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내돈내산!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로켓배송 된다! 호구 없이 노트20 가격 할인 도전

by 엔돌슨 2020. 8. 8.
반응형

내돈내산!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로켓배송 & 할인

이번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20이 마지막 노트시리즈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전 구매한 갤럭시S20 울트라보다 얇고, 가벼운 무게, 조금 더 작은 인치 등을 고려할 때 노트20을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은 드는데요.

내돈내산!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빠른 쿠팡 와우배송 (새벽배송/로켓배송) 또는 신용카드 쿠폰 최적가 할인 방법이 있었습니다. 통신사 요금제할인도 가능한데, 결국 필자가 선택한 방법은 무엇인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 대박입니다. 빠른 쿠팡배송에서는 매진!

지금 바로 삼성 디지털프라자로 가시면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노트20 출시일은 8월 21일이고 현재는 사전예약만 됩니다.

 

갤럭시 노트20 시리즈의 스펙을 보면, 모델은 갤럭시 노트20 5G / 울트라 5G 두가지입니다. 6.7인치, 6.9인치로 다소 차이가 있고 카메라 화소와 외장지원 등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스펙 비교 : https://ndolson.com/5405

 

갤럭시노트20 구매전 스펙 알아보기

갤럭시노트20 구매전 스펙 알아보기 삼성전자 갤럭시언팩 2020 행사를 통해 드디어 갤럭시노트20와 울트라 모델에 대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 지 궁금하였는데요. ��

ndolson.com

 

갤럭시 노트20 새벽 배송?

 

☝ 엔돌슨 TV채널 : youtu.be/dn8Ioq84YQA

 

필자가 아쉽다고 생각한 건 갤럭시 노트20 언팩 이후 바로 12시 넘기고 로켓배송을 했어야 했다! 8월 11일 당일 배송으로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및 일반 모델까지 브론즈 색상도 있다!

 

그런데 울트라는 브론즈 색상이 매진되었고 2차 모집중이다.

 

또 당일배송을 받으려면,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이 있어야 새벽배송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 해야 한다. 

 

 

갤럭시 노트20 쿠폰 할인 방법

 

필자의 갤럭시 노트20 구매인증! 승인해주신 와이프님 감사합니다.

필자가 구매한 방법은 11번가에서 자급제폰을 신용카드 할인 혜택인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방법이다. 울트라 모델이 20만원 가까이 할인되고 기타 커피 쿠폰 등도 받을 수 있다.

 

1차라 13일 이후로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원하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브론즈 색상을 구할 수 있어서 기쁘다.

노트20 울트라 가격은 140만원 출고가가 1,263,240원으로 할인되었다. 120만원이 싸게 보이는 게 호구가 된게 분명한다..

 

그외 하이마트 선착순이 가장 저렴했다. 하이마트는 124만원으로 할인과 10만 엘포인트를 주었는 데, 지금은 조건이 조금 변경되었다. 

 

믿고 사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자급제폰?

삼성 디지털 프라자 매장을 방문해서 구매하거나 온라인 삼성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삼성카드로 구매 시 120만원으로 할인되고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삼성포인트도 챙길 수 있습니다.

전에 울트라도 이렇게 샀지만, 삼성포인트로 살수 있는 경품이 별로인점이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민해보시길!

 

통신사에서 사면?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색상 색상말고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색상 색상말고 미스틱 블루(SKT), 미스틱 레드(KT), 미스틱 핑크(LGU+)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자는 유플러스 통신사+인터넷+가족묶음으로 높은 요금제를 써야 해서 이방법을 고려하였지만, 자주 스마트폰을 바꾸어야 해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노트20 핑크 색상이 탐난다는 와이프님의 의견이 고민했던 사항이였습니다. 호불호!

 

☝ 엔돌슨 TV채널 : youtu.be/dn8Ioq84YQA

5개월 무이지 할부로 갤럭시 노트20U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니 나에게 맞는 방법이 많았는 데, 빠른 배송을 중요하게 생각하다보니 쿠팡은 좀 아쉽네요! 최대 할인폭을 고려할 때 하이마트 선착순 이벤트도 아쉽구요. 경품위주로 가면 통신사 등도 고려할만한데, 색상이 이뻐서 고민했습니다. 또 추가 할인 이벤트도 이어질지 선착순 이후 프로모션 혜택이 줄어들지도 구매할 때 고민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 엔돌슨 TV채널 : youtu.be/rQLc_cvf0HA

 

☝ 엔돌슨 TV채널 : youtu.be/KGhsyTWcVV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