드가 초기화되었기 때문에 기본 설정을 해줍니다.

 

 

 

 

소유자가 iPad를 잠금이라고 나오는데요.

활성화 잠금은 소유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이 아이패드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이때 "기기 암호 사용을 "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자신이 알고 있는 터치 ID 숫자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이제 까먹었던 애플 아이디(Apple I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세컨드 계정을 넣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였습니다.

 

완전히 애플 아이디가 제거 삭제 된 거이죠.

 

 

 

이제 아이패드가 새로 설정되어 신규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 설정이 가능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아이폰 15를 사용하면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되는 것은 정말 큰 골치 아픈 문제입니다. 

 

특히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기기가 잠겨버린 경우, 애플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는 것 외에는 해결책이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Tenorshare 4uKey를 사용해 보니, 프로그램 설치해서 바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 아이디 삭제라던지 아이폰 터치화면 해제는 바로 되더라고요. 정말 놀라웠습니다.

우선 아이폰 암호 제거 프로그램을 설치 후,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아이폰을 초기화하고 잠금을 해제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의 복구 모드를 사용하는 과정도 프로그램이 안내해 주기 때문에, 복잡한 절차 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의 장점

1) 아주 직관적인 편이라 쉬운 인터페이스로 사용법이 쉽습니다.
2) 몇 분 내에 기기의 잠금을 빠르게 해제할 수 있었습니다.
3)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비밀번호 해제 외에도 MDM 우회, 스크린 타임 해제 등 다양한 기능이 유용했습니다.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의  단점

돈을 지불해야 하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 전문 프로그램이니깐,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월, 년 등의 구독형 및 평생 소유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가 아니라는 점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을 감안하면, 투자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Tenorshare 4uKey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있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또 사용법이 간단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록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있지만, 비활성화되거나 잠긴 기기로 인해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가치 있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었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되어 곤란을 겪고 있다면, Tenorshare 4uKey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식]Tenorshare 4uKey(테너쉐어 포유키)- 원클릭으로 아이폰 애플 아이디와 잠금 화면을 비밀번호

아니요. 현재 어떤 소프트웨어도 데이터를 잃지 않고 iPhone/iPad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백업 파일이 있는 경우 비활성화된 iPhone/iPad의 잠금을 해제한 후 iPhone/iPad으

www.tenorshare.kr

아이폰/아이패드 터치화면 잠금해제와 애플아이디 제거 프로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