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 노트20 사은품 신청 빨리~갤럭시 버즈 라이브 브론즈 색상 겟

by 엔돌슨 2020. 8. 12.
반응형

갤럭시 노트20 사은품 신청 빨리하자!

11일 오후에 바로 사전예약한 갤럭시노트20 울트라가 왔습니다. 노트20 개봉기를 준비하면서 바로 밑장 빼기(?)로 개봉 후, 노트20 사은품 부터 신청하였습니다.

가지고 싶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브론즈 색상을 깔맞춤하고 싶어 바로 사은품 신청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곧 노트20 사은품 대란이 벌어질 듯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공짜라 너무 좋은데, 반대로 중고나라에 다양한 사은품이 싸게 풀리기도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노트20 후기로 사은품 신청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사은품 신청 방법

 

자급제폰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접속해서 하시면 편합니다.

http://n20event.co.kr/

또는 위의 링크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 하면 위의 화면만 나옵니다.

 

SKT, KT, U+ 이통사 사은품 신청하기와 자급제(언락폰) 사은품 신청하기를 합니다. 구매했던 11번가 등을 선택해서 예약자 이름을 적어주면 됩니다.

사은품은 8월 31일까지 개통이력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유는 있어 보이지만,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원하는 색상이 품절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서둘러 보죠.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와치3 30% 할인 쿠폰도 탐났지만, 3개중 택1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지금은 버즈 라이브 브론즈 색상과 블랙/화이트 색상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외 XBOX 컨트롤러 패키지와 삼성케어 플러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은 19만8천원. 중고나라는 ? 14만원대?? 나는 공짜^^

미리 삼성 프라자에서 착용해보았는 데, 착용감이 무척 좋더군요. ANC는 당시 그렇게 큰 느낌을 못느꼈는 데, 후기로 체험하면서 느낀점을 포스팅해보죠. 그럼 사은품 신청 빨리해보세요!

 

 

☝ 엔돌슨 TV채널 : youtu.be/dJ-9tbR40A0

 

☝ 엔돌슨 TV채널 : youtu.be/blFavTd3Vcs