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2

윈도우10 정품 인증 크랙 하려는 당신이 놓친 것! Stay Real 캠페인 윈도우10 정품 인증 크랙 하려는 당신이 놓친 것! Stay Real 캠페인 필자는 회사에서는 프로그래머로, 집에서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많은 작업을 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없는 삶은 상상하기도 힘든데요. 또 IT기업에 재직 중이라 현업에서 배운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서비스와 SharePoint 및 Cloud 환경 개발에도 관심이 많아 IT 지식정보를 많은 분에게 알리는 블로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1인 미디어로 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 프로그램으로 편집하여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또 직장인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집에서는 컴퓨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자신의 꿈과 취미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좋.. 2020. 12. 31.
고속충전기 GaN 가성비 베이스어스 65W, 120W 초고속충전기 사용 후기 고속충전기 Gan 베이스어스 가성비 65W 사용 후기 갤럭시Z폴드2, LG 그램 노트북, 아이폰12 프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이 넘쳐나서 저렴하면서도 여러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고속충전기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Baseus GaN 2 PRO 65W 미니 고속 충전기는 작고 휴대성이 돋보였습니다. 둘째 베이스어스 120W 고속 PD 멀티 고속충전기는 엄청난 와트를 갖추어 노트북 이외에 동시에 대용량 보조배터리 충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베이스어스 GaN가 2만원대의 가성비 고속충전기인건 알았지만, 120W까지 구매해보니 가격이 꽤나 나거더군요. 또 실제로 구매해서 쓰다보니 알게된 단점들도 같이 언급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를 고려하여 조금 저렴한.. 2020. 12. 29.
샤오미 전기난로 3세대, 세대별 스마트미 1S 스펙 비교 샤오미 전기난로 비교 구매하기! 미지아 3세대, 스마트미 1S 군대 다녀온 사람이라면 라디에이터가 얼마나 유용한지 아실겁니다. 추운 겨울에 난방 뿐 아니라 걸레, 빨래 말리기까지 가능한 전기난로 인데요. 가성비로 불리는 샤오미의 전기난로를 써보면 어떨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제 최신형은 샤오미 미지아 전기난로 3세대 내수용까지 나왔는 데, 막상 사려고 보면 복잡한 족보와 어떤 제품을 사야 좋을지 스펙마져 궁금해집니다. 약간의 편의성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지고, 옷걸이 등의 옵션도 있으니 추운 겨울 화장실이나 작은방 난방용으로 제격입니다. 라디에이터의 기본 모양을 그대로 닮았는 데, 전기히터 입니다. 샤오미 스마트미 1S 제품인데, 전기세는 매일 오래 틀면 부담스럽지만, 공기 대류식이라 빨리 .. 2020. 12. 24.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S 2 미니 구매 개봉기, 스펙 후기 샤오미 스마트워치 AMAZFIT GTS 2 MINI 스펙과 구매 후기 필자는 스마트디바이스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쓸모없다고 생각되는 웨어러블디바이스 중 스마트워치를 좋아합니다. 그렇게 된 이유가 배터리 시간이 짧고 특별히 업무용이 아니면 필요 없는 분이 많은데요. 하지만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을 구매하고 그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름 그대로 어메이징한 스마트워치였는데 2세대인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미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미밴드5에서 글씨 폰트가 작아 갈아타게 되었는데, 가격 대비 가성비는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조금 더 사용해본 후기를 올려야겠지만, 짧게 사용해본 개봉기 겸하여 리뷰를 진행합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는 아몰레드의 1.55인치의 .. 2020. 1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