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알트코인 추천 TOP 5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급등예상 코인

by 엔돌슨 2024. 3. 13.
반응형

알트코인 추천 TOP 5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급등예상 코인

 

비트코인 1억 돌파 후 약간의 조정 중입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이 비싸다면 알트코인 사라!라고 포브스가 추천한 알트코인 5종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이 연일 랠리를 이어가며 우리 돈으로 1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정말 역사상 대단한 가격인데요. 가격 상승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 투자의 진입장벽을 높이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투자의 세계에서는 항상 대안이 존재합니다. 이제 비트코인이 아닌 다른 코인, 즉 알트코인에 주목할 때입니다.

 
포브스는 최근 알트코인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5가지 코인을 선정해 보도했습니다.

알트코인들은 이더리움, 솔라나, 코스모스, 카스파, 스텔라로, 각각 독특한 장점과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기술 업그레이드와 SEC의 ETF 승인 기대

 

이더리움은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시총을 자랑합니다.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이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ETF 승인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솔라나: 낮은 수수료와 빠른 거래 속도

 


솔라나는 특히 낮은 수수료와 빠른 거래 속도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솔라나가 암호화폐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코스모스: 느린 거래와 고비용 문제 해결



코스모스는 느린 거래 속도와 고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플랫폼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개발자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카스파: 확장성, 보안, 탈중앙화의 향상


카스파는 암호화폐의 주요 문제인 확장성, 보안, 탈중앙화를 개선한 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카스파의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입니다.

 

스텔라: 개인 간 결제 및 송금 간소화



스텔라는 개인 간 결제 및 송금을 간소화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는 스텔라가 금융 포용성을 증대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부자아빠 책 저자인 로버트 기요사키는 현재의 경제 상황을 역사상 가장 큰 거품으로 평가하는데 ,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과 같은 실물 자산 투자를 권장했습니다.

 

기요사키는 올해 비트코인이 3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참고로 투자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또 부자아빠 저자는 비트코인 투자의 중요성을 오랫동안 강조했는데요. 정말 100억 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트코인의 사상 최고가격

암호화폐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돈을 빨아 먹고 있습니다.

 

동시에, 포브스가 추천한 알트코인들은 다양한 투자 기회를 검토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계속 상승할 수 있겠지만, 알트코인들도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다음으로 알트코인이 폭등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